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견종호 주밴쿠버총영사 부임 인사) 캐나다 서부 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9..
아름다운 자연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밴쿠버에서 캐나다 서부지역 동포 여러분들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캐나다 서부는 인적, 물적 교류 등을 통해 한국과 캐나다 관계의 모든 측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으며, 70여 년의 ..
신문발행일: 2022-09-23
마른 하늘의 날벼락, 버스 기다리다 참변 - 캘거리 SE 포레스트 론, 정류장..
지난 일요일 오전 캘거리 SE 포레스트 론 지역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보행자가 돌진한 차량에 의해 사망하는 끔직한 일이 발생했다. 이 사고는 18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경 SE 17애비뉴, 36스트리트에서 일어 났다. 경찰에 따..
신문발행일: 2022-09-23
캘거리 시, 레컨실리에이션 다리 점등 계획 취소 - 원주민 커뮤니티 강력 반발..
캘거리 시가 지난 주말 퀸 엘리자베스 2세의 영면을 기리기 위해 계획한 레컨실리에이션 다리의 푸른색 전구 점등 계획을 전면 취소했다. 지난 주 목요일 시는 캘거리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올림픽 플라자, 캘거리 타워, 레컨실리에이션 다리 등에 월요일까지 푸른색 전구로 점등하려는 계획을 발표..
신문발행일: 2022-09-23
월요일 주 의회 광장에서 여왕 추도식 열려 - 주 총독, 주 수상 여왕 업적 ..
지난 월요일(19일)은 주 정부가 여왕 추도의 날로 지정했으나 대서양 연안 주와는 달리 공식 휴일은 아니었다.월요일 여왕의 장례식이 끝난 후 몇 시간 지나 앨버타 주 의회 앞에 수백명이 차가운 이슬비 속에 모였다.야외에서 열린 의식은 오전 10시에 ..
신문발행일: 2022-09-23
케니 주 수상 조문 위해 런던 방문 - 최소 14시간 이상 기다린 듯
제이슨 케니 주 수상은 서거한 여왕을 조문하기 위해 런던을 방문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알렸다.케니 주 수상은 적어도 14시간 줄을 서서 기다릴 것이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두 장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다.주 수상은 트위터를 통해 "앨버타를 대신해 ..
신문발행일: 2022-09-23
주 의회, 여왕 추모식 및 찰스 3세 즉위식 열려 - 주 총독, 주 수상, 법..
제이슨 케니 주 수상은 목요일 오후 주 의회 특별회의에서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추도사를 전하면서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17분간의 연설은 케니 주 수상이 주 의회에서 주 수상 자격으로 마지막 연설로 보이며 여왕의 삶을 기리고 왕실에 조..
신문발행일: 2022-09-23
지난해 여름 캘거리 우박, 보험 청구액 역대 10위 - 추정치의 두 배에 가까..
지난해 캘거리에 내린 우박과 이로 인한 홍수가 캐나다 역사상 가장 많은 보험 청구액이 발생한 기상 현상 중 하나로 기록됐다.캐나다 보험국(IBC)에서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의하면, 지난 2021년 7월 캘거리가 우박으로 인해 입은 피해는 원래 추정..
신문발행일: 2022-09-23
캘거리 시, 아파트, 콘도 주민용 거리주차 퍼밋 판매 - 아파트 주변 150미..
캘거리 시가 대규모 복합주거단지인 아파트, 콘도 등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거리주차 허가증을 판매할 예정이다. 시의회 내부에서도 찬반이 갈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시의원들은 현재 시행 중인 주거지역 주차 퍼밋 시스템을 보다 형평성있게 만들어 간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는 반면 ..
신문발행일: 2022-09-23
여왕 장례식, 앨버타 주 '애도의 날' 선포 - 법정 공휴일 아니나 엄숙하게 ..
주 정부는 월요일 거행되는 엘리자베스 2세 장례식을 엄숙하게 기리기로 결정했으나 학교, 관공서, 대부분 직장은 법정 공휴일이 아니라고 발표했다. 9월19일 오전 10시 의사당에서는 여왕을 기리는 기념식이 예정되어 있으며 직장과 학교에서는 묵념의 시간..
신문발행일: 2022-09-21
캐나다 항공편 지연, 결항 환불 규정 확대 - 항공사 통제 벗어난 이유로도 환..
지연되거나 결항된 항공편의 승객에 대한 환불 규정이 확대된 가운데, 캐나다의 항공사들이 항공사의 통제를 벗어난 이유로 환불이 이뤄지며 결국 항공료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하고 나섰다. 지난 9월 8일부터 발효되는 새로운 승객 보호 규정에 의하..
신문발행일: 2022-09-16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카나나스키 패스 단속에 매월 1..
  앨버타, “플라스틱 업계 편에서..
  연방정부, 퇴비화 가능한 비닐봉..
  여왕 서거에 슬픔에 잠긴 앨버타..
  앨버타 경제학자들, 이자율 또 ..
  캔모어 시, 곰 침입 막기 위해..
  U of C, 서부 캐나다 최초 ..
  앨버타, 민영 병원과 계약해 수..
  마른 하늘의 날벼락, 버스 기다..
  노인 상대로 거액의 사기 행각 ..
댓글 달린 뉴스
  레슬링 레전드 ‘히트맨’, 명예.. +1
  업소탐방) 캘거리 센츄리 웰니스.. +1
  케니 주수상, 스미스 후보 앨버.. +1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34
  케니 주수상, “앨버타, 사스키.. +1
  14세 소년 운전 차량 사고로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