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반부터 4시15분 사이에 전화하셔야 하구요 전화하시면 직접 사람과 통화 가능하세요. 바쁠땐 많이 기다리니 아침일찍하시면 좀 덜 기다리구요. 알버타 헬스케어 만기전에 전화하셔야 연장해주고 만기후엔 안해주니 얼른 전화하세요. 전화로 밖에 연장이 안되요. 그리고 헬스케어이기 때문에 개인정보 보장때문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전화상으로 통역사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영어때문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본인이 같이 전화하시던지 3자통화하시던지 해야해요. 90일안에 새비자가 나오면 그건 registry가서 보여주고 연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