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리
업소록 첫화면
AMAX AUTO BODY & REPAIR 바디샵
조회수 : 3190
전화 403-235-0031
이메일 amax.stephen@gmail.com
주소 #149 1807 60ST SE Calgary AB
리뷰
3
총 2건
5
50%
4
0%
3
0%
2
0%
1
50%
Tommy
2023년 06월 06일
댓글쓰기 0    
얼마전 교통사고가 나서 제 차를 에이맥스에 맡겼어요. 좀 귀한차라서 부품 구하기가 힘들고 부품값도 매우 비싼 바람에..  8년된 차라서 새 부품을 넣을 필요가 없었기에 사장님이 이곳저곳 수소문해서 중고부품을 찾아서 교체해 주어 완벽하게 고쳐주셨어요. 한국산차인데 사장님이 개인 인맥을 통해서 한국에까지 연락을 취해 어렵사리 중고부품을 찾았고 그걸 항공으로 받기도 했구요. 일반 샵에서 고쳤으면 부품값만 해도 수천불이 나갔을 텐데 사장님 덕분에 경비를 많이 줄일수 있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수리는 보험사에서 보상해주는데 이번 제차의 엔진시동꺼짐 결함은 사고와 관련없다고 보험사에서 결정하는 바람에 부득이 제가 비용을 부담했어야 하는 상황이라서 어떻게든 절감이 필요했던 상황입니다.  부담되지 않도록 알뜰하게 최선을 다해 수리해주신 에이맥스 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아참 그리고 교통사고로 인해 몸도 다쳐서 현재 변호사를 고용한 상태인데 이번 엔진시동 결함으로 발생한 수리 비용은 변호사를 통해 추후 보험사로부터 받아 내려고 하고 있구요.. 
flicka
2023년 06월 02일
댓글쓰기 2    
여기 가지 마세요.
인스팩션 하러 갔다가 모 좀 불친절해도 차만 잘 보면 되지(20년 경력 운운) 하고, 이후 스노우 타이어도 교체하고 엔진 오일 교체하러 갔습니다. 다음날 출근 길에 소리가 좀 난다 싶었는데 퇴근 길에는 바퀴가 곧 빠질 것처럼 소리가 요란해서 집에 간신히 왔습니다. 타이어 교체 후 재대로 조이지 않아서 넛트 2개는 이미 길바닥에 빠져서 없어져 버렸고 나머지 넛트도 곧 빠지기 일보직전에 바퀴가 거의 빠져 나와 있었습니다. 가까운 캐네디언 타이어 가서 잃어버린 부품 사서 다시 조립했습니다. 고속도로 였다면 달리다 바퀴 빠졌음 죽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어떻게 이런 기본적인 수리조차 이런 식으로 할수 있는 건지. 지금 생각해도 가슴이 오싹합니다.
별점을 최소 1점은 줘야 한다는데 정말 그것도 줄수 없는 곳입니다.

이유가 어찌 되었던 손님에게 불편하게 해 드려서 죄송한 마음이 먼저 듭니다. 그리고 다행스럽게 큰사고 없이 수리를 마쳤다고 하니 또한 감사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읍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희 샵에서 수리하시고 비용지불 하신 것이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방문하시면 다시 환불해 드리도록 하겠읍니다. 그리고 캐내디언타이어에서 처리하신 비용도 저희가 지불해 드리도록 하겠읍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다시 한번 방문해 주시면 조치하겠읍니다.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 전해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 드립니다.


2023. 6. 2.

AMAX AUTOBODY & REPAIR.
ambler  |  2023-06-04 01:09         
님의 리뷰
리뷰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타인들에게 업소를 추천하고 혹시 문제점이 있을 경우 이를 지적해서 개선되도록 하는 것이 취지입니다. 이에 따라 리뷰 내용에 인신공격, 근거없는 비방이나 과장, 허위사실 유포등은 삭제 및 아이디 정지됩니다.

리뷰는 공개되며 수정 가능합니다. 아울러 내용도 없이 별점만 낮게(4개 이하) 기재하는 경우는 비방으로 간주해 리뷰 삭제됩니다.
평점을 선택해주세요.
  
댓글 쓰기
댓글은 공개되며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신공격, 근거없는 비방이나 과장, 허위사실 유포등은 삭제 및 아이디 정지됩니다.
  
ⓒ 2021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