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렌트•홈스테이
어번베이(SE 지역) 에서 룸렌트 하실 분 남성/여성분 구합니다. (8/1부터 입주가능 합니다)
작성자 Hakushi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60860 작성일 2024-07-09 17:12 조회수 196

안녕하세요,

​SE지역 어번베이에서 룸렌트 하실 남성/여성분 구합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저희 하우스에서 같이 지내실 분 구해요~

룸렌트 비용은 750불/Month입니다.

*8/1 부터 입주가능합니다.

-계약전

저희는 계약전 테넌트분과 미리 이야기를 나눈후에 (뷰잉이나 영상통화등) 계약을 진행 하고있어요~

문의주시는분들 또한 계약전 궁금하신점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될수있으면 뷰잉/통화등으로 이야기를 나눈 후계약이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접 뷰잉을 원하시는경우 : 현재 캘거리에 계신 경우에는 뷰잉 가능합니다. 방문은 평일 저녁 17:30 이후~ / 주말 11:00 ~ 15:00 사이에 가능합니다. 혹 이 시간에 방문이 어려우신경우에는 말씀해주세요 :)

*현재 한국에 계신분들: 현재 한국에 계신분들에 한해서는 직접 뵙는것이 어렵기때문에 사전에 영상통화등으로 이야기를 나눈 후 계약이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계약시

*​계약금은 한달치 룸렌트 비용입니다. 지불해주시는 계약금은 마지막달(체크아웃하는 달)의 룸렌트비용이 됩니다. 따라서 마지막달은 별도의 지불없이 사시면되고, 그달의 마지막날까지 체크아웃 해주시면 됩니다.

계약후에는 방 확보해드립니다.

*퇴실(체크아웃)을 원하실경우에는 꼭 한달 전에 미리 말씀해주셔야합니다.

-입주시

*입주첫날에는 첫달치 룸렌트 비용 + 세큐리티 디파짓(100불) 의 지불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세큐리티 디파짓(100불)은 퇴실하실때 파손등 문제없으면 다시돌려드립니다.​

*룸렌트 비용은 매달 1일에 지불을 부탁드리고있습니다.

*입주시 영문계약서에 사인 & 신분증(여권등) 확인 필요합니다.​

====================================================

사용하실 방은 2층이며 창문이 있는 방입니다. 빌트인 옷장과 침대 및 침구류 그리고 책상, 의자 등 기본적인 가구들 모두 제공됩니다. 인터넷, 가스, 수도, 전기등의 유틸리티는 숙박비에 전부 포함됩니다.

2층화장실, 2층거실, 냉장고(냉동고도 같이있는 크고 좋은 삼성 냉장고 제공 해드려요)는 옆방 분 하고 두분이서만 쉐어 하시게되며, 기본적인 주방용품(밥솥,냄비,집게,가위,칼,도마,식기,수저등등)은 다 완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주방은 공용입니다. (세탁실이 2층에 있어서 따로 내려가실 필요없습니다.)

집주변에는 팀홀튼, 스타벅스, 편의점, YMCA, 은행, 각종 레스토랑, 도서관, 종합병원, Registry(헬스카드나 운전면허 발급받는곳), 마호가니 & 어번베이 호수, 몰 등 가까이 있습니다.

다운타운까지는 환승없이 버스 한번(평균 35분-40분)으로 가실수있고, 다운타운가는 버스정류장은 저희집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요. 또한 C-Train, Somerset-Bridlewood역 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도 집앞에 있는 정거장에서 타실수있습니다.

호수를 끼고 주택들이 있어서 날 좋을때 산책하기 좋고, 뉴 커뮤니티라 치안도 매우 좋은편입니다.

저희가 집을 깔끔하게 관리하기도 하지만 연식이 얼마안된 새집이라 가구도 거의 새 것 입니다.

*집에 고양이가 있어서 알러지 없으신분 & 동물 좋아하시는 분 환영입니다.

*현재는 방이 한개만 남아있기때문에, 한분 만 입주 가능하십니다. (두분 (커플등) X)

*매너있고 깔끔하며, 하우스룰등 잘 지켜주실 수 있는 책임감있는 남성&여성분 모두 선호합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성별, 나이, 비자(워홀,학생,영주권등), 현재 거주하시는곳, 원하시는 입주날짜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AwX594e


다음글 Tuscany역근처 룸렌트 구해요
이전글 다운타운 콘도 룸메 구합니다(마감)
 
행사안내
  Global Fest..캘거리 불꽃놀이 ..
  024 세계한인의 날’ 정부포상 ..
  Alberta Newcomer Recognition ..
  주정부 운영 무료 스탬피드 아침식..
  멕시코 문화축제.. 캘거리.. ..
업소록 최신 리뷰
리뷰가 좀 늦었지만 저는 지난 1월말에 박문호님으로부터 Crown을 구입했습니다. 지금까지 캘거리 살면서 South에 있는 토요타 서너게 딜러로부터 차를 구입했었고 캐네디언, 한국분 product advisor들과 두루 거래를 했었습니다. 아래에 리뷰를 작성한 모든 분들의 공통된 이야기 처럼 자신의 시간을 들여서 고객을 위해 도움을 준다는것은 생각보다 쉽지않은 일이고.. 제가 만난 어떤 product advisor들도 그렇게 고객을 위해 시간을 써주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고객의 요구에 100% 만족을 줄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고객을 단순히 자신의 인컴을 체워주는 도구로 보는 사람과 내면으로부터 어떻게든 도움을 주려고 하는 그 출발은 아주 다른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고 생각이 들고, 박문호님의 경우가 바로 그런 것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차를 구입할때면 항상 딜러와 옥신각신하며 가격과 옵션에 대해 스트레스 받게되는것 같은데 적어도 박문호님의 경우에는 믿고 이야기 나눌수있는 캘거리에 몇 안되는 정직한 product advisor라고 추천드릴수 있는것 같네요.^^
첫 집 구매와 함께 약간의 레노베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BNA에 의뢰를 맡기고 진행했습니다. 원래는 친구가 지하 개발을 BNA와 하려다가 스케줄상 밀리게 되어서 저희도 알아보던 차에 연락드리고 쿼트 받고 진행하게 되었어요. 바닥공사와 벽 페인트까지 약간은 타이트한 일정이였는데 자재 선택부터 공사 진행까지 정말 꼼꼼하게 진행해주셨어요. 디자인적인것도 저희는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잘 설명해주셔서 선택하는데 문제 없었고 쿼트 정말 여기저기 많이 받아봣는데 다른곳과 비교하더라도 경쟁력이 확실히 있는것 같았습니다. 덕분에 잘 입주하게 되었고 집에 들어올때마다 산뜻하고 기분이 좋네요. 저희집 남은 여러가지 손댈부분도 BNA측에 하나씩 의뢰할 예정입니다. 사장님이 눈이 그냥 번쩍번쩍합니다 젊기도 하시고 전문적이여서 엄청 친절하게 많이 아시는 부분 잘 알려주시고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댓글 달린 뉴스
  미국내 손꼽히는 국립공원중 하나인.. +2
  캘거리, 세계에서 5번째로 살기 .. +1
  임시 외국인 노동자 갈취한 식당 .. +1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창단 20.. +1
  에드먼튼 오일러스, 우승 문턱에서..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