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앨버타 도시들, 가뭄에 대안 세우나 - 가뭄에 강한 잔디밭으로 교체하는 것에 ..
코크레인과 오코톡스는 시민들이 야외에서 사용하는 물 사용량을 줄이는 것에 도움을 주는 물품을 구매하면 이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코크레인에 거주하는 레베카 캐롤의 앞마당은 항상 물을 줘야 하는 잔디밭이었지만, 이제는 자갈, 뿌리 덮개, 그..
기사 등록일: 2024-05-20
업소탐방) 밴쿠버 1st Realtors..제이슨 김, 미쉘 정, 앤디 쳉
최근 동포사회에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회사를 알리고 있는 밴쿠버 소재 "1st Realtors"의 세 분을 만나 동사(同社)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본 회사는 수많은 광역 밴쿠버 리얼터 중에서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실현해 지속적으로 ‘Top ..
기사 등록일: 2024-05-18
연례 어머니의 날 맞이 달리기 대회 열려 - 올해로 47회째, 5,200명 넘..
지난 5월 12일 시눅 센터 인근에서 열린 제47회 스포츠 첵 어머니의 날 달리기 대회에 캘거리인 5,200명 이상이 참가했다.Run Calgary의 전무이사인 커스틴 플레밍은 “올해 행사에서는 44,000달러가 모금되었으며, 이는 캐나다 타이어 점프스타..
기사 등록일: 2024-05-16
캘거리 이벤트센터 디자인, 올 여름 공개예정
총 12억 달러가 투입되는 캘거리 이벤트 센터의 디자인이 올 여름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노후된 새들돔 교체와 인도어,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라자, 주차장 등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할 캘거리의 랜드마크 디자인이 곧 시민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
기사 등록일: 2024-05-13
레드 리본의 날 행사 열려 - 수백 명 모여 실종, 살해, 착취당한 원주민과 ..
지난 5월 5일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제4회 연례 레드 리본 데이(Red Ribbon Day) 행사가 열려 실종, 살해, 착취당한 원주민들(MMEIP)과 이들의 가족 및 생존자들을 기리고 추모했다.국가적으로 기념하고 있는 인식의 날인 이 행사는 ..
기사 등록일: 2024-05-11
업소탐방) 식당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편리하고 빠르게 주문 - ‘티오더’ 캐나..
최근 앨버타 주에 진출해 대대적인 홍보를 하면서 식당 업주들의 관심이 높아진 태블릿 주문 시스템을 공급하는 ‘티오더’ 회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본지에서 만나보았다. 최근 캐나다에 진출해 동부지역 포함 100개 이상의 업체와 빠르게 계약을 체..
기사 등록일: 2024-05-11
포트 캘거리, 새 이름으로 태어난다 - 화해의 일환으로 블랙풋 원주민 역사 추..
이제 더 이상 ‘포트 캘거리(Fort Calgary)’는 없다. 화해와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현대 캘거리의 발상지에 위치하고 있는 박물관과 이벤트 센터가 앞으로 컨플루언스 유적지 및 파크랜드 (Confluence Historic Site and Parkland)로 이름이 바뀐다. 지난..
기사 등록일: 2024-05-07
저소득 교통 패스 지원 중단 번복 - 하루 만에 결정 뒤집고 “지원 이어나갈 ..
앨버타 주정부의 캘거리와 에드먼튼 저소득 대중교통 패스 지원 중단이 알려진 지 하루 만에 주정부에서 이 결정을 번복하고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발표했다. 앞서 캘거리 조티 곤덱 시장과 에드먼튼 아마짓 소히 시장은 주정부의 지원 중단 결정은 “잔인”하고..
기사 등록일: 2024-05-03
주정부, 저소득 대중교통 패스 지원 중단 발표 - 캘거리, 에드먼튼 시장 “경..
캘거리 조티 곤덱 시장이 앨버타 주정부에서 저소득층 대중교통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다고 알렸다.주정부에서는 2017년부터 캘거리의 교통 패스 보조금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연간 450만 달러를 지원해 왔다. 그리고 지난해는 주정부에서 다세대 가..
기사 등록일: 2024-05-02
CN-TV) 봄철 맞이 정원및 잔디 관리 기초 요령
.
기사 등록일: 2024-04-28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인천 직항 내년에도 - ..
  앨버타 최고의 식당은 캘거리의 ..
  캐나다 생활수준 40년 만에 최..
  (종합) 앨버타 두 곳 대형 산..
  식사 후 대장균 감염, 캘거리 ..
  캘거리 대학 ‘전례 없는’ 상황..
  앨버타 소방관, 베네핏 없이 시..
  캘거리 스토니 트레일 충돌 사고..
  캐나다 이민 커트라인 점수 크게..
  캘거리 일회용품 조례 공식적으로..
댓글 달린 뉴스
  세종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열.. +1
  주정부, 여성 건강 및 유아 생.. +1
  요즘은 이심(E-Sim)이 대세... +1
  에드먼튼 대 밴쿠버, 플레이오프.. +1
  캘거리 시의회, “학교 앞 과속.. +1
  “범죄 집단에 비자 내주는 캐나..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