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웨스트젯, 새로운 유니폼 입는다 - 젠더리스로 ‘포괄적 컨셉’ 선보여
캘거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웨스트젯 항공사는 지난 9월 7일(수) 캘거리 공항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프론트 라인 직원들을 위한 젠더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Lakes and Rocky Mountain 컬렉션을 통해 직원들은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유니폼을 선택할 수 있..
신문발행일: 2022-09-16
연방정부, 캘거리 공항에 190만불 지원 - 항공 스케줄 및 경유 시간 향상될..
캐나다 연방 정부에서 캘거리 국제공항이 코로나의 여파에서 회복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지원금 190만불을 발표했다.캘거리 공항당국 CEO 밥 살토는 캐나다 연방 교통부의 공항 주요 시설 프로그램을 통한 이 지원금으로 현재, 그리고 미래의 항공 스케줄..
신문발행일: 2022-08-26
에드먼튼-프랑크푸르트 간 하늘 문 열린다 - 내년 5월 직항편, 매주 화/목 ..
내년 5월 에드먼튼 국제공항(Edmonton International Airport, EIA)과 독일 프랑크푸르트 간 콘도르 항공(Condor Airlines) 직항편이 생긴다. 콘도르 항공의 북미 판매 매니저인 크리스티안 시릴로(Christian Cirillo)는 “비행은 2023년 5월 2..
신문발행일: 2022-07-29
어라이브캔 앱, 여전히 불안 - 기술적인 문제 고쳤지만, 서비스 지연 등 효율..
연방정부가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격리를 하게 만든 일부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했음에도 불구하고 의약계 및 기술 분야 스페셜리스트들을 비롯하여 여행자들이 어라이브캔 앱을 없애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문제는 해결되었지만, 소셜미디어에서는 ..
신문발행일: 2022-07-29
화재 위험 높다 - 밴프 국립공원 더운 날씨에 화재 주의해야
건조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며 밴프 국립공원의 화재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 캐나다 산림청은 지난 15일 경보를 내리며 방문자들에게 해당 지역에서 안전 수칙을 따라줄 것을 요청했다. 국립공원 측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해진 지역에서만 불을 피우고, 캠..
신문발행일: 2022-07-22
여행자 무작위 코비드 테스트 재개
()연방정부는 지난 7월 14일(목) 캐나다 주요 공항 네 곳에서 여행자들에게 무작위로 코비드-19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실제 검사 장소는 다른 곳으로 옮길 계획이다.6월 11일 연방정부는 예방접종을 한 여행객들이 캐나다로 항공 입국..
신문발행일: 2022-07-22
에드먼튼 여권 발급, 줄 아직 길지만 상황 나아졌나 - 캐나다 플레이스 일일 ..
에드먼튼 캐나다 플레이스의 서비스 캐나다에 여전히 수백명이 매일 여권 발급을 위해 줄을 서고 있는 가운데, 이곳의 상황은 이전보다 나아지고 있다는 긍정적인 의견이 나오고 있다.지난 6월 23일 오전 6시에 두 자녀의 여권을 만들기 위해 이곳에 도착한..
신문발행일: 2022-07-01
캘거리 공항, 지연 피하기 위해 많은 직원 채용해
캘거리 공항은 전 세계적으로 보이고 있는 지연을 피하기 위해 적극적인 고용 및 보안 검색대 예약으로 여름 여행 시즌에 대비하고 있다.캘거리 공항 당국의 운영 및 인프라 담당 부사장인 크리스 마일스(Chris Miles)는 현재 하루 평균 42,000명의 승..
신문발행일: 2022-07-01
웨스트젯, 캐나다 서부 지역 입지 확대 나선다 - 휴가지 노선 늘리고, 저렴한..
캘거리에 본사를 둔 항공사 웨스트젯이 캐나다 서부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보류 중인 선윙 항공사의 인수를 통해 휴가지로 떠나는 노선을 늘리며, 저가 항공으로서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지난 2월 15일에 새롭게 웨스트젯 CEO 직에 오른..
신문발행일: 2022-06-24
캐나다인, 상승한 해외여행 비용도 “기꺼이 지불” - 항공 요금 평균, 201..
캐나다에서 해외로 떠나는 비용이 높은 연료비 등으로 인해 요즘처럼 높았던 적도 없지만, 캐나다인들은 펜데믹 기간 중 늘어났던 저축액을 통해 이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여행 앱 Hopper Inc.의 자료에 의하..
신문발행일: 2022-06-17
1 2 3
 
최근 인기기사
  카나나스키 패스 단속에 매월 1..
  앨버타, “플라스틱 업계 편에서..
  여왕 서거에 슬픔에 잠긴 앨버타..
  연방정부, 퇴비화 가능한 비닐봉..
  앨버타 경제학자들, 이자율 또 ..
  캔모어 시, 곰 침입 막기 위해..
  U of C, 서부 캐나다 최초 ..
  앨버타, 민영 병원과 계약해 수..
  마른 하늘의 날벼락, 버스 기다..
  앨버타 전기세, 기록적인 9월 ..
댓글 달린 뉴스
  레슬링 레전드 ‘히트맨’, 명예.. +1
  업소탐방) 캘거리 센츄리 웰니스.. +1
  케니 주수상, 스미스 후보 앨버.. +1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34
  케니 주수상, “앨버타, 사스키.. +1
  14세 소년 운전 차량 사고로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