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캐나다 여행객 미국행 발길 ‘뚝’ - 팬데믹 이후 가장 저조…2월에만 50만 ..
(안영민 기자) 캐나다인들의 미국 방문이 크게 줄었다. 미국 관세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51번째주’ 발언으로 반미 정서가 확산되면서 캐나다인들이 미국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다.18일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CBP)의 데이터에 따르면, ..
기사 등록일: 2025-03-18
미 30일 이상 체류 캐나다인, 외국인 등록해야 - 내달 11일부터…지문 채취..
(안영민 기자) “캐나다인들이 이젠 (미국에서) 환영받지 못한다는 느낌이 든다.”해마다 겨울이면 플로리다를 몇 개월씩 방문하는 토론토의 한인 김모(65)씨는 새로운 미국의 이민 규정에 불만을 터뜨리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된 후 ..
기사 등록일: 2025-03-13
관세 위협, 캐나다 국민 미국 여행 줄일 듯 - 미국 경유 안 하겠다는 이들도..
(박연희 기자) 미국의 캐나다 수입품에 대한 관세가 한 달 유예되긴 했으나, 이와 함께 캐나다 달러의 약세가 이어지며 캐나다 국민들은 이제 미국이 아닌 여행지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월 3일 오전 캐나다 달러는 22년 만에 최..
기사 등록일: 2025-02-07
쿠바, 도미니카, 멕시코에 여행주의보 내려 - 전력 부족 및 폭력 범죄 득실…..
(안영민 기자) 겨울철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리브해 국가들에 대해 여행 경보가 내려졌다.캐나다 정부는 쿠바, 도미니카 공화국, 자메이카, 바하마, 트리니다드 토바고에 대해 여행주의보를 발령했다.정부는 이들 지역에 폭력 범죄가 빈번하다고 경고하고 ..
기사 등록일: 2025-01-28
캠프파이어와 함께할 여름밤을 위한 준비 - 캐나다 산림청 캠핑 예약 시작
(이남경 기자) 여름 캠핑을 준비할 시기가 찾아왔고, 인기 높은 캐나다 산림청의 캠핑장 예약이 곧 열릴 예정이다. 24일 오전 8시에 밴프 국립공원의 많은 장소들이 온라인 예약을 시작하며, 터널 마운틴, 레이크 루이스, 존스턴 캐니언, 캐슬 마운틴..
기사 등록일: 2025-01-23
세계여행의 최고봉 터키… 캐나다/미국에서 패키지관광으로 저렴하게 다녀오는 방법
터키하면 세계여행지중에서 가장 최고로 손꼽히는 곳이죠. 동서양의 문화가 만나는 중심지역이다 보니 많은 역사적인 문물들이 많은 곳이죠 과거 오스만트르쿠 제국이 있었고 비잔틴 제국, 헬레니즘 문화, 마케도니아 왕조 그리고 동로마제국의 수도 콘스탄티노폴리..
기사 등록일: 2025-01-05
폭설로 항공편 지연돼도 보상 받나 - 캐나다 교통국, 승객 보호 위한 새 규정..
(안영민 기자) 캐나다 연방 정부가 항공사 승객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규칙을 제안했다.정부의 새 제안은 항공사가 운항 중단의 이유와 관계없이 2시간 이상 지연될 경우 승객에게 식사와 필요 시 숙박을 제공해야 한다는 내용이 주 골자다. 그동안 ..
기사 등록일: 2024-12-23
캐나다 국민, 경제적 압박 속 국내 여행 선호 - 미국행 감소와 달러 약세 영..
개인 재정 및 여행 웹사이트 ‘머니 위 해브’를 운영하며 4-6주마다 비행기를 타는 배리 초이는 지난 1년 동안 비행기 좌석이 비어 있는 것을 자주 목격했다며, “사람들이 여행을 조금 더 적게 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러한 트렌드는 2년 전에는 ..
기사 등록일: 2024-12-17
에어캐나다, 내년부터 기내 수하물 반입 금지 - 이코노미 항공권에 적용, 국제..
(안영민 기자) 에어캐나다는 내년부터 베이직 이코노미 항공권에 더 이상 기내 반입 수하물을 허용하지 않을 방침이다.항공사는 2025년 1월 3일부터 기본 요금에 기내 반입 수하물이나 무료 좌석 교환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4일 밝혔다. 국내선과 북미 구..
기사 등록일: 2024-12-04
에어캐나다, 얼굴인식 시스템 도입 - 여권이나 신분증 없이 탑승 가능…3일 밴..
(안영민 기자) 에어캐나다가 공항에서 여권이나 신분증 제시 없이 얼굴인식만으로 탑승할 수 있는 디지털 식별 시스템을 개발해 시행에 들어갔다.에어캐나다는 캐나다 항공사 최초로 얼굴인식 프로그램을 활용한 탑승 시스템을 3일부터 밴쿠버 공항(YVR)의 모..
기사 등록일: 2024-12-04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 임대료 20개월 만에 최..
  캐나다-미국, 치열한 기싸움 ‘..
  소비자 탄소세 ‘역사 속으로’...
  온타리오주, 미 150만 가구 ..
  ‘경제통’ 마크 카니, 캐나다 .. +1
  앨버타 주민, “캐나다 제품 구..
  캐나다 이민과 유학길 더 좁아진..
  내달 기름값 확 내려간다 - 소..
  (CN 주말 단신) 로키산맥 눈..
  마크 카니, 내일 제 24대 캐..
댓글 달린 뉴스
  오충근 기자수첩) 마크 카니(.. +1
  동영상) 내 인생의 바이블, 지.. +1
  사우스 캘거리 지역의 새로운 패.. +1
  ‘경제통’ 마크 카니, 캐나다 .. +1
  서머타임 시작…일요일 새벽 2시.. +1
  일광 절약 시간 투표 결과는 2..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