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연방 보수당 당권 경쟁, 포일리브르 후보 압도적 승리 - 당 대표 수락 연설에..
지난 토요일 오타와에서 진행된 연방 보수당(이하 보수당) 대표 경선에서 피에르 포일리브르(Pierre Poilievre) 후보가 1차 투표에서 68%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당 대표에 선출되었다. 2위 장 샤레 후보는 16%의 지지를 얻었다.대표 경선이 끝나고..
신문발행일: 2022-09-16
에드먼턴 동남부 경전철 개통 지연 - 교각에서 균열 발견으로 보수 공사 필요해..
18억 달러 규모의 밸리 라인 동남부 경전철(LRT) 노선 (102 스트리트에서 밀우드 역까지)이 다수의 선로 지지 교각의 균열로 인해 개통이 네 번째로 지연되고 있다. 시는 어떠한 비용 초과도 납세자가 아닌 트랜스세드(Transed)의 책임이라고 말한다..
신문발행일: 2022-08-19
포트맥머리 다시 떠오를까 - 포트맥머리 시장, 미래 오일샌드 성장을 위한 준비..
포트맥머리의 시장인 샌디 보우먼은 포트맥머리 우드버팔로가 또 한 번의 오일샌드 붐을 감당할 수 있는 준비를 마쳤으며, 현재 성장을 감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앨버타의 오일 산업은 기록적인 이윤을 남기고 있으며 이전의 생산목표를 경신하고 있다. 하지만,..
신문발행일: 2022-08-05
피스브리지, 수만 불 피해 - 기물 파손한 범인 추적 중
캘거리 경찰청은 지난 24일 망치와 벽돌을 사용해 캘거리 피스브리지에 있는 70장의 유리를 파손한 한 남성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다리 남단에서 걸어오며 유리판을 부수고 있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은 새벽 4시에 현장으로 출동하였다. 캘거리 경찰청..
신문발행일: 2022-07-29
스탬피드 한창이지만 환대 산업 직원 부족 심화- 펜데믹으로 업계 떠난 이들 많..
캘거리 스탬피드가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지역의 많은 환대 비즈니스에서 충분한 직원을 채용하지 못해 난감해 하고 있다.앨버타 환대 연합 회장 어니 쑤는 “우리는 회복에 박차를 기할 수 있는 스탬피드를 기대하고 있었으나, 환대 업계에는 직원 부족 현..
신문발행일: 2022-07-15
UCP 차기 당 대표 선거운동 시작 - 토우스 전 재무장관 비롯해 5명 출사표..
토우스 후보는 이번 주 초 출마 의사를 밝혔으며, 캘거리 스탬프드 파크에 있는 로터리 하우스에서 공식 선거운동에 들어가기 전 자택에서 작은 행사를 열었다. 그의 선거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내각에서 사임한 전 장관과 함께 다수의 현직 주의원들과 타일러..
신문발행일: 2022-06-10
유엔 사무총장, 졸업생들에게 “원유, 가스 회사에서 일하지 말라.” - 앨버타..
미국의 천연가스 가격이 2008년 이후 최고치로 오르고 석유 거래가 배럴당 110달러를 넘어서면서, 세계는 분명히 더 많은 에너지를 갈망하고 있다.그러나 유엔 사무총장은 화요일 대학 졸업생들에게 에너지에 대한 다른 종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화석 ..
신문발행일: 2022-06-03
5월은 캐나다 아시안 문화유산의 달 - 문화 기념과 동시에 인종차별 반대 기회..
캐나다에서 아시안 문화유산의 달로 지정한 5월을 맞아 캘거리시에서 시민들에게 관련 행사에 참석하고 동양인들이 소유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거나 차이나타운, 혹은 인터내셔널 애비뉴 등을 방문해 볼 것을 제안하고 나섰다. 그리고 다운타운 Ward 7 시의원 테..
신문발행일: 2022-05-13
앨버타 미래, 젊은이들에게 달려 있다. - 지난 6년 간 젊은층 순유출 증가
최근 캐나다 웨스트 파운데이션이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앨버타의 젊은인구 유출이 미래 성장동력을 약화시키고 있다”며 이들을 붙잡는 방안이 절실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캐나다 웨스트 파운데이션의 인적자원센터 자넷 레인 디렉터는 “지난 2015년부터 20..
신문발행일: 2022-03-25
'우리는 캐나다 도움이 필요해.' 우크라이나 공동체의 간청 - 러시아, 우크라..
지난 여름 캘거리의 우크라이나 공동체는 본국의 독립을 축하했다. 독립 기념일은 8월24일이다. 이제 그들은 러시아와의 긴장이 고조되는 것을 주시하고 있다.인나 플라토노바(Inna Platonova)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긴장이 고조되자 고향의 가족들에게 수..
신문발행일: 2022-01-28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카나나스키 패스 단속에 매월 1..
  앨버타, “플라스틱 업계 편에서..
  연방정부, 퇴비화 가능한 비닐봉..
  여왕 서거에 슬픔에 잠긴 앨버타..
  앨버타 경제학자들, 이자율 또 ..
  캔모어 시, 곰 침입 막기 위해..
  U of C, 서부 캐나다 최초 ..
  앨버타, 민영 병원과 계약해 수..
  마른 하늘의 날벼락, 버스 기다..
  앨버타 전기세, 기록적인 9월 ..
댓글 달린 뉴스
  레슬링 레전드 ‘히트맨’, 명예.. +1
  업소탐방) 캘거리 센츄리 웰니스.. +1
  케니 주수상, 스미스 후보 앨버.. +1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34
  케니 주수상, “앨버타, 사스키.. +1
  14세 소년 운전 차량 사고로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