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코미디언 사망에 동물보호단체 기부금 봇물 터져 - 살아생전 동물권리 옹호자로 ..
작고한 코미디언, 베티 화이트(Betty White)의 팬들이 그녀의 100세 생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앨버타 동물 보호소에 수천 달러의 기부금을 내고 있다.동물 권리 옹호자로 유명한 상징적인 코미디언인 화이트는 새해 전날 사망했다. 그녀의 사망 직..
신문발행일: 2022-01-21
여행을 떠나자) 골프 골프 골프 큐바 골프 큐바 그리고 하바나
펜데믹 사태가 만 2년을 넘기고 있는 가운데 전염병으로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도 늘어나지만 반대로 별것도 아닌 것 가지고 건강한 사람들을 너무 옥죄고 갇아두어 답답하다고 느끼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6개월이 겨울인 캐나다에서는 많은 이들이 따뜻..
신문발행일: 2022-01-21
장기 요양 시설 코로나 집단 감염 늘어나 - 사망자, 입원환자는 2차 유행 당..
앨버타의 장기 요양 시설과 생활 지원 시설의 코로나 집단 감염이 늘어나고 있다. 주정부에서는 코로나 확산으로 지난 13일, 요양 시설과 병원, 교도소와 보호소 등 단체 생활을 하는 위험이 큰 시설의 집단 감염만 매주 화, 금요일 발표하고 나머지 장소의 집단 감염 발표는 중단하겠다고 밝..
신문발행일: 2022-01-21
만나봅시다) 윤수정 심리상담사
본지에서는 최근 CN드림 업소록에 새롭게 등록을 마친 윤수정 심리 상담사와 서면 인터뷰를 갖고 그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남편을 목회자로 둔 윤 상담사는 에드먼튼에 거주할 때 신학공부를 하다가 2015년 목회상담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
신문발행일: 2022-01-14
코비드에 공연 및 축제 줄줄이 취소
One Yellow Rabbit 공연장은 매년 열리는 ‘High Performance Rodeo’ 공연을 취소했다. 이번 축제는 캘거리 다운타운에서 75명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20개 이상의 쇼를 1월 18일에서 시작해 2월 6일까지 여러 다른 장소에서 선보일 예정이었다. 축..
신문발행일: 2022-01-14
교통범칙금 감면 이의제기, 사실상 힘들어 진다. - 주정부, 2월 1일부터 트..
오는 2월 1일부터 앨버타의 Traffic Court가 폐지되고 이의제기 수수료가 150달러로 책정되면서 교통법규 위반에 따른 벌금 감면 등의 이의제기가 사실상 어려워질 전망이다. 전직 경찰관 등 교통 범칙금 분쟁과 관련된 이해당사자들은 주정부의 이 같은 개..
신문발행일: 2022-01-14
재택근무, 새로운 근무형태로 정착되나? - 직장 복귀 속에도 뚜렷한 재택근무 ..
팬데믹이 불러 온 가장 큰 사회 변화 중의 하나인 재택근무가 이제는 새로운 근무형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는 소식이다. 많은 직장인들이 현장으로 복귀하고 있는 와중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직장과 재택근무를 혼합해 일..
신문발행일: 2022-01-07
독자투고) 캐나다 사관학교 RMC 입학과 생활 - 글 : 캘거리 노블아카데미 ..
캐나다 사관학교에서 한 학기를 마치고 크리스마스 휴가를 나온 아들을 보며 이런저런 생각들이 오간다. 아들이 중학교 때 자전거로 묘기를 부리고 산악자전거를 즐겨 탔을 때 마음을 졸였던 일, 대학을 앞두고 컴퓨터 앞에서 게임으로 보낸 시간들이 많아 우리..
신문발행일: 2022-01-07
코로나 확산, 캘거리 연말연시 공연 줄줄이 취소 -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팀, ..
코로나 확산으로 캘거리의 연말연시 공연들이 줄줄이 취소됐다. 캘거리의 유명한 크리스마스 공연인 크리스마스 캐롤을 진행하는 Theatre Calgary는 지난 23일과 24일의 공연을 취소시켰으며, “코로나 확진자 밀접 접촉으로 우리 공연단에 영향이 발생해 결국..
신문발행일: 2021-12-31
업소 탐방) 캘거리 NW에 새로 문을 연 실내 골프장 K-Golf
본지에서는 지난 11월 캘거리 NW비콘힐에 새로 개장한 K-Golf Indoor 실내 골프장(스크린 골프)을 방문해 문용일 대표를 만나 이곳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캘거리는 겨울이 길어 6개월 동안은 골프를 즐기지 못한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신문발행일: 2021-12-31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 외곽지역, 집값 올라 ..
  오일샌드, 아시아로 수출된다 -..
  첫 아프간 난민들, 캘거리 도착..
  캘거리서 총격 사건 하루에 두 ..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비즈니스 ..
  강추위에 홈리스 긴급 피난처로 ..
  백신 QR 코드 돈 받고 거래 ..
  NDP, “케니 주수상, 언제 ..
  백신 반대 시위대 캘거리 시장 ..
  웨스트뷰 하이츠 거주자, 어찌 ..
댓글 달린 뉴스
  CN드림 이민수기 우수상 수상작.. +3
  올해 운세 _ 유인형 +1
  앨버타, 고위험군 대상 백신 4.. +1
  캘거리 주유소, 휘발유 가격 이.. +2
  낙엽 그 녀 (1/2)_ 글 :.. +1
  장돌뱅이 일기 4 _ 설강(雪江..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