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업소록 첫화면
지붕공사 JCL Roofing Inc 무료견적
조회수 : 733
전화587-439-0005
Web 1 Calgary AB
기타
아스팔트 싱글 사이딩 하우스 호텔 캐나다 경력 13년
리뷰
5
총 3건
5
100%
4
0%
3
0%
2
0%
1
0%
THOMAS
2022년 07월 27일
0     0    
사장님의 관심과 배려에 재삼 감사드리며 사장님에게 연락 드리기 전의 업체들 에게는 지붕 수리의 견적을 의뢰한 것이 아니라 누수를 수리하기 위한 일반 수리 업체들 이었는데,

마땅치가 않아서 고심끝에 일반적인 누수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알아야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에서 사장님에게 지붕을 뜯어서 누수의 원인을 밝히고 다시 지붕을 덮을 생각으로 사장님에게 연락을 드렸었습니다.

혹시 이 글이 사장님과 일반 수리 업체의 관계에 곤란한 문제를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 이제야 드네요. 곤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면 일반 수리 업체의 견적 거절 내용과 사족 부분은 즉시 수정,삭제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저희는 거의 대부분에 시간을 집에서 지내고 있으니, 시간 되시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주시면, 커피와 식사를 대접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팀
2022년 07월 27일
0     0    
토마스님... 좋은 리뷰 감사드려요 그런데 쓰신글에 보면
여러 한인업체라고 문의하셨는데 실은 지붕공사를 하는 한인업체는 JCL하나 뿐인데 여러업체라면 어디를 말씀하신건지요?
일반 건축수리 업체는 분야가 달라서 지붕공사를 하지 못할텐데 일반 수리업체에서 그런 답변을 받으신건지요?
이메일로 회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ndreams@gmail.com
THOMAS
2022년 07월 26일
0     0    
이번 여름의 폭우로 인한 해일 피해로 천정에 누수가 있었습니다. 이사 온지 얼마 안 되었고, 평생 처음 구입한 목조주택인데다, 소개했던 리얼터는 바쁘기도 하고, COVID-19 에 걸려 목소리도 안 나와서 몇 곳의 한국 업체에 직접 전화를 드려 보았으나,

예약이 10월까지 잡혀 있다는~, 인스펙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시간이 있을 때 방문 하겠다고 하면서 시간을 정해주지 않는 ~, 등등으로 알아 볼 기회조차 없이 가슴앓이만 하며 차일피일 하다가 1달이 넘어가고 있어서 마음이 조급해져 있었는데,

전화 드린 당일 바로 두 분이나 방문하시어 지붕은 전혀 문제가 없다고 확인해 주시면서, 예전에 인스펙션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자가 있어 보이는 장소와 원인 그리고 수리 방법까지 인스펙션 비용도 없이 자진하여 알려주셔서, 비용도 비용이지만, 하자 원인을 알게 되어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고객의 공사를 하시는 와중에 일과 후에 즉시 방문하여 주신 것에도 감사드리며, 보험사의 견적과 비교할 수 있는 기회와 보험사에서 확인하지 못 할 지도 모르는 부분까지 확인하여 주신 것에도 감사드립니다.

사장님이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인스펙션을 해주셨는데도 차 한잔 대접하지 못했다는 아쉬움과 감사한 마음을 이 글로 대신합니다.

이렇게 적극적이고 진실하시니, 사장님 업체는 번창하실 수 밖에 없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언젠가 다시 뵙게 될 일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장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사족) 이왕이면 한국인 업체에 수리를 맡기고 싶어서, 견적을 의뢰 했으나, 앞에서 언급한 여러 이유로 특히, 누수 원인을 직접 확인해야 한다는 이유로 인스펙션 비용을 요구하면서 견적을 거부 하는 등, 개인적으로 한국 업체들에 대한 아쉬움과 불신감이 생겼었는데, 이를 극복하게 하여 주신 것에도 감사드립니다.
님의 리뷰
리뷰는 공개되며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신공격, 근거없는 비방이나 과장, 허위사실 유포등은 삭제 및 아이디 정지됩니다.
평점을 선택해주세요.
  
ⓒ 2021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