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대한민국 대표 죽염회사 ‘인산가’...각종 질병 예방과 치료 및 항암효과까지
인산죽염 주식회사를 이끌고 있는 김윤세 회장  
 
 
인산죽염(주)는 세계 최초 죽염 발명가이자 한방암 의학창시자인 인산 김일훈 선생이 발명한 수백 가지 바이오 의약품 및 건강식품 제조법과 활용법을 전수받은 셋째 며느리 최은아 한의학 박사가 설립한 회사이다.
인산 선생의 활인 구세 정신을 계승하여 그대로 제조하였으며 현재 죽염, 약간장, 사리장, 유황오리, 산삼차등 건강식품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제조판매하고 있는데 일체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100% 천연식품만 제조한다.
인산가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에 있는데 가족 건강을 위해 복용과 음식조리 때 사용하면 좋고 특히 부모님이나 귀한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9번을 소나무 장작불에 구은 인산자죽염은 가장 최고의 상품으로 하루에 1~2g씩 복용하면 각종 질병 예방 및 치료 그리고 항암효과도 있으나 가격은 비싼 편이므로 복용으로만 사용하고 일반 생활이나 음식조리와 김장이나 장을 담글 때, 피부 세안이나 족욕등의 생활에는 3회 구은 생활죽염을 사용하는 게 경제적이다.
인산죽염치약은 각종 잇몸염증과 질환이 빠르게 치유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구운 인산자육염으로 자연에 가깝게 만들어졌다.
이외 인산 죽염으로 만들어진 간장, 된장, 고추장 등의 죽염장류등도 인산가에서 판매중인데 100% 국산재료만 사용하며 토종 서목태, 메주콩, 자연건조 태양초에 9회 죽염을 넣어 전통 장독 방식으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맛있게 자연발효 시킨 것이 큰 장점이다.
그 외에도 선물세트가 있는데 가격은 2만원에서부터 16만원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https://insan.com


죽염이란?

대나무에 천일염을 넣고 황토를 발라 소나무로 구워낸 후 구운 소금을 분말하여 다시 대나무에 넣어 소나무로 9회 반복하여 구워내고 9회째는 1,300℃ 고열로 소금을 녹여 내린다.
여기서 천일염은 3년간 간수를 뺀 서해 소금만 사용하며 소나무는 지리산에서 자란 것만 사용한다.
천일염에는 미량이지만 수은, 납, 카드뮴, 니켈, 크롬 등 독성 원소들이 있는데 고열을 가해 독성을 모두 없애서 건강에 무해한 소금이 되며 또한 위염, 위궤양, 장염 등 소화기관 질병에 뛰어난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으며 특히 항암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인산(仁山) 김일훈 선생(1909~1992)은

죽염의 발명가 인산 김일훈 선생은 언양군의 후손으로 함남 홍원에서 태어나 7세에 무지개를 보고 의약의 원리를 깨닫고 20대에 만주 등지를 다니며 독립군으로 활약, 해방 전에 묘향산에 은거하며 의학을 깊이 탐구하고 해방 후 동서의학의 종합병원, 종합대학 설립을 시도하였으나 좌절되었다.
이기붕의 집권협조청탁을 피해 1957년에 함양군 휴천면 살구쟁이 죽염골에 은거, 80평생을 가난과 고난을 겪으며 무보수로 민중들의 병고를 치료하고 인류병마를 퇴치할 구세이념을 담은 인산의학을 정립하고 1992년에 서거, 성인으로 추앙 받고 있다.
1920년대에 죽염을 발명하여 전국에 널리 퍼지게 하였고 성인의 마음으로 특허를 배제하고 직접 개발한 죽염, 자죽염, 사리장, 옻닭, 유황오리, 다슬기, 유근피, 무엿, 밭마늘, 호두기름, 홍화씨, 쑥뜸법, 솔잎법 등 자신이 개발한 각종 용법을 세상에 공개하여 전 국민이 이용케 하고 1980년 (우주와 신약)에 이어 1986년 (신약) 출간 후 전국에 토종 식품 산업이 흥기하게 하였다.
1986년 (신약) 애호가에 의해 신약협회가 창립된 후 현재 선생의 대를 이어 삼남 김윤수가 사단법인 인산의 철학을 설립하여 선생의 의학철학을 연구, 보급하고, 김윤수의 부인 최은아가 인산한의원, 인산한방암센터를 설립하여 선생의 인산의학, 인산한방암의학을 보급하고 있다. 한편 차남 김윤세 회장이 현재 인산죽염(주)을 이끌며 선생의 여러 개발품, 인산발명식품을 바이오 식품으로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다.





기사 등록일: 2019-12-19
나도 한마디
 
최근 인기기사
  웨스트젯 캘거리-인천 직항 정부.. +1
  캘거리 집값 역대 최고로 상승 ..
  4월부터 오르는 최저임금, 6년..
  캐나다 임시 거주자 3년내 5%..
  헉! 우버 시간당 수익이 6.8..
  앨버타, 렌트 구하기 너무 어렵..
  캐나다 이민자 80%, “살기에..
  앨버타 데이케어 비용 하루 15..
  캐나다 영주권자, 시민권 취득 .. +1
  주유소, 충격에 대비하라 - 앨..
댓글 달린 뉴스
  넨시, “연방 NDP와 결별, .. +1
  재외동포청, 재외공관서 동포 청.. +1
  CN드림 - 캐나다 한인언론사 .. +2
  (종합)모스크바 공연장서 무차별.. +1
  캐나다 동부 여행-두 번째 일지.. +1
  캐나다 영주권자, 시민권 취득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