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캐나다, 에너지 사용량 떨어져도 생산량 올린다
새로운 내셔널 에너지 보드(NEB)의 보고서는 캐나다 국민들이 앞으로 석유나 가스를 더 적게 사용할 것이며, 동시에 생산량은 전보다 늘어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캐나다의 에너지 및 파이프라인 규제 기관인 NEB는 에너지 및 파워에 대한 연간 보고서..
신문발행일: 2018-11-10
다시 살아나는 경제, 부동산 시장도?
캐나다 모기지 주택공사(CMHC)의 분석가인 제임스 커디는 앨버타의 부동산 시장이 여전히 유가 쇼크로 인한 영향을 받고 있지만, 빠르면 내년 초부터 부동산 시장이 다시 살아날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커디는 약화된 경제와 실업률, 도시 밖으로의 인구이..
신문발행일: 2018-11-10
주택매매 및 가격, 향후 2년도 정체 예상
캘거리의 지지부진한 경기 회복 영향으로 향후 2년도 주택시장이 정체를 겪게 될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 신축이 늘어나면서 공급량이 많아진 것이 가장 큰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캐나다 모기지 주택공사는 경기가 서서히 나아지고 있어 새로운 유입인구가 발생..
신문발행일: 2018-11-10
산 넘어 산, 갈 길 먼 트랜스마운틴?
연방 항소법원의 결정에 의해 새로운 환경영향평가를 진행해야 하는 트랜스마운틴 확장 프로젝트가 또 다시 넘기 힘든 벽을 만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월요일 취임 선서를 마치고 업무를 시작한 신임 밴쿠버 케네디 스튜어트 시장은 “새로운 환경영향평가 작업은..
신문발행일: 2018-11-10
주정부, 에드먼튼 웨스트 밸리 LRT 10억 달러 지원
지난 2009년 처음 승인된 이후 9년을 기다린 에드먼튼 웨스트 밸리 LRT 확장 프로젝트가 주정부의 예산 지원으로 인해 본격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주정부는 지난 주 목요일 웨스트 밸리 LRT확장에 10억 4백만 달러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예산은 웨스트 밸리 LRT 프로젝..
신문발행일: 2018-11-10
노틀리 주수상, “매일 수 천만 달러 손실, 멍청한 일”
지난 주 수요일 B.C주 캠룹스에서 철강 근로자들을 만난 노틀리 주수상은 현재 파이프라인 수송 능력 한계로 인한 엄청난 경제적 손실에 대해 “가만히 앉아서 당하는 멍청한 일”이라며 트랜스마운틴 파이프라인 확장 프로젝트의 신속한 재개를 주장했다. 노틀리 주수상은 “앨버타 오일을 수송하지..
신문발행일: 2018-11-10
앨버타, 마리화나 관광 홍보 계획 없다
앨버타 관광부에서 2016년에 기록한 85억불의 관광 수익이 2020년에 이르러서는 1백억불에 달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았다. 그러나 주정부와 캘거리 관광부에서는 해외 관광객을 불러 모으기 위한 방법으로, 마리화나 합법화 홍보에 나서지는 않을 것이라..
신문발행일: 2018-11-10
경제학자, “올림픽이 경제 개발 계획될 수 없어”
경제학자들이 캘거리 2026년 동계 올림픽 유치로 인한 영향은 지원금의 금액만 놓고서는 예측할 수 없다고 경고하고 나섰다.지난 31일, 마운트 로열 대학교에서는 학자들과 선수들, 올림픽 관계자들이 캘거리가 2026년 동계 올림픽을 유치하는 것에 대한..
신문발행일: 2018-11-10
Lowe, Rona 일부 점포 정리
대형 건축 자재상 Lowe와 Rona가 군살 빼기에 돌입했다. 월요일 발표에 따르면 지역총괄 대리점 3곳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27개 점포를 정리한다. 이번에 정리되는 지역총괄 대리점 3곳은 온타리오 미시사가, 뉴 펀들랜드 세인트 죤스, B.C. 캠룹스다...
신문발행일: 2018-11-10
듀럼 밀(Durum wheat) 풍작에 재고 쌓여
스파게티 주 원료인 듀럼 밀(Durum wheat) 재고가 쌓이는 만큼 농부들의 주름살도 늘어나고 있다. 올해는 날씨가 좋아 고단백 듀럼 밀 작황이 지난 몇 년 간 최고 수준이었다. 올해는 9월에 때 이른 눈이 내리고 날씨가 쌀쌀하고 습해 많은 농산물이 피..
신문발행일: 2018-11-10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 시트레인 사상 가장 어두..
  국제 유가 상승에 반색하던 주정..
  캘거리 올림픽, 각 가정 당 2..
  키스톤 파이프라인, 본격 공사 .. +1
  마리화나 첫날, 앨버타 모습 살..
  마리화나, 이제 무엇이 불법이고..
  Express Entry 100차 Draw..
  캘거리 주택 가격 하락 추세 이..
  캘거리 Co-op 마리화나 판매점..
  앨버타 마리화나 판매점, 수 년..
  연방정부 탄소세 발표에 즉각 반..
  캘거리 한우리교회 임직 감사예배..
댓글 달린 뉴스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4) 시베.. +1
  늪에 사는 고래상어_하명순 (캐나.. +1
  "기억하십니까? 9년전 그 사건,.. +1
  키스톤 파이프라인, 본격 공사 앞.. +1
  자동차 배터리 경고등을 켜지면 정.. +1
  아카데미 시상식, 앨버타 영화계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