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구인•구직
[구인] Crystal Springs Lodge / Housekeeper / 4852 Radium Blvd Radium Hot Springs BC
작성자 Crystalsprings    지역 BC주 게시물번호 59854 작성일 2025-03-12 19:57 조회수 224
업종(혹은 상호) : Crystal Springs Lodge
업무(포지션) : Housekeeper
시급 혹은 월급 : 17.85tip
업소위치 : 4852 Radium Blvd Radium Hot Springs BC
근무조건 : 풀 or 파트타임
연락처 : 250-347-9759

안녕하세요! 록키 산맥에 위치한 작은 타운에서 seasonal 하우스키퍼 구인합니다.

 

여름에만 바쁜 지역이고 타운이 워낙 작아서 매년 워홀러 분들 뽑고있는데 벌써 5년째네요.

일 자체는 어려운 일이 아니라 경험이 없으셔도 왠만큼 하실 수 있어요. 엄청 잘하기를 기대하지도 않구요. 다만 성실하게는 임해주실수 있어야 하고 육체적으로 힘들 수 있지만 정신적으로는 힘들일 없게 하자는게 저희의 모토입니다.

주 6일 근무 이지만 대부분 하루에 5시간 이하로 일하기 때문에 너무 고되지 않고 자유시간 많은 편입니다.

일하는 기간은 6월 초 부터 10월 중순이며 좀더 늦게까지 계시면서 700시간(2024년 기준, 매년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을 채우게되면 실업급여를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관심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좀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려요. 내년 봄까지 쭉 이어서 하시면서 겨울에 스키나 스노우보드 타실분도 환영입니다!

시급은 $17.85+tip이고 스텝하우스 제공되며 3베드룸 2배쓰 깔끔한 콘도에 3분이 지내게 되고 비용은 유틸리티포함 100% 무료입니다. 다만 월 300불을 내셨다가 계약기간 만료후 돌아가실때 다 돌려받는 것으로 하고있어요. 이렇게 하지않을경우 악용된 사례가 꾀 있어서 최소한의 조치입니다 ㅠㅠ

타운이 정말 작고 왕래하는 사람이 거의 함께 일하는 분들인 환경이라 너무 예민하지 않고 두루두루 잘 지내실 수 있는 분들 환영합니다. 매년 모이는분들 케미에 따라 시간날때 보드게임 열심히 한 해도 있었고 피클볼을 열심히 친해도 있었고 가끔 호수에 물놀이가거나 근처 관광지(밴프,레이크루이스 등등) 놀러다니기도 하고 즐겁게 지냈었어서 올해도 그러하길 기대하고있습니다. 다만 영어를 많이 쓰거나 통상적으로 워홀생활에서 경험하고자 하는것과는 결이 다를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오자마자 너무 낯선환경에 던져지는게 두려우신분들이나 워홀생활이 생각대로 안풀려서 지친다 하시는분들에게는 잠깐 걱정없이 머물 수 있는 안식처가 될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 경력을 조금 쌓아서 휘슬러나 밴프등 주요 관광지쪽으로 가기에도 나쁘지않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지원하고 싶으시거나 그 외 궁금하신거 있다면 연락은 250-347-9759 ext.0 이나 info@crystalspringslodge.ca 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구인] London Hair Salon / Hair stylist / 104 58ave SE
이전글 [구인] 선물가게 / 캐셔 / 재스퍼
 
행사안내
  2025.04 영주권 카드 갱신 ..
  2025 저소득 무료소득신고 클리..
  2025 차세대동포 모국 초청연수..
  PGA 캐나다 골프쇼... 3월..
  피아니스트 김미현, 첼리스트 아놀..
업소록 최신 리뷰
저는 시엔드림을 통해 리나 리얼터님을 알게 되어 컨택하게 되었습니다. 첫 집을 구매하는 과정이라 궁금한 것도 많고 모르는 부분도 많았는데, 리얼터님께서 늘 신속하고 성의 있게 답변해 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시간 관계없이 친절하게 전화로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가끔 연락이 잘 닿지 않거나 소통이 어려운 리얼터분들도 계신데, 리나 리얼터님은 늘 빠르고 정확하게 소통해 주셔서 정말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집을 찾기 전, 저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우선순위를 정리하고 원하는 점과 고려할 부분에 대해 리얼터님과 충분히 대화했던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딱 맞는 집을 빠르게 찾을 수 있었어요.

특히 인상 깊었던 것은 집 계약 과정이었습니다. 리나 리얼터님 덕분에 셀러 측과의 협상이 정말 효율적으로 진행되었고, 저희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조건과 가격으로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었습니다. 협상 과정이 쉽지 않았는데도, 리얼터님께서 오후부터 밤 12시까지 실시간으로 셀러 측과 협상하며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셨습니다. 이런 부분은 정말 리얼터님의 경험과 능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거라 생각해요.

무엇보다 리나 리얼터님과의 소통이 항상 원활했던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질문이 있을 때마다 빠르고 정확하게 답해 주셔서 과정 내내 불편함이 없었어요. 또한 리얼터님이 영어 네이티브이셔서 캐나다인인 제 남편과도 매끄럽게 소통할 수 있었던 점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덕분에 첫 집을 정말 만족스럽게 구입할 수 있었고, 리나 리얼터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집 구매를 고려 중이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댓글 달린 뉴스
  캘거리, 매매감소 및 재고증가에도.. +1
  오충근 기자수첩) 마크 카니(M.. +2
  동영상) 내 인생의 바이블, 지침.. +1
  사우스 캘거리 지역의 새로운 패밀.. +1
  ‘경제통’ 마크 카니, 캐나다 2..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