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 사정으로 장기간 한국에 다녀와야 해서 새로운 세입자분을 찾습니다
입주 가능한 날짜는 11월1일 입니다.
콘도 1Bed + 1Den, 1Bath 넓은 구조라 커플이나 친구 두 분이서 지내시기 좋을겁니다.
1년 계약 이고, 월 $1,690 (전기,히터,수도 포함) 에 보증금은 한달 월세 금액입니다.
급하게 한국가야하는 상황이라
구입한지 1달 조금 넘는 가구들도 무료로 넘겨드리고 가려고 하는 상황입니다.
전부 온라인로 구매해서 구매 시기와 가격도 확인시켜드릴 수 있어요.
한국에 계셔도 뷰잉하신 후 집주인께 몇가지 확인만 해주시면 계약 가능 합니다.
그밖에 아마존에서 구매한 청소기, 접시와 그릇, 수저와 젓가락, 등등 오자마자 필요하신 것들은 상의후에 필요하시면 드리고 갑니다.(전부 1달 조금 넘은 제품들입니다.)
청착비용 많이 세이브 되실겁니다...
그리고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건조기세탁기 겸용, 오븐 등 기본으로 포함 되어있어요.
덴 공간도 넉넉하게 있어서 캐리어보관이나 창고로 쓰기 좋습니다.
아파트 연식은 조금 있지만, 유닛이 레노를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지내시기에 전체적으로 쾌적한 환경입니다.
햇빛도 잘 들어오고 이중창으로 되어있습니다.
(샤워커튼, 거실커튼 도 따로 제가 설치를 했고 필요하실거같아 그냥 두고 갈 예정입니다)
남향이라 햇빛이 잘 들어요 !
지하층엔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도 있고 공용세탁기도 있어서 큰 빨래 (이불)같은것들 돌리기 좋습니다.
쓰레기버리는 곳, 분리수거 등등 전부 콘도 안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보안도 잘되어있습니다.
집주인분이 한국분이시고 궁금하거나 필요한게있으면 바로바로 답변 주십니다.
유닛 지정주차장 자리도 있습니다.(렌트비에 포함되어있어요)
집 위치는 14Ave SW 이고 자세한 주소는 문의주세요 !
17Ave도 가깝고 집 바로 근처에 Memorial Park Library 도 있고 공원도 있어요.
그 밖에 강아지 뛰어노는곳, 테니스장, 스타벅스, 서브웨이 등 맛집과 편의시설은 거의 다 걸어서 이동가능한 거리에 있어요.
c-train 역 까지 걸어서 10분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프리패어존 , 빅토리아 스탬피드역)
10분 이내에 H마트가 있어서 출퇴근 하며 편하게 들렀고
맞은편엔 SHOPPERS DRUG MART 매장도 있습니다.
뷰잉 또는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카카오오픈챗 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캘거리 다운타운 콘도 1bed, 1bath, 1den
https://open.kakao.com/o/sQvTvR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