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캘거리 독감 시즌 본격적으로 시작했나
캘거리 보건 관계자들이 이미 도시에 독감 확진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고 상황이 더 악화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독감 예방 접종을 마칠 것을 권고하고 나섰다.앨버타 헬스 서비스(AHS)에서 최근 내놓은 독감 환자 집계에 의하면 지금까지 앨버타에서는 140..
신문발행일: 2019-11-14
앨버타 친 환경적 매장법 인기...“몸이 분해되어 지구로 돌아갈 수 있도록”
에드먼튼의 지역 교회 단체에서 시민들에게 죽은 뒤 환경 친화적 매장법을 고려해볼 것을 권고하고 나섰다.앨버타 전역에서는 최근 친환경적 매장법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3일 성공회 교구에서는 소수의 시민들에게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친환경적 매장법..
신문발행일: 2019-11-07
2020 스탬피드 포스터 대회, 우승자는?...17세 소녀의 작품 선정되어
2020 캘거리 스탬피드 포스터는 이전과는 느낌이 다른 스탬피드 역사상 최연소 아티스트에 의해 만들어졌다. 캘거리 프렌치 앤 인터내셔널 스쿨에서 열린 이벤트에서 캘거리 스탬피드의 대표인 데이나 피어스가 에이리얼 클리퍼튼 학생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
신문발행일: 2019-11-07
소비스, 스마트 카트 시범 운영...계산대에 줄을 줄이려는 시도
소비스는 컴퓨터가 탑재된 쇼핑 카트를 시범적으로 운영하여 소비자들이 스스로 물품들을 스캔하고 계산할 수 있도록 하려는 시도를 하여, 계산대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줄이고자 하고 있다. 스마트 카트로 불리는 카트는 물품의 무게를..
신문발행일: 2019-10-31
캘거리 그레이 컵 페스티벌 다가온다...11월 20일부터 24일 경기 전까지
올해 캘거리의 가장 큰 파티가 될 107회 캐네디언 풋볼 리그(CFL) 결승전, 그레이 컵 페스티벌이 다가오고 있다. 페스티벌은 11월 20일부터 맥마혼 스타디움에서 결승전이 진행되는 11월 24일까지 이어진다.상당수의 페스티벌 행사는 스탬피드 파크..
신문발행일: 2019-10-31
남매 판다곰, 내년 초까지 캘거리 머문다...작별 행사 마쳤으나 허가와 항공편에 ..
올 가을 캘거리를 떠나 중국으로 돌아가는 것이 계획됐었던 판다곰 2마리가 2020년 초까지 이곳에 머물게 됐다. 판다곰을 중국으로 보내기 위한 복잡한 국제 허가와 항공편에 차질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2013년부터 10년간 캐나다에 성인 판..
신문발행일: 2019-10-31
텔러스 스파크, ‘Body Worlds : Animal Inside Out’ 전시회 열어...내년 ..
텔러스 스파크(Telus Spark)는 ‘Body Worlds : Animal Inside Out’ 전시회를 열고 있다. 동물을 움직이게 하는 골격, 근육 및 순환계의 내부를 속속들이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다.플라스티네이션이란 기술로 일반인들도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
신문발행일: 2019-10-31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05가지..
105 Things to Do In and Around CalgaryLooking for an activity to burn away the summer time blues? Visit one of the following places to perk up the day.PARKS & POOLS1. Spruce Meadows - World-famous show jumping facility with annual tournaments. V..
신문발행일: 2019-11-01
공용 거리에 세운 농구대, 시 조례에 위배된다
명령 어기면 압류, 제반 비용 본인이 부담해야 캘거리 시 조사관은 브릿지 랜드 동네 청소년들이 공용 도로에서 사용하던 한 가족의 농구대를 압류하겠다고 위협했다. 이 일은 앨리 맥밀란의 브릿지 랜드 집 앞 잔디밭에 서 있는 큰 농구 골대에 대해 동네 ..
신문발행일: 2019-10-25
앨버타 독감 예방 접종 클리닉 열어...5세 이상은 약국에서도 접종 가능
앨버타의 일부 병원과 약국에서는 이미 11일부터 백신을 받아 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던 가운데, 지난 21일부터는 주 전역의 독감 예방접종 클리닉이 문을 열었다. 지난해에는 배송과 관계없이 주 전역에서 같은 날짜에 예방접종이 시작됐으나, 올해부터..
신문발행일: 2019-10-25
1 2 3 4 5 6 7 8 9 10
 
기사 - 조회건수 Top60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발견..
  앨버타 주정부 이민(PNP) 중지
  캐나다 여권 갱신 시 유의 사항
  자동차 배터리 경고등을 켜지면 정비소..
  현행 비자의 유지 및 복구_ 한우드 ..
  되짚어보는 캐나다 우체국 역사
  모든것이 새롭다! 와요 한식당_업소..
  캘거리, ‘폭발적 인구 증가, 123..
  '얌얌 치킨' 드디어 캘거리 상륙!!..
  복수국적자, 18세 이전 국적포기 안..
  비자 끝난 외국 노동자들의 고뇌
  캘거리에도 북창동 순두부 전문점 탄생
공지사항
  광고) 모모코 한식당
  공지) 한국식 보행기는 캐나다에서 불..
  공지) 게시판에서 글쓰기 할때 기존 ..
  광고) 캘거리에 새로운 정통중화요리 ..
  유료광고) ISign 간판 & iConstr..
  광고) 샘킴 부동산 매물 안내_업데..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