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코로나 19 위기, 아이와 함께 재택 근무 어쩌나, 일정 세워 생활하고 직장 내 ..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학교가 휴교하고 시에서 운영하는 시설들과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모두 문을 닫은 이후, 많은 부모들은 집에서 근무를 하는 동시에 자녀들을 돌봐야 하는 새로운 상황에 처했다. 캘거리의 고용 에이전시 About Staffing의 샬린 매시는..
신문발행일: 2020-03-26
문화생활을 집에서 - 슬기로운 격리 생활하기
글렌보우 박물관은 잠정적으로 문을 닫았지만, 직원들은 가상 투어, 전시 및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집에 격리된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여념이 없다. 글렌보우 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른 단체와 기관들도 집안에 갇힌 사람들을 위해 같..
신문발행일: 2020-03-26
4월30일까지 예약된 캠핑장 모두 취소, 공원 제반시설 모두 폐쇄, 접근은 가능
앨버타 주립공원에서 겨울 캠핑을 모두 취소하면서 주정부는 COVID-19 팬데믹으로 사이트를 깨끗이 유지할 수 있게 사람들이 도와야 한다고 일깨웠다.앨버타 환경 및 공원청은 공원은 여전히 접근이 가능하지만, 화장실, 피크닉 대피소와 몸을 덥힐 수 있..
신문발행일: 2020-03-26
전국 국립공원도 모두 폐쇄, 사회적 거리 두기 힘들 정도로 사람들 몰려
COVID-19 사태로 사람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캐나다 국립공원 접근이 금지되었다.지난 화요일 조나단 윌킨슨(Jonathan Wilkinson) 연방 환경부 장관은 트위터에 포스팅된 비디오 메시지에서 25일 수요일 오전 12시 1분부터 국립공원과..
신문발행일: 2020-03-26
장례식장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 지킨다
지난 3월17일 앨버타 헬스 서비스(Alberta Health Service, AHS)는 COVID-19 확산 저지의 일환으로 50명 이상의 모임을 규제한다고 발표했다. 장례를 치뤄야 하는 유가족들도 이번 규제에서 예외는 아니다. 비통에 빠진 유가족들은 변경된 장..
신문발행일: 2020-03-26
앨버타, 최근 은퇴한 의료진 복귀 요청 나서, 코로나 19 최악의 상황 대비, 시..
앨버타 의사 및 수술의 연합에서 최근 2년 사이에 은퇴한 300명의 의사들에게 코로나 19와 관련해 복귀를 부탁하는 내용의 편지를 발송했다. 연합의 대변인 제시카 맥피는 이미 여러 명의 은퇴 의사들이 이 같은 특수 상황에서 근무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표명해 왔다면서, 이들은 다시 복귀..
신문발행일: 2020-03-26
앨버타, 위험군 코로나 검사에 중점 둘 것, 의료 직원은 앞으로 출근 시 마다 체..
앨버타 주정부에서 지난 23일, 약한 증상이 있는 이들에 대한 코로나 19 검사를 중단하고 의료 직원에 대한 코로나 19 검사 시스템도 도입될 것이라고 발표했다.앨버타 의료 책임자 디나 힌쇼 박사는 “곧 의료 직원에 대한 검사가 추가될 것이다. 이는 우리가 의존하는 의사와 간호사, 다..
신문발행일: 2020-03-26
앨버타 의사, 요금 청구 가능해졌다. 직접 대면하는 진료에 대한 규제 변화
앨버타 정부가 지난 23일에 발표한 바에 따르면 앨버타 의사들은 직접 대면하는 진료에 대한 요금을 청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요금은 다양하겠지만, 의사들은 이전에 10분 이상의 전화 및 비디오 컨퍼런스 상담에 부과되었..
신문발행일: 2020-03-26
소아과 전문의, 아이들 위한 안전한 ‘반사회 메시지’ 전달 중요해
우리는 누구나 아이들이 사회적 존재가 되기를 원한다. 하지만 바이러스 확산으로 전세계 보건 당국이 본의 아니게 ‘반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캘거리 소아과 의사 피터 니만(Peter Nieman) 박사는 “보통 아이들에게 친구 집에 가서 어울려서 재밌..
신문발행일: 2020-03-26
캘거리 시, 놀이터 전부 폐쇄, 아직도 ‘사회적 거리 두기’ 무시하는 사람들 많아
지난 월요일 캘거리 시는 시 전역 놀이터 1,100곳 전부를 폐쇄했다. 캘거리 비상 관리국(Calgary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의 톰 샘슨(Tom Sampson) 국장은 이번 조치는 희생자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내려진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시는 학교와 지역사회협회와 같은 단체들에..
신문발행일: 2020-03-26
1 2 3 4 5 6 7 8 9 10
 
기사 - 조회건수 Top60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발견..
  앨버타 주정부 이민(PNP) 중지
  캐나다 여권 갱신 시 유의 사항 - ..
  자동차 배터리 경고등이 켜지면 즉기 ..
  현행 비자의 유지 및 복구_ 한우드 ..
  되짚어보는 캐나다 우체국 역사
  모든것이 새롭다! 와요 한식당_업소..
  캘거리, ‘폭발적 인구 증가, 123..
  '얌얌 치킨' 드디어 캘거리 상륙!!..
  복수국적자, 18세 이전 국적포기 안..
  캘거리에도 북창동 순두부 전문점 탄생
  비자 끝난 외국 노동자들의 고뇌 - ..
공지사항
  유료광고) ***HSBC 은행 프로모..
  공지) 게시판에 글을 자주 올리시는..
  유료광고) 보톡스.. 프로모션 진행중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지) 게시판에서 게시물 완전 삭제가..
  공지) 한국식 보행기는 캐나다에서 불..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