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앨버타 학교, 격리실 계속 이용 가능
앨버타 교육부 장관이 학교의 격리실 이용 전면 금지 규제가 도입되기 3일 전, 이를 없었던 일로 하겠다고 발표했다. 대신, 학교들은 매달 학교에 몇 개의 격리실이 있는지, 몇 명의 학생이 몇 번이나 이를 이용했는지 교육부에 보고 해야 한다. 그리고 교육부 아드리아나 라그랑지 장관은 2..
신문발행일: 2019-09-06
예산 불확실, 에드먼튼 학교 직원 감축 나서
에드먼튼 공립 교육청 소속 일부 학교에서 아직 불확실한 주정부의 예산으로 주요 지원 직원 채용이 어렵게 됐다고 전했다. SW에 위치한 리버벤드(Riverbend) 중학교와 브랜더 가든스(Brander Gardens) 초등학교, 브룩사이드(Brookside) 초등학교는 올 가을 학교의 성공 코치를 떠나보내야 했..
신문발행일: 2019-09-06
앨버타 학생, 스쿨버스 비용 다시 내야 할 수도
앨버타 UCP 주정부에서 일부 학생들에게 스쿨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야 한다는 NDP 주정부의 결정을 번복하고, 9월 1일부터 교육부의 허가 없이 새로운 비용을 도입하거나 기존의 비용을 인상시킬 수 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앨버타 학교 학부모 연합의 ..
신문발행일: 2019-09-06
앨버타, 연방정부 대학생 여름 일자리 보조금 차별?
할리팍스의Atlantic Institute for Market Studies가 연방정부의 2억 달러에 달하는 대학생 여름 일자리 지원 예산의 배정을 분석한 결과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앨버타의 경우 타 주에 비해 실직 학생 당 지원하는 연방정부의 지원금이 전국 평균보다 적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뉴브..
신문발행일: 2019-09-06
앨버타 교과과정 개편 도대체 언제 이뤄지나?
앨버타 UCP 주정부에서 임명한 교과과정 검토 패널단에 원주민이나 현직 교사가 포함되지 않은데다가, 검토로 인해 개편 절차도 늦어지고 있다며 불만을 품은 학부모와 교사, 야당 NDP 등 150여명이 지난 28일 오후 앨버타 주의회 의사당 앞에 모여 ..
신문발행일: 2019-09-06
캘거리 경찰, “개학, 학교 주변 안전운전 확보 최우선 과제”
지난 화요일 캘거리 시 대부분의 공립학교와 가톨릭 학교가 개학을 하면서 약 20여 만 명의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왔다. 캘거리 경찰은 원활한 도로 소통과 학교 주변의 안전 운전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점검에 나선다. 주거지역 안전운전팀의 레스 밀즈 경사는 “개학에 따라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신문발행일: 2019-09-06
레스브릿지 컬리지, 가상현실 수업에 도입한다
레스브릿지 컬리지의 연구원 두 명이 사법 연구의 실제 상황 응용을 개선하고자 대면 갈등상황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가상현실 세계에 투입할 계획이다. 사법학부의 학장을 역임하고 있는 데이브 메이즈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 강사를 맡고 ..
신문발행일: 2019-09-06
앨버타 주정부, 교과과정 개편 패널단 공개
앨버타 UCP 주정부에서 교과과정 개편을 도울 독립적인 전문가 패널을 공개했다. 이 자문 패널은 이미 진행된 교과과정 개편 내용을 검토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한 뒤 교육부에 12월 20일까지 보고서를 제출하게 된다. 지난 22일 교육부 아드리아나 ..
신문발행일: 2019-08-30
주정부, 교과과정 개편에서 교사 배제하나
앨버타 교사 연합이 앨버타 주정부에서 지난 17일 2016년에 채결한 교과과정 개편 업무협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한 것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고 나섰다. 교사 연합에서는 이 업무 협약을 통해 앨버타의 새로운 교과과정 개발을 이끄는 역할을 맡을 수 있었다...
신문발행일: 2019-08-23
UCP 주정부, NDP 임명 대학교 이사회 물갈이
앨버타 UCP 주정부에서 이전 NDP 정부에서 대학교 이사회 자리에 임명한 이들을 민간 기업 사업가들로 교체했다. 그리고 이제 야당이 된 NDP는 즉시 “이는 PC 정부 시대 정실 인사로의 복귀”라고 비난하고 나섰다. 이번에 UCP에서 새로 임명한 이사와 의장은 총 11명으로 세노버스..
신문발행일: 2019-08-23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에서 미국 여행, 사전 입..
  캐나다 토론토로 몰리는 IT인력..
  캐나다이민성의 파이롯 프로그램 ..
  TMX 공사 재개, 이번엔 끝까..
  유권자들 변화 원하지만 누굴 찍..
  캘거리 다세대 주택 매매, 임대..
  UCP, 이번엔 주류 서비스 직..
  UCP, 연방 보수당과 선거 공.. +1
  홍콩 정세 불안, 홍콩계 캐나다..
  캘거리 기반 본테라, 원유 유출..
  자동차 보험 인상률 5% 제한 ..
  학교서 치명적 부상입었던 캘거리..
댓글 달린 뉴스
  UCP 주정부, NDP 임명 대학.. +2
  UCP, 연방 보수당과 선거 공조 +1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13_글뤽 .. +1
  7월 타오름달, 가슴이 타는 정열.. +1
  업소탐방) BC주 캠룹스 이글 포.. +2
  텅 비어가는 캘거리 다운타운, 비..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