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속보) 풋힐스 종합병원 코로나 집단 발병 1명 사망- 환자 14명, 4명 직원 확..
속보_76) 캘거리 풋힐스(Foothills) 종합병원에서 발생한 집단 감염으로 14명의 환자와 4명의 직원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고 환자 1명이 사망했다.그리고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 중 12명은 심장병 병동, 2명은 일반 병동에 입원 중이었으며, 심장병..
신문발행일: 2020-09-21
시의원 파카스, 캘거리 시장직에 도전장 - 넨시는 아직 재출마 의사 밝히지 않아
캘거리 초선 시의원 제로미 파카스가 캘거리 시장직에 도전하겠다고 발표했다. Ward 11를 담당하고 있는 파카스는 지난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상을 올리고 2021년 10월 18일으로 예정되어 있는 시 선거에서 시장 후보로 나설 것이라고 알렸다.그..
신문발행일: 2020-09-17
CBE 직원 연합, “지급된 PPE 경고문 우려” - 주정부, “CBE에서 구매,..
캘거리 공립 교육청(CBE) 직원 연합에서 학교에 지급된 개인 보호 장비(PPE)에 대해 우려를 표시하고 나섰다. 연합에서 공개한 사진에 의하면 안면 가리개에는 “암 및 생식 기능 장애 유발”이라는 경고가 붙어있으며, 교실에서 사용되는 손 소독제에 ..
신문발행일: 2020-09-17
시의회, 마스크 의무 착용 12월 말까지 연장 승인 - 캘거리 시, “백신 나오기..
지난 월요일 캘거리 시의회는 8월 1일 시행된 실내 공공장소 마스크 의무 착용 제도를 올 해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시의회는 캘거리 시가 COVID-19백신이 상용화되기 전까지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이라는 의견을 강력하게 개진하자 이를 수용했다...
신문발행일: 2020-09-17
캘거리 경찰, 예산 재배분 수용 가능성 내비쳐 - 누펠드 서장, “경찰 업무부담 ..
미국에서 촉발된 인종차별 반대 시위의 대상 중 경찰 예산 삭감 또는 폐지 목소리가 캘거리에서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캘거리 경찰이 예산 전용 또는 삭감에 대한 수용 가능성을 내비쳐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주 목요일 캘거리 시의회 경찰위원회에 출석한..
신문발행일: 2020-09-17
주정부, “레스토랑, 술집, 감염 경로 아니다” - 힌쇼 박사, “최근 확진 사례..
개학과 함께 각 학교에서 COVID 확진 사례가 증가하고 BC주가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전격적으로 나이트 클럽 영업 중단, 야간 주류 판매 금지 등의 고강도 대책을 내놓자 앨버타에서도 이와 같은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신문발행일: 2020-09-17
앨버타 연금 제도(APP) 외부 분석 받는다 -28개 분석 업체 입찰 등록, 긍정..
앨버타 정부는 주 연금 제도의 잠재적 위험과 이점에 대해 외부 평가를 받기로 했다. 주정부는 지난 목요일에 발표된 제안서 요청서에서 앨버타가 캐나다 연금계획(CPP 이하 CPP)을 탈퇴할 경우 잠재적 지방 연금제도의 비용, 혜택, 구조에 대한 상세한..
신문발행일: 2020-09-17
UCP 지지도 빨간 불 - 지지도 누수현상 두드러져
최근의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만약 내일 총선이 실시될 경우 앨버타인 38%만 제이슨 케니의 UCP를 지지할 것이며 NDP와 정면 승부가 불가피하다.UCP 지지도 하락에는 UCP 정부가 주요 이슈를 다루는데 앨버타인들이 불만족해 다른 정당을 지지하는..
신문발행일: 2020-09-17
논란의 중심, 자선단체 WE 캐나다 떠난다 - 모든 활동 접고 자산 매각, 설립자..
지난 수요일 자선재단 WE는 설립자 형제 마크 키엘버거와 크레그 키엘버거가 사임하고 캐나다에서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재단은 이날 발표에서 “코비드는 우리의 일을 모든 면에서 방해했고 캐나다 학생에게 제공되는 그랜트(grant) 프로그램은 정..
신문발행일: 2020-09-17
UCP, AISH 자격조건 강화로 한 발 물러서 - 케니 주수상, “앨버타 사회복..
UCP 주정부가 AISH (Assured Income for the Severely Handicapped) 예산 삭감을 추진하면서 여론의 반대가 강해지자 한 발 물러섰다. AISH 기준이 너무 관대하다며 비용을 줄이기 위해 향후 자격 조건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당초 주정부는..
신문발행일: 2020-09-17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개학 후 앨버타 학교 코로나 확..
  학교 내 괴롭힘, 15세 소녀 .. +2
  기록적으로 낮은 모기지율, 시장..
  앨버타 신규 확진자 164명, ..
  속보) 캘거리 포레스트 론 지역..
  속보) 풋힐스 종합병원 코로나 ..
  스몰비즈니스 부문, “렌트비 지.. +1
  주정부 사상 유례없는 재정적자,..
  NW 밸리릿지 주민들, 주택 자..
  앨버타 종교 시설 코로나 집단 ..
  식당업계 정부 지원 절실 - 줄..
  프렌치 비엔누아즈리 맛보시겠어요..
댓글 달린 뉴스
  학교 내 괴롭힘, 15세 소녀 개.. +2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29 『엘.. +1
  스몰비즈니스 부문, “렌트비 지원.. +1
  경제적 지원 프로그램, 역할 못하.. +2
  40년전 그날 - 5.18은 현재.. +1
  속보) 앨버타 주정부에서 발표한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