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캘거리공항에서 에어캐나다 휠체어서비스 해보신 분?
작성자 쿨맨     게시물번호 10014 작성일 2016-08-24 22:43 조회수 3189
부모님께서 캘거리 공항에서 에어캐나다로  한국 갈 때
휠체어서비스 신청했습니다..
캘거리공항 어디로 가면 되는지 직접 해보신 분 
정보 좀 주세요..
미리 많이 감사드립니다~~^^

MK  |  2016-08-24 23:51         

공항 도착하셔서 보딩패스받고 짐 부치실때 에어캐나다 직원에게 휠체어 서비스 신청했다고 얘기하시면 담당직원을 불러줍니다. 짐 부치고 옆에서 잠깐 기다리라고 하는데 조금 있으면 휠체어 밀면서 사람이 나와요.

쿨맨  |  2016-08-25 10:48         

답변 감사드립니다. .
보딩패스부터 도와주시는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닌가봅니다..
그리고 경유하는 곳에서는 어떻게 하나요?
밴쿠버 경유 한국 가시는데요...
밴쿠버에 내리면 에어캐나다 직원이 휠체어 가지고
대기하고 있나요?

MK  |  2016-08-25 14:06         

저희 친정어머니 시어머니 각각 방문시에 에어캐나다로 캘거리-밴쿠버-인천 경로로 돌아가셨는데요, 여행사에서 알려준 바로는 밴쿠버에 도착해서 다른 탑승객들이 다 내릴때까지 기다렸다가 마지막에 내리셔야 하고 승무원에게 휠체어 서비스 신청했다고 말하면 도와주는 사람을 불러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불안해서 가실때 어머니가 탑승하실 항공기 정보와 시간, 게이트 넘버가 적힌 종이를 크게 영어/한글로 준비해서 (영어를 못하시므로 필요한 몇가지 문장두요) 도와줄 만한 사람에게 꼭 보여주라고 했어요 그리고 통역땜에 전화통화를 원하면 도와주실 분이 저에게 연락달라고 제 연락처도 남겼구요 한국 돌아가실땐 밴쿠버에서 짐을 따로 찾지 않아도 되니 게이트만 잘 찾아가시면 별 문제가 없는데 어른들은 좀 어려워하시는것 같긴해요 운이 좋으면 캘거리 출발시에 같은 한국인이 탑승 할수도 있으니 그분께 부탁드려보는것도 방법이구요.. 저희 양가 어머니들은 다행히 같은 경로로 한국 가시는 한국분을 만나서 얘기도 나누면서 게이트 찾는 어려움 없이 인천행 비행기 잘 타시고 한국 돌아가셨어요.

MK  |  2016-08-25 14:13         

참, 그리고 캘거리 공항에서 표 받고 짐 부치시는건 자제분이 도와주셔야 할거예요 부모님이 영어가 안되시면 아무래도 곤란한 상황이 생길지도 모르니까요..그리고 휠체어 서비스 신청했으니 사람을 불러달라는 얘기도 하셔야 하구요.. 무사히 잘 귀국 하시길 바랍니다.

chldmstnr  |  2018-01-25 18:56         

█ Hello 7인승밴 공항픽업전문 ☎587-707-7234 █
Hello 7인승밴 캘거리공항 라이드픽업전문입니다.

업무: ★공항픽업전문 ★소형이사짐, 개인적인 급한일 ★국경라이드픽업, 장거리이동


☎ 1-587- 707-71234(CELL) 한국에서 카톡죠인해서 연락요망
onyx_apple@hotmail.com

♣ 예약시부탁사항
▶ 시내, 외구간에서 "일반전화"로 주실때 전화통화시 4번울림 뒤 부재시에는 메세지 남겨 주시면 빠른 시간 안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예약하실때 출발, 도착주소지와 Zip code(우편번호)를 알려 주세요.

▶ 예약시간이 확정되시면 하루전날 확인전화 한번, 출발30분전에 다시한번 전화를 드리오니 걱정안심, 약속철저정신으로 운행합니다.
여름성수기에는 미리미리 시간을 가지고 사전예약 확약 부탁드립니다.

