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속보) 앨버타 총선, UCP 정권 재창출 - NDP 캘거리에서 선전, 뒤집기에..
5월 29일 치러진 앨버타 총선에서 UCP가 승리하며 정권을 재창출했다. NDP는 캘거리에서 다수의 의석을 확보하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지만 정권 탈환에 실패했다. 선거 당일 월요일 밤 11시를 기점으로 UCP는 49여 개 지역구에서 우세를 확인하며 ..
신문발행일: 2023-05-30
캘거리 시의원, “도로 보수 투자 늘려야” - 도로 41%만이 ‘좋음’ 수준,..
캘거리 시의원 피터 데몽이 도로 보수를 위한 투자를 늘리고 도로가 파여진 포트홀(pothole) 보수를 제대로 하는 것이 시의 장기적인 지출을 줄이게 해 줄 것이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데몽은 도로 보수에 대한 투자 부족이 결국 캘거리 도로의 상황을 허용 ..
신문발행일: 2023-05-26
캐나다 데이 불꽃놀이 취소 반대 청원 시작돼
캘거리 시가 캐나다 데이 불꽃놀이를 취소하기로 한 결정을 번복하도록 촉구하는 온라인 청원이 주말 동안 5,000명 이상의 서명을 기록했다.Common Sense Calgary가 시작한 이 청원은 7월 1일 불꽃놀이를 취소하기로 한 결정을 "넌센스"라고 꼬리표를 ..
신문발행일: 2023-05-26
캘거리 시, 캐나다 데이 불꽃놀이 대신 무대 공연 결정
매년 캐나다 데이 불꽃놀이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모색했다면 올해는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캘거리 시가 보통 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하늘 높이 쏘아올리는 불꽃놀이 대신 무대에서 진행되는 향상된 불꽃 쇼로 캐나다 데이를 마무리하는..
신문발행일: 2023-05-26
원주민, 캘거리 ‘불꽃놀이 자제’에 늑장 조치 - “2년 전에 결정했어야..
지난 5월 18일(목) 캘거리 시는 7월 1일에 늘 해왔던 불꽃놀이를 포기하는 대신 이날 마지막 공연 동안 포트 캘거리의 메인 무대에서 향상된 불꽃쇼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시는 환경적인 우려 외에도 "원주민 기숙학교에 대한 진실과 화해와 관련 불꽃놀이에 대한 민감성"과 올해 7월 1..
신문발행일: 2023-05-26
에드먼튼 캐피탈 라인 LRT 연장 계획 몇 가지 계획 변경 - 트윈 브룩스 역..
에드먼턴의 LRT 남쪽 방향 선로 연장은 1.085억 달러 예산 내에서 프로젝트를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진행되고 있으며, 트윈 브룩스 역 건설 취소는 계획의 일부가 아니다.에드먼턴 시의회는 기본적으로 지난주 회의에서 변경 사항 없이 시..
신문발행일: 2023-05-26
NDP, “집권당 된다면 주권법 폐지할 것” - 선거 앞두고 계속되는 공약 ..
3일 앞으로 다가온 (5월 29일) 주정부 선거를 앞두고, NDP에서 집권당이 된다면 UCP에서 공포한 주권법인 자체법령을 폐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자체법령은 앨버타 주권이 위헌적이거나 앨버타 주권에 해롭다고 생각하는 연방법에 반대할 수 있도록 하..
신문발행일: 2023-05-26
앨버타 총선, 깃발 올랐다. - UCP, NDP 팽팽한 접전 속 부동층 잡기에..
지난 23일부터 사전투표가 시작되면서 앨버타 총선이 본격 궤도에 올랐다. 선거 마지막 주 여론조사 결과 UCP와 NDP 양당이 앨버타는 물론 캘거리에서도 우열을 가리기 힘든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총선 결과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
신문발행일: 2023-05-26
NDP가 던진 승부수, 법인세 인상 그 결과는? - NDP, 스몰비즈니스 택스..
선거 막바지에 이르러 NDP가 던진 세금 이슈가 크게 타오르고 있다. 지난 주 NDP 노틀리 리더는NDP가 총선에서 승리할 경우 현행 8%의 법인세를 11%로 인상하고 이에 반해 스몰비즈니스 택스는 폐지할 것이라는 과감한 공약을 던졌다. NDP는 자..
신문발행일: 2023-05-26
전문가들 “두 당 플랫 홈 모두 원유 수익 부족에 대한 답변이 부족하다” - ..
양당 모두 이번 총선에서 배럴당 76달러의 원유가에 의존하여 정부 지출을 계정하여 침체 시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UCP의 플랫 홈은 일부 약속 시기에 대해 공개하고 있지만, 유가가 더 떨어질 경우 균형 잡힌 주 예산에 대한 의문을..
신문발행일: 2023-05-26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 한인 2041년에 3만8..
  캐나다 주택경기 살아난다…3개월..
  속보) 캘거리 NE 총격 사건,..
  NDP, “집권당 된다면 주권법..
  캐나다 이민국, 신규 이민자 서..
  NDP, 캘거리에 12억 달러 ..
  캘거리 데이케어 직원 2명, 아..
  캘거리 이틀 연속 대기질 건강 ..
  산불로 거의 2만 명의 앨버타 ..
  여론조사: UCP, 격전지 캘거..
댓글 달린 뉴스
  신발 벗고 벨트 푸는 공항검색.. +1
  기자 수첩) 이러려고 앨버타에.. +1
  디카시- 불타는 계절 _캐나다.. +1
  캘거리 전역 갑자기 연기로 뒤덮.. +1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46 .. +1
  캐나다 한인 3세 노수미양, 미.. +2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