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UCP, 자체 캘거리 다운타운 활성화 계획 추진 - 덕 슈바이처 장관, “태스..
UCP 주정부가 기존 입장을 바꿔 캘거리 자체적으로 다운타운 활성화 계획을 수립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화요일 주정부 덕 슈바이처 장관은 “캘거리 다운타운의 재생 및 활성화를 위한 태스크포스를 발족했다”라고 밝혔다. 넨시 시장은 “UCP정부가 캘거..
신문발행일: 2021-05-13
우박에 더 강한 지붕, 시에서 3천불 지원한다 -1년에 최대 660개 주택 지..
우박에 더 강한 자재로 지붕을 교체하는 캘거리 시민들은 시로부터 3천불을 지원받을 수도 있게 됐다. 캘거리 시의회에서는 지난 10일, 이 내용을 8대 5로 통과시키고 시의 비상 기금을 통해 200만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여기에는 1년에 최대 66..
신문발행일: 2021-05-13
RCMP, 락다운 반대 시위대에 티켓 발부 - AHS 사전 경고, 법원 명령에..
RCMP가 AHS의 보건규제 위반 경고에도 불구하고 마스크 착용 반대, 락다운 반대 시위대가 집회를 지속하자 이들에 대해 벌금 티켓을 발부하고 나섰다. 지난 주 토요일 중부 앨버타의Whistle Stop Cafe 앞에서 Mirror for the Save Alberta Campou..
신문발행일: 2021-05-13
캘거리 경찰, 거리설교 목사 체포 - 공중보건규정 위반 혐의 적용
지난 주 토요일 캘거리 경찰이 거리 설교를 강행하던 아투어 폴로스키 목사를 현행 공중보건규제 위반 혐의로 체포했다. 그의 동생 다위드 폴로스키도 함께 구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거리 설교를 듣기 위해 모인 신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무시하고 마..
신문발행일: 2021-05-13
AHS, 불법 패티오 운영 레스토랑에 영업정지 명령 - NDP, “UCP 코비..
주정부가 공중보건규제 위반에 대한 강력한 단속의지를 밝히자 마자 AHS가 캘거리의 레스토랑 2곳에 대해 불법 패티오 운영 혐의로 영업정지 조치를 내리며 강력한 대응에 나섰다. 지난 주 발표된 주정부의 강화된 공중보건조치에 따르면 앨버타의 모든 레스토..
신문발행일: 2021-05-13
주정부, 공중보건규제 상습위반 집중단속 경고 - 공중보건법 위반, 벌금 2천 ..
팬데믹 3차 유행이 대확산 조짐을 보이면서 추가 공중보건규제를 꺼내 든 주정부가 일부 상습 위반자들에 대한 집중 단속을 경고하고 나섰다. 이를 위해 공중보건법 위반에 따른 벌금을 기존 1천 달러에서 2천 달러로 인상했다. 주정부 법무부 케이시 마두..
신문발행일: 2021-05-13
에드먼튼 서쪽 화재, 시민들 대피 - 토마호크 센터에 대피소 마련되어
피트모스와 바람으로 인해 커진 화재로 인해 지난 7일 자정이 지나자마자 에드먼튼 서쪽에 거주하는 수십 명의 주민들이 토마호크의 커뮤니티 센터로 대피하는 일이 벌어졌다. 파크랜드 카운티의 소방서장인 브라이언 콘포스는 금요일 아침, 에드먼튼 서쪽 100..
신문발행일: 2021-05-13
캘거리대학 교수, 곰 공격에 사망 추정 - 인기있는 교수로 안타까움 더 해
앨버타 어류 및 야생동물국(Alberta Fish and Wildlife)은 59세의 캘거리 대학의 데이비드 러츠만(David Lertzman) 교수가 4일(화) 저녁 와이파러스 크릭(Waiparous Creek) 인근 모스 트레일(Moss Trail)에서 곰에게 공격을 당해 사망했다고 밝..
신문발행일: 2021-05-13
앨버타 코로나 3차 유행, 이른 규제 완화가 원인 - 전문가, “2차 유행 규..
전문가들이 앨버타에서 거대한 3차 코로나 유행을 맞은 것은 2차 유행 당시 도입됐던 규제를 너무 빨리 완화한데다가, 백신의 분배가 공평하게 이뤄지지 않았고, 주민들의 보건 규제 불응 등이 합쳐지며 발생한 결과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앨버타의 인구 당 감염율은 미국과 캐나다를 통틀어 가장..
신문발행일: 2021-05-13
에드먼튼 인근 노인 거주 시설에 화재 발생 - 거주자들은 모두 대피, 화재 원..
에드먼튼 외곽 세인트 앨버트의 Citadel Mews 노인 거주 시설에 대형 화재가 발생해 시설의 모든 거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다. 지난 6일 오후 8시 무렵 신고 된 화재 소식에 현장에는 110명의 소방관들이 출동했으며. 소방관들과 화재를 목격한..
신문발행일: 2021-05-13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속보) 앨버타, 코로나 보건 규.. +1
  속보) 앨버타 코로나 감염자 역..
  코비드 확산, 오일샌드를 덮치다..
  패티오까지 잃은 레스토랑들, 절..
  코비드-19에 인도에서 발 묶인..
  속보) 골프, 같은 집에 사는..
  로데오 경기에 수천 명 모여 코.. +2
  백신 현장에서 받은 주차 티켓 ..
  RCMP, 락다운 반대 시위대에..
  AHS, 불법 패티오 운영 레스..
댓글 달린 뉴스
  로데오 경기에 수천 명 모여 코.. +2
  【동화작가가읽은동화책】_39_『실.. +1
  속보) 앨버타 30세 이상, .. +2
  주정부 공지) 코비드-19로 인.. +3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23
  속보) 앨버타, 코로나 보건 규..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