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차일드 헬스 베네핏 카드가 안와요
작성자 jetty     게시물번호 7885 작성일 2014-06-09 12:49 조회수 7334

3월초- UCCB  CTTB신청서 제출.

4월초-차일드헬스 베네핏 카드 신청서 제출.

         (3월 초 서류낸거 보내고 한달 후 보내라 하더라구요)

 5월 초- 차일드헬스 베네핏 카드 신청하는 곳에서 노티스 오브 어센스먼트가

           없다고 하여 2012,2013 보냈습니다

5월 20일- UCCB는 2~5월것 4개월치 받음( 2014년 1월말에 영주권 받았어요)

              CCTB는 제가 2012년 11월까지 한국에서 있었지만 소득이 없어서

              신고안했더니 2012년 소득증명하라해서 회계사님 도움받아

             소득 0으로 해서 텍스업무하는곳과 CCTB하는곳에 서류 추가로 보내서

             아직 CCTB는 못 받았습니다

5월 28일-CCTB에서 결혼증명서 보내라해서 한국에서 혼인증명서 공증받아 왔던것            카피해서 다시 보냈습니다.

              분명 같이 보냈는데 다시 보내라해서,,

 

제가 궁금한것은 왜 아직 차일드헬스 베네핏카드가 안오죠? 첨 신청서 내고

 두달이나 지났는데.. 한달 지나면 온다했는데..

CCTB가 완료가 되야 헬스베네핏카드가 나오는건가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영어가 안되 전화를 해볼수도 없어서^^;;


Ailla  |  2014-06-09 14:54         

지금 질문하시는건
알버타헬스케어카드를 말씀하시는건지
차일드베네핏을 말씀하시는건지..
날짜별 내역을 보니 차일드베네핏을 받으셨고 더 추가로 받을건 좀 기다리셔야해요 여긴 원래 느립니다. 그냥 기다리시면 나올거에요.

차일드베네핏은 그냥 체크로 날라오지 카드가 따로 있는건아녜요

jetty  |  2014-06-10 12:14         

알버타 차일드 헬스 베네핏 카드요.
dental care/eyewear/prescription drugs등..
지원받는 카드있잖아요? 그거요^^

Panatella  |  2014-06-10 15:30         

전화 영어가 불편하시면 이곳에 문의를 해보세요.
http://humanservices.alberta.ca/financial-support/2083.html

제가 내용을 읽어본 바로는 매년 6월에 evaluation을 하여 수혜자를 결정하는 것 같습니다. 자격조건이 충족된다면(년간 가족 총수입) 곧 연락이 올것 같습니다.

ISC  |  2014-06-10 15:57         

새이민자분들의 경우 먼저 차일드 베네핏 어카운트가 셋업이 되신 후에 차일드 헬스 베네핏 카드를 신청하시도록 조언 드리고 있습니다. 이유는 두 가지 모두 작년도 소득평가를 통해 자격기준을 정하는데 새이민자 혹은 지난해 소득신고가 되어 있지 않은 가정의 경우 그 기준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소득신고 서류를 보내셨으므로 국세청에 그 정보가 업데이트 되면 곧 헬스 베네핏 쪽에서도 답변이 오실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분들 말씀처럼 캐나다는 베네핏 신청하시는데에도 절차 및 소요시간이 걸리는 편이므로 좀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글 상업용 오븐 세척제 (넣으면 터지면서 자동세척 가능) 어디서 구입하는지 아시는분??
이전글 혹시 ESL이 아닌 Certification과정을 정부 Loan으로 공부하신 분 계신가요?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인천 직항 내년에도 - ..
  앨버타 최고의 식당은 캘거리의 ..
  (종합) 앨버타 두 곳 대형 산..
  캘거리 대학 ‘전례 없는’ 상황..
  캘거리, 에드먼튼 타운하우스 가..
  앨버타 소방관, 베네핏 없이 시..
  캐나다 생활수준 40년 만에 최..
  캘거리 일회용품 조례 공식적으로..
  전국 최고 임금 앨버타, 어느새..
  캘거리 스토니 트레일 충돌 사고..
  캘거리 주민들, 인근 소도시로 ..
  캐나다 이민 커트라인 점수 크게..
업소록 최신 리뷰
더 많은 분들이 형제부동산을 알게 되시면 좋을 것 같아 리뷰를 남깁니다. 여러명의 캐네디언 + 한국인 리얼터를 만나서 일을 진행을 했다가 틀어져서 지인의 추천으로 연락을 드렸는데 일진행이 막힘없이 되었고 처음부터 끝까지 연락이 잘 되었어요. 지금 주택 시장이 치열한만큼 거의 1년 가까이의 시간을 준비후에 처음으로 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리얼터님을 만나지 않았다면 저희가 원하는 금액, 날짜 그리고 조건을 맞춰서 구매하지 못했을거예요. 꼼꼼하고 친절하고 전문성이 갖추어진 리얼터를 찾으신다면 이분들과 일하시는 걸 자신있게 추천 드립니다. 저희가 집을 또 사게 되면 이분들과 다시 일하고 싶습니다.
첫집을 판매하고 업사이징 해서 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성격도 급하고 이래저래 따지는것 많고 해서 에어드리까지 왔다갔다 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어요~ 그래도 제가 물어볼때 마다 그리고 제가 도움을 요청할때마다 정말 빠르게 답변해주시고 제가 걱정하지 않도록 바로바로 해결해주셨습니다. 적정한 가격에 집을 판매하고 구매한 집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좋은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다음번에 또 집을 판매하게 되고 구매 하게된다면 주저하지 않고 바로 Sold by PJ팀에 요청하려고 합니다. Selling 부터 Buying 또한 입주할때 까지 정말 여러모로 고생많으셨고 너무 고마웠어요!! 앞으로 이런저런 일로 볼 일이 많을텐데 볼때마다 즐겁게 함께 일할 수 있는 분들입니다. 완전 강추!! 후회하지 않으실꺼여요!
새로 쌍둥이가 태어나서 갑자기 다둥이 아삐가 되어서 갖고 있던 차를 좀 더 큰 SUV나 미니밴으로 바꿔야 했습니다. 그런데 차 가격이 MSRP보다 만불이나 더 붙은 차도 있고, 1년 넘게 기다려야 하는 차들이 대부분이라서 선뜻 차량구매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딜러웹사이트에서 차량이 있는지 확인하고 권상윤 딜러님게 연락 드리고 차를 구매했습니다. 딜러님 만나기 전에 약 5분의 딜러님들과 통화및 방문을 했는데, 권딜러님이 가장 차량지식도 해박하시고, 친절하시며, 유머있으시기도 하셨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었고, 이것 저것 질문하시면서 제가 필요한 것을 파악하시려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소한 질문하나에도 최선을 다해 답해 주셨습니다. 차량 딜을 할때도 제가 진짜 무리한 요구도 했는데 군말 없이 매니저와 딜해 주시니 너무 고마웠습니다. 또 차가 필요할 일이 있으면 주저없이 딜러님께 연락해서 재구매 하겠습니다.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