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가구당 부채, 2 사분기에 높아져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모기지 승인이 둔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입대비 가구당 부채가 2 사분기에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은 가구들의 가처분 소득의 일부인 신용 시장 부채가 수입보다 훨씬 높은 169.1% 수준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즉, 캐나다..
신문발행일: 2018-09-21
악천후로 인해 달러라마, 세일즈 ‘휘청’
저렴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체인인 달러라마의 2사분기의 동일매장 세일즈가 악천후로 인해 분석가들이 예상한 것보다 크게 떨어진 기록을 나타냈다. 몬트리올 기반의 달러라마는 캐나다에 1,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며 주방용품부터 옷, 액세사리 까지 많은..
신문발행일: 2018-09-21
앨버타 원주민, 중국 자본과 손잡고 정유 복합단지 건설 추진
지난 주 에드먼튼의 엔지니어링, 디자인 회사인 스탄텍 Inc에 따르면 앨버타 원주민 커뮤니티와 중국 자본이 손잡고 새로운 정유 시설 및 석유화학 복합단지 건설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중국의 국유 기업인 시노펙 (Sinopec, CPCC (China Petroleum & Chemical ..
신문발행일: 2018-09-21
앨버타 주민, 부채 가장 높아
최근 조사결과에 따르면 앨버타 주민들이 가장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이자율에 대한 걱정은 가장 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크레딧 캐나다가 1,51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 보고서는 연령대가 높아지며 이자율은 점점 더 큰 우려로 작..
신문발행일: 2018-09-21
입장객 줄어 든 헤리티지 파크, 시에 재정지원 요청
지난 월요일 캘거리의 역사 마을로 유명한 헤리티지 파크 측에 시의회 위원회에 참석해 입장객 감소와 비용 증가로 인해 운영상의 위기 상황을 맞고 있다며 시의 적극적인 재정 지원을 요청하고 나섰다. 헤리티지 파크 측은 최저임금 인상, 탄소세 등으로 인한..
신문발행일: 2018-09-21
에드먼튼, 지난 2분기 부동산 시장 투자 급증
지난 주 발표된 에드먼튼 부동산 시장 동향에 따르면 지난 2분기 에드먼튼 부동산 시장의 투자 실적이 사상 최고치를 갱신한 것으로 나타나 앨버타가 경기 침체에서 벗어나고 있는 상황을 전해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BRE Limited에 따르면 지난 2분기..
신문발행일: 2018-09-21
캘거리 올림픽 개최 경제 효과 과장 됐나
52억불의 캘거리 2026년 동계 올림픽 개최 계획 초안이 발표된 가운데, 일부 경제학자들은 개최 위원회인 캘거리 2026이 밝힌 74억불의 각종 경제적 혜택이 사실인지 의문을 표시하며, 결국 올림픽이 도시에 실망만을 가져올 수 있다고 경고하고 나섰다. 캘거리 2026은 경제적 영향에..
신문발행일: 2018-09-21
지난 8월 아파트 공사 시작 전년대비 3배 늘어
지난 8월 캘거리 아파트 건설 업체들의 공사 시작이 지난해 8월에 비해 3배나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캐나다 모기지 및 주택 연합(CMHC)에 의하면 지난달 캘거리를 비롯, 에어드리, 코크레인, 체스트미어 등의 광역지역에는 453가구의 아파트 건축이 시작됐다. 그리고 캘거리의 아파트..
신문발행일: 2018-09-21
‘트랜스마운틴 지연, 캐나다 국민들에 심각한 경제적 손실’
노틀리 주정부가 캐나다 전역에 신문 지상 광고를 통해 트랜스마운틴 확장 프로젝트 재개를 위한 여론전에 돌입했다. 전면 광고에는 트랜스마운틴 파이프라인 확장 지연으로 인해 캐나다 국민들이 입는 손실이 일일 4천만 달러에 달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으며 ..
신문발행일: 2018-09-21
BMO, “앨버타, 내년 캐나다 경제 성장 주도”
BMO 파이낸셜이 트랜스마운틴 파이프라인 사태와 진척을 보이지 않고 있는 나프타 협상에도 불구하고 내년 캘거리와 앨버타는 견고한 경제 성장세를 이어 갈 것으로 전망했다. 대릴 화이트 CEO 는 “파이프라인 사태와 나프타 협상은 단기적, 임시적 충격에 그칠 것이다. 현재 시점에서 캘거리..
신문발행일: 2018-09-14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음주운전 관련 이민 규정 강화-.. +2
  10월 1일부터 앨버타 최저 시..
  연방항소법원 결정, 노틀리 주수..
  트랜스마운틴 중단 사태, 캘거리..
  캘거리 시의회, 주거지역 속도제..
  캘거리 파머스 마켓, NW에 두..
  그로서리계의 거인, 은행과의 전..
  캘거리 K-리그및 심장병어린이돕..
  연방정부, 트랜스마운틴 중단 사..
  시민권, 출생지주의 개념 변화할..
  캘거리 한인헬스페어 성황리에 마..
  캘거리 마리화나 허용 지역, 주..
댓글 달린 뉴스
  음주운전 관련 이민 규정 강화- .. +2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2 - 소.. +1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 +16
  책 소개)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 .. +1
  캐나다 여권 갱신 시 유의 사항 +1
  (속보) 환전사기 유정석 사기행각..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