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캐나다 토론토로 몰리는 IT인력- 최근 움직임_한우드 이민칼럼 (222)
미국내 IT관련 회사의 웹사이트를 보면 예외없이 토론토 지역 근무 가능한 인력을 구하는 구인광고가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아마존은 최근 2주간 약 20개의 토론토 지역 근무 포지션을 올렸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 9월 토론토에 새..
신문발행일: 2019-08-30
홍콩 정세 불안, 홍콩계 캐나다인 재 이주 부추길 듯
최근 며칠간 홍콩에서 경찰이 시위자들과 충돌하면서, 홍콩에 살고 있는 30만 명의 캐나다 여권 소지자들, 즉 대부분이 홍콩 태생인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집중시켰고, 캐나다로의 " 이주"가 급증하고 있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홍콩 관측통들..
신문발행일: 2019-08-30
인종차별적 정치 대중광고
캐나다인들에게 "대량 이민을 반대하라"고 촉구하는 광고판은 캘거리 이민자 사회에서 슬픔과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다. 캐나다 이민에 대한 캐나다 인민당 PPC(People's Party of Canada)의 입장을 반영하고 당 대표 맥심 버니어(Maxime Bernier)의 사..
신문발행일: 2019-08-30
캐나다이민성의 파이롯 프로그램 - 종류별 개요_한우드 이민칼럼 (221)
파이롯 프로그램 (Pilot Program) 이란 기한을 정해 놓고 시행되는 임시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캐나다이민성은 특정 지역이나 시기, 상황에 특별히 적용할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파악되면 일정한 기간을 정해 우선 파이러트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행하곤 합니다...
신문발행일: 2019-08-23
Express Entry-linked PNPs - 2019년 상반기 주정부EE 현황 _ 한우드 이..
캐나다이민제도에서 주정부이민이 차지하는 비중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연방 이민제도의 근간인 Express Entry 역시 동일한 무게로 자리 잡은지 오래 되었고, 두 제도는 이제 캐나다 경제이민의 큰 축이 되었습니다.두 제도를 주목해야 이유는 바로 e..
신문발행일: 2019-07-26
How Jenny Got Her Voice Back - 안재숙씨의 캐나다이민 이야기_ 한우드 이민..
지난 6월말 일요일 아침 필자는 일찌기 집밖으로 나섰습니다. 다음 날 캐나다데이 행사 준비차 쇼핑센타로 향하던 중이었습니다.차 안에서는 CBC 일요 다큐멘터리가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운전중이면 습관처럼 라디오를 켜놓은 채 듣는 둥 마는 둥 하곤 하지..
신문발행일: 2019-07-12
연방총선을 앞두고 기업이 정치권에 주는 메시지: "더 많은 이민자가 필요하다."
캐나다 실업률은 사상 최저를 기록했으며, 기업들은 10월 총선을 앞두고 정치인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우리는 이민 노동자들이 필요하니 그들을 막는 선거운동을 벌이지 마라.캐나다에서는 이민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10월 선거를 앞두고..
신문발행일: 2019-07-05
2019연방 총선과 이민 정책 - 정당별 차이와 전망 _ 한우드 이민 칼럼 (21..
올해 10월로 예정된 연방 총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여름으로 다가 갈수록 계절과 함께 총선 캠페인 열기 또한 점차 뜨거워 질 것입니다.캐나다에는 3개의 주요 정당이 있습니다. 현 집권 여당인 자유당(Liberals), 야당인 보수당(Conservatives), ..
신문발행일: 2019-06-28
11개지역 이민 시범 지역으로 지정
아메드 후센(Ahmed Hussen) 연방 이민부 장관은 인구 감소와 노동력 부족에 시달리는 11개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시범 이민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시골 고용주들이 사업에 고용할 이민자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민..
신문발행일: 2019-06-21
여론조사 결과 “이민자 수 줄여야”
대부분의 캐나다인들이 연방정부가 수용하는 이민자의 수를 제한해야 한다고 믿는다는 새로운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아메드 후센(Ahmed Hussen) 연방 이민부 장관이 염려하고 있는 여론 동향이다.최근 실시된 레거(Leger) 여론조사에 응답한 사람들 ..
신문발행일: 2019-06-21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에서 미국 여행, 사전 입..
  캐나다 토론토로 몰리는 IT인력..
  캐나다이민성의 파이롯 프로그램 ..
  TMX 공사 재개, 이번엔 끝까..
  유권자들 변화 원하지만 누굴 찍..
  캘거리 다세대 주택 매매, 임대..
  UCP, 이번엔 주류 서비스 직..
  UCP, 연방 보수당과 선거 공.. +1
  홍콩 정세 불안, 홍콩계 캐나다..
  캘거리 기반 본테라, 원유 유출..
  자동차 보험 인상률 5% 제한 ..
  학교서 치명적 부상입었던 캘거리..
댓글 달린 뉴스
  UCP 주정부, NDP 임명 대학.. +2
  UCP, 연방 보수당과 선거 공조 +1
  동화작가가 읽은 동화책_13_글뤽 .. +1
  7월 타오름달, 가슴이 타는 정열.. +1
  업소탐방) BC주 캠룹스 이글 포.. +2
  텅 비어가는 캘거리 다운타운, 비..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