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캘거리 시민들, 마스크 착용률 90% -전문가들, “현재로선 가장 효과적인 감염..
지난 8월 말 시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캘거리 시민들의 마스크 착용률이 무려 9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캘거리 시가 8월 1일 마스크 의무 착용 입법을 도입하기 이전 착용률 34%에 비해 월등하게 높은 수치이다. 이에 대해 캘거리 시는 ..
신문발행일: 2020-09-17
캘거리, 동계 스포츠 허브 도시 목표로 매진 - 종목에는 함구, 윈스포츠 관여할 ..
이번 여름 NHL과 NBA가 단일 도시 허브 환경에서 안전하게 경기를 진행함에 따라 다른 스포츠들도 그 뒤를 잇고 있다.캘거리도 동계 스포츠 유치에 힘쓰고 있다. 아직 어떤 스포츠라고는 밝히지 않고 있지만, 전 세계의 선수들이 캘거리의 세계적 수준의..
신문발행일: 2020-09-17
올 가을 더 온화하고 길다 -겨울은 엄청 추울 것
올해 파카와 스노우 부츠는 늦게 꺼내도 될 것 같다. 기상청의 가을 날씨 예보에 따르면, 온화한 가을이 길어져 작년처럼 겨울이 빨리 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기상청의 한 기상학자는 프레이리 지역 주민들은 온화한 가을을 11월까지 길게 즐긴 ..
신문발행일: 2020-09-17
보건부, 수술 건수 늘려 대기 시간 줄일 것 - 코로나로 수술 밀려, 개인 병원 ..
앨버타 보건부 타일러 샨드로 장관이 코로나 19로 인해 밀려있는 수술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앨버타 헬스 서비스(AHS)와 개인 병원과의 계약을 늘려 수술 건수를 2021년 1분기까지 125%, 이후 필요하다면 최대 150%까지 증가시키겠다고 발표했..
신문발행일: 2020-09-17
캘거리, 쓰레기 수거 파일럿 프로그램 시작 - 캘거리 서쪽과 북서쪽, 민간 기업이..
한 민간 기업이 2022년부터 캘거리 서쪽과 북서쪽의 쓰레기를 수거할 것으로 보인다. 캘거리 시는 지난 14일 전체 블랙 카트 중 25%의 수거 작업을 담당할 수 있는 기업들의 신청서를 받기 시작했다. 시의회는 올해 초 해당 프로젝트를 승인했고 시 ..
신문발행일: 2020-09-17
미국 산불로 캘거리 공기 최악의 상황 – 몸에 해로울수도
미국 서부에서 일어난 산불로 인한 연기가 앨버타로 옮겨오며 공기질이 크게 떨어졌다. 캐나다 환경청은 지난 13일 공기질 지수를 4에서 5로 올렸으며, 두 지수 모두 대중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수준이다. 14일에는 공기질이 조금 나아져 다시 ..
신문발행일: 2020-09-17
캘거리 시, 메모리얼 Dr. 평일 차량 통행 재개 - 주말은 계속 통제, 보행자 ..
캘거리 시가 COVID 팬데믹 발생 이후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임시로 차량 운행을 통제한 메모리얼 드라이브의 차량 통행을 재개했다. 메모리얼 Dr 차량 통행은 평일에만 가능하며 주말은 여전히 보행자와 자전거를 위해 차량을 통제한다. 시는 향후 C..
신문발행일: 2020-09-10
블랙 카트 쓰레기 추가로 버리려면 꼬리표 붙여야 - 10월1일부터 시행, 꼬리표..
10월1일부터 캘거리 시가 블랙 카트에 들어가지 않는 여분의 쓰레기 처리를 위한 태그 어 백 (Tag-a-bag)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시가 매립지로 가는 쓰레기 양을 줄이기 위해 도입했다.이 날부터 추가로 쓰레기를 버리려면 캘거리 코-압(..
신문발행일: 2020-09-10
캘거리 프라이드 축제, 팬데믹에 가상으로 진행돼 - 지역한계 뛰어넘어 더 많은 성..
올해 캘거리 프라이드 축제는 COVID-19 안전 규제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돼 예년과는 사뭇 달랐다. 캘거리 LGBTQ 커뮤니티는 전국에서 지지를 받아 온라인 워크숍과 교육 콘텐츠를 시리즈로 가을에도 계속 할 예정이다.8월 28일부터 9월6일(일..
신문발행일: 2020-09-10
파크 캐나다 야생동물 주의 당부. - "야생동물 들 월동준비 위해 활동 범위 넓어..
파크 캐나다 관계자들은 동물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 준비하면서 '동물들에게 넓은 공간을 주라'고 당부했다.야생동물과의 만남은 항상 위험할 수 있지만, 곰들의 동면과 엘크 발정기가 시작됨에 따라 주립공원과 국립공원 관계자들은 방문객들에게 앞으로 몇 달 ..
신문발행일: 2020-09-10
1 2 3 4 5 6 7 8 9 10
 
기사 - 조회건수 Top 90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발견..
  자동차 배터리 경고등이 켜지면 즉기 ..
  앨버타 주정부 이민(PNP) 중지
  캐나다 여권 갱신 시 유의 사항 - ..
  현행 비자의 유지 및 복구_ 한우드 ..
  속보29) 월 2천불 정부지원(CER..
  되짚어보는 캐나다 우체국 역사
  캘거리, ‘폭발적 인구 증가, 123..
  모든것이 새롭다! 와요 한식당_업소..
  복수국적자, 18세 이전 국적포기 안..
  '얌얌 치킨' 드디어 캘거리 상륙!!..
  캘거리에도 북창동 순두부 전문점 탄생
공지사항
  유료광고) H-Mart & BBQ 치킨
  광고) 코데코 건강식품 한국과 캐나다..
  유료광고_방역/메디컬 용품 PPE W..
  광고) 허찬욱 부동산 __ 내용 준비중..
  공지) 쪽지 보내기 기능은 이제 회원..
  유료광고) 손소독제 직수입 도매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