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괴롭힘에 자살한 학생, CBE 규정 검토 나서
캘거리 공립 교육청(CBE) 소속 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던 9세의 여학생이 자살한 지 2달이 지난 후, CBE에서 교육청의 괴롭힘 규정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교육청 교육감 크리스토퍼 어시는 이번 검토 결정이 학생의 자살과 직접적..
신문발행일: 2019-05-17
마운트 로얄 대학, 캠퍼스 안전 인공지능이 지킨다
마운트 로얄 대학이 인공지능을 이용해 캠퍼스 내 보안을 강화한다. 이는 일년에 걸친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20년 된 CCTV 카메라가 고해상도 360도 카메라와 관찰된 것이 무엇인지 학습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교체된다. 마운트 로얄은 ..
신문발행일: 2019-05-17
CBE, 주정부 지원금 4천만불 부족할 듯
앨버타 UCP 주정부에서 올 가을, 각종 부문에서 삭감된 예산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캘거리 공립 교육청(CBE)은 4천만불의 지원금 부족을 마주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학급당 학생 수는 늘어나고 행정팀은 축소될 수 있다고 경고하고 나섰다. 지난 14일, 교육의원들에게 공..
신문발행일: 2019-05-17
앨버타 학생들, 성소수자 친구 위한 항의 시위
UCP 주정부의 학교 내 동성-이성애자 연합에 대한 입장에 항의하기 위해 캘거리의 고등학생들이 지난 3일 오전, 20분간 학교를 빠져나가는 퇴장 시위를 진행했다.웨스턴 캐나다 고등학교 학생들은 200명 이상이 이 시위에 참여했으며, 학교 앞 17th ..
신문발행일: 2019-05-10
에드먼튼 공립 교육청, 대체 프로그램 공간 부족
에드먼튼 공립 교육청 교육의원 네이선 입이 학생 인구가 크게 늘어나며, 학생들이 집 근처에서 다닐 수 있는 프렌치 이머전이나 만다린 이중 언어, 전통 학습법 등 대체 프로그램 제공 학교가 부족해지고 있다고 우려를 표시하고 나섰다.그리고 입은 “이는 스쿨버스와 학군 외에 가장 많은 우려..
신문발행일: 2019-05-03
학생들, UCP의 교육법 교체에 항의한다
캘거리 고등학교 학생들이 UCP의 학교 내 동성-이성 연합에 대한 입장에 대해 항의하기 위해 수업 시간 중 학교를 빠져나가는 시위를 계획하고 있다.앨버타 학교 항의 퇴장 시위를 기획하고 있는 이들 중 하나인 10학년 에이미는 UCP 대표 제이슨 케니..
신문발행일: 2019-04-26
앨버타 대학교, 여성 교수 연봉 올리나
앨버타 대학교 교원 연합에서 성별 임금 격차를 줄이기 위해 여성 교수들의 연봉을 올리고, 지금까지 근무한 기록에 맞춰 그 차이만큼을 일시불로 지불하기로 결정했다.최근 이뤄진 교원 투표에서 52%는 이 같은 방안에 찬성했으며, 이에 따라 모든 여성 정..
신문발행일: 2019-04-19
캐나다 연방정부, 유학생 유치에 주력한다
캐나다는 교실의 다양성을 높이고, 이미 연간 수십 억 불을 창출하고 있는 경제수익을 부양하기 위해 더 많은 유학생을 유치할 계획이다. 유학생의 경제 효과는 2010년과 2016년 사이 거의 두 배가 되었다. 연방정부 분석에 따르면, 유학생이 창출하는..
신문발행일: 2019-04-19
UCP, 우려 제기된 교육 선거 공약 재고려한다
선거를 앞둔 UCP에서 앞서 발표했던 교육 선거 공약 중 2개를 재고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4일 저녁 UCP 대변인 맷 솔버그는 12학년 학생들이 치르는 디플로마 시험이 최종 점수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현재의 30%에서 다시 50%로 되돌리겠다..
신문발행일: 2019-04-12
캘거리 각 대학들 주 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캘거리 마운트 로열 대학교(MRU)에서는 다가오는 주 선거에서 투표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아이스크림과 도넛을 제공한다. 그리고 학생 연합 부회장 아만다 르블랑은 “이는 아이스크림으로 뇌물을 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참여에 감사를 표시하고 ‘민주주의는 달콤하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것..
신문발행일: 2019-04-12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반 친구 괴롭힘에 자살한 9세 ..
  캐나다이민에 유리한 직종 - 주..
  캘거리 모녀 살해사건, 아직 증.. +1
  자국을 탈출하는 백만장자들
  시의 과도한 단속에 뿔난 캘거리..
  오일 타운 올즈, 마리화나 타운..
  이민자 가정 주택으로 재산증식
  제이슨 케니, 노틀리 주수상, ..
  케니 주수상, 트뤼도 총리와 회..
  UCP 제이슨 케니 주정부 공식..
  4월 주택 판매 움직임 늘어
  트랜스마운틴 확장 프로젝트 승인..
댓글 달린 뉴스
  캘거리에도 북창동 순두부 전문점 .. +21
  나의 꿈이 이루어 지던 날 +1
  유인형 컬럼_2) 안주인의 날 +1
  캘거리 모녀 살해사건, 아직 증거.. +1
  만나봅시다) 피아니스트 김미현 +1
  미세먼지 _ 목향 이 명희(캐나다..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