♣ 공항 및 기타 업무로 예약전화(e-Mail) 주시면 출발, 도착 하실때 불편하지 않게 시간 안에 정확하게 도착, 신용100%약속, 보다 싸고 알찬 가격으로 교민, 여행자에게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 한국에서→→ 캘거리공항으로 오시는분 사전문의하시면 환영합니다.
도착시간, 연착시간, 밤 늦게, 새벽일찍 여성분 안전문제 때문에 픽업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비행기명, Flight명, 도착시간을 알려주시면 알아서 공항웹사이트를 보고 픽업시간을 자동컨트롤 해 드립니다.

가극적이면 메일로 주시면 조속히 전화,답변 드리겠습니다.

공항웹사이트 (당일,내일 도착시간체크 클릭~)
target=_blank>http://www.yyc.com/Arrivals.aspx?cid=6〈=1


● 캐나다캘거리시차시간: 한국현재시각ㅡ4시(섬머타임)=밤, 낮을 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그 동안 이용 해 주신 교민분, 단골고객님에게 다시 한번 고마운 맘 드리오니, 다른분에게 헬로우 밴을 소개 해 주신 사랑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아기 옷 몇벌을 한국에 보내고 싶은데. 저렴하게 보내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_내용무
이전글 캐나다 출 입국 질문입니다. CIC에 보니 캐나다 입국시 9월 29일이후 ETA가 필수라고 하더군요.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 소득세법 개정… 고소득자..
  로또 사기로 6명 기소 - 앨버.. +4
  웨스트젯 캘거리 직항 대한항공서..
  성매매 혐의로 억울한 옥살이 한..
  캘거리 의사, 허위 청구서로 2.. +1
  주정부, 전기요금 개편안 발표..
  버스타고 밴프 가자 - 레이크 .. +4
  미 달러 강세로 원화 환율 7%..
  캘거리 고급주택 진입 가격 10..
  해외근로자, 내년부터 고용주 바..
  CN Analysis - 2024 예..
  월마트 캐나다, 로봇 도입 - ..
업소록 최신 리뷰
저희집 같은 상황이 있을 것 같아서 공유 합니다. 베이스먼트에 물이 많이 흘러서 알아 보던 중, 물 탱크와 퍼니스에서 물이 흘러 나와서..첨엔 다른 곳에 의뢰했더니,, 물 탱크, 퍼니스가 세는 거라고 ... 다 교체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속상 했어요. 큰 돈 들어가야 할 줄 알고, 혹시 하는 마음에 여기 사장님께 연락을 드렸는데,, 물 탱크, 퍼니스 교체가 아니라 휴미디 쪽에 문제라고 바로 문제점을 찾아 내시고, 고쳐 주셨어요. -- 굉장히 양심적이시고, 실력과 경험도 많으시고, 수리비도 생각보다 많이 받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젠 6개월 마다 한 번씩 사장님께 정기점검 받으려고 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솔직히 물탱크, 퍼니스 새로 바꿔야 한다고 하면,, 저희야 모르니까 할 수 없이 바꿔야 했는데.. 이렇게 양심적인 분 첨 뵈요. ++사장님, 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장님께 맞기려고 합니다.
2023년 그리고 2024년 걸쳐, 박문호님과 열 번의 전화, 스무 번의 이메일 교환, 세 번의 방문 후 제가 감사한 부분은:

1) 시간과 몸을 아끼지 않으셔요. 시에나에서 차박 (캠핑)이 가능할까 가족과 속닥였는데 정장을 입은 채로 누우시고 저희에게 공간을 가늠해 보라고 하셨어요.
2) 강요하지 않으셔요. 캘거리 모든 토요타 지점의 Advisors를 만났는데 이 분은 다르셨어요. 선뜻 결정을 못해도 존중하시고 단 한번도 재촉하거나 먼저 전화 하지 않으셨어요. 그 결과 올해 다시 찾아 뵈었고요.
3) 이해하셔요. 고객과 판매자의 관계 설정이 기준에서 벗어나는 것 같아요. 가끔은 이 분이 회사 보다 고객 편에 치우치게 말씀하셔서 저도 몰래 주변 눈치를 보거나 말 소리를 줄이기도 했어요.

박문호님, 의심의 여지 없이 번창하실거라, 제가 희망하는 것이 있다면 늘 건강하시고, 가정과 직장에서 기쁜 일이 많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