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캘거리에서 하와이, 한 달 새 3천 명 - 80% 이상이 휴가 목적
앨버타 보건부가 지속적으로 주요한 목적이 아닌 국제 여행을 피하라고 조언하고 있는 가운데 한 달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캘거리 국제공항을 통해 캘거리에서 하와이로 여행을 간 여행자 수가 3천 명 가까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와이 주에 따르면 12월..
신문발행일: 2021-01-14
앨버타 증권위원회, 팬데믹 관련 사기 주의 - ‘펌프 앤 덤프’ 수법 유행
앨버타 증권위원회는 앨버타 주민들에게 코비드-19 관련 재정 사기를 주의하라고 조언했다. 위원회에 따르면 팬데믹 관련 사기가 지난해부터 급증했고 2021년에도 투자자들이 직면한 가장 큰 위험인 것으로 나타났다. 투자자들은 코비드-19 치료나 예방에 ..
신문발행일: 2021-01-14
앨버타인 ⅔ 이상 연말연휴에 집에 머물러 - 외유 떠나 물의 빚은 공직자와 비교돼..
코비드 팬데믹 와중에도 정치인들이 열대지역으로 휴가를 떠나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앨버타인 3분의 2 이상은 연말 연휴동안 집에 머물렀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레거(Leger)와 캐나다 연구협회(Association for Canadian Studies)가 지난 주 초에 ..
신문발행일: 2021-01-14
독감 시즌 한참 지났음에도 독감 환자는 0명 - 전국적으로도 독감 환자는 49명에..
새해가 시작되었음에도 1월 4일 기준, 아직 앨버타에 독감 환자는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해에는 1월 4일까지 이미 2,998명의 앨버타 주민들이 독감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으며, 461명이 이로 인해 입원 치료를 받고 9명..
신문발행일: 2021-01-14
U of A 바이러스학 교수, 노벨 의학상 수상 - C형 간염 바이러스 발견, 현재..
앨버타 대학교(U of A) 리 카싱 바이러스학 연구소 책임자인 마이클 호턴 교수가 하비 올터 미국 국립 보건원 부소장과 미국 록펠러대 교수 찰스 라이스와 함께 2020년 노벨 의학상을 공동 수상했다. 이들은 C형 간염 바이러스 연구에 대한 공로를 인..
신문발행일: 2021-01-07
항공사, 새로운 환불 기준 나온다 - 항공편이 취소 시, 승객들이 공평한 대우받아..
연방정부는 캐나다 교통공사에게 항공사들이 취소된 항공편에 대해 승객들에게 필요한 환불을 해줄 수 있도록 강력한 규제를 만들 것을 요구했다. 연방 교통부 장관인 마크 가르노는 팬데믹으로 인해 캐나다가 항공 승객들 보호에 있어 맹점이 드러났다며, “향후..
신문발행일: 2020-12-24
코비드 시대, 산타는 트럭을 타고 - 줌으로도 만나
연말이면 가장 바쁜 산타도 코비드 팬데믹에 발이 묶이자 산타 클로스 컬쳐 업체 중 하나가 코비드 시대에 맞는 새로운 산타 문화를 선보였다. 캘거리의 산타학교 소유주 제니퍼 앤드류(Jennifer Andrews)는 집에 갇혀버린 주민들의 크리스마스 즐거움을 ..
신문발행일: 2020-12-24
가정폭력, 방치해선 안된다 - 팬데믹으로 인해 늘어난 배우자 폭력
최근 발표된 앨버타 여성 쉼터 위원회의 보고서는 앨버타 2단계 쉼터를 찾아온 여성들이 직면한 위험이 극심한 수준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보고서는 아파트 스타일인 2단계 보호소에 있는 여성들의 위험 정도를 평가한 결과 위험도가 크게 늘어났으며, 이는 폭..
신문발행일: 2020-12-20
팬데믹에도 홀리데이 전통은 계속 된다 - ‘스크루지 영감’ 온라인으로 만난다
누구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옛날 얘기를 크게 읽어주시던 추억 속으로 돌아가고 싶은 때가 있다. 특히 연말연시지만 팬데믹 때문에 예년처럼 조부모 등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상황이라 이런 그리움은 더 간절하다.Theatre Calgary(TC)는 연말..
신문발행일: 2020-12-17
앨버타, 위협적인 코비드 마스코트 발표 -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등장, 경각심 ..
앨버타 정부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무서운 모습을 한 코비드-19 바이러스를 등장시켜 어린 앨버타 주민들이 공중보건 명령을 따르도록 유도했다. Covidloves.ca를 론칭한 앨버타는 2개의 30초 광고를 통해 끔찍한 모습의 코비드-19 가면을 쓴 사람을 ..
신문발행일: 2020-12-17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속보) 앨버타 코로나 규제 일부..
  속보) 앨버타주 락다운 2주 연..
  속보) 앨버타 코로나 규제, 기.. +1
  새해 전야, 차량 검문하다 경찰..
  시민들은 집콕, 장관은 해외여행..
  속보) 코로나 음성 확인서 제출..
  미국의 일방적 키스톤 XL철회에..
  속보) 웨스트젯, 추가 감원 및..
  UCP 미란다 로신 주의원, “..
  CPP 프리미엄, 1월부터 오른..
  보우네스 공원 아이스 링크 붐벼..
  2021년 새해 캐나다 이민 -..
댓글 달린 뉴스
  속보) 앨버타 코로나 규제, 기약.. +1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35_역사동.. +1
  오일샌드, 셰일 그늘에서 벗어나려.. +4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34 동시.. +1
  자동차 보험사, 팬데믹으로 지출 .. +1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33 『해..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