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가을 단풍 황금빛으로 물들인다 - 밴프도 좋지만 카나나스키스도 좋아
낙엽송들이 밝은 노란색 코트로 갈아입고 캘거리 전역의 풍경을 노랗게 물들이는 황금 단풍 시즌이 도래하고 있다.고산 낙엽송은 남부 앨버타 전역, 특히 로키 산맥의 동쪽 슬로프를 따라 자라는 낙엽 침엽수이다. 마운트 로얄 대학의 생물학자, 데이빗 버드(..
신문발행일: 2022-09-23
캘거리 가정 폭력 여전히 높은 수준 - “펜데믹 영향, 최소 10년 이어질 것..
캘거리의 가정 폭력이 여전히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펜데믹 시작 이후 각종 규제와 자가 격리 등으로 가정 폭력은 급증한 상태로, 캘거리 여성 응급 보호소 CEO 킴 루스는 보호소와 지원에 대한 요청은 여전히 높지만 이에 대한 지..
신문발행일: 2022-09-23
잠잠하던 독감환자, 올해 급증 할까 - 호주 독감 확진자, 예년 평균 3배 넘..
코로나 펜데믹 기간 동안 앨버타에서 거의 찾아볼 수 없었던 독감 바이러스가 올해는 기승을 부릴 수 있다는 예측이 발표됐다. 전문가들은 보건 규제가 해제된 데다가 인구의 면역력이 약화된 지금, 바이러스 확산이 커질 수 있다는 입장이다. 현재 호주의 독..
신문발행일: 2022-09-16
전국적으로 따뜻한 가을 날씨 예상돼
아직 여름옷을 치울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기상 네트워크(Weather Network)는 가을 예보에서 캐나다 대부분이 10월에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기 전까지 대체로 평년보다 따뜻할 것으로 내다봤다.또한 네트워크에 따르면,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평소보다 폭풍우..
신문발행일: 2022-09-16
캘거리 한인 헬스페어가 9월 17일 열립니다. - 팬데믹 이후 3년만의 대면..
캘거리 한인 건강 증진 협회 (이후 건강협회 www.ckhas.ca)에서 주최하는 한인 헬스페어가 6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2년간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대체 진행해 온 헬스페어가 9월 17일, 대면 행사로 다시 여러분을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매해 ..
신문발행일: 2022-09-09
직장인에게 뉴 노멀이란? - 오피스로 돌아가는 직원들의 걱정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가며, 직장인들도 오피스로 돌아가고 있고, 지난 2년 반 동안 가끔씩 오피스로 출근하거나 아예 오피스에 가지 않던 직장인들은 새로운 걱정거리를 안고 있다. 링크드인을 통해 350명 이상의 캐나다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로버트 ..
신문발행일: 2022-09-09
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운전자들 연휴 잘 즐겼다 - 최근 유가 하락으로 인해 휘..
여름의 마지막 롱 위크앤드에는 캐나다 운전자들에게 가장 낮은 휘발유 가격으로 기쁨을 더해주었다. 노동절 롱 위크앤드가 시작되며 휘발유 가격은 지난 2월 말 이후 최저 가격을 기록했다. 지난 1일 캐나다 평균 일반 휘발유 가격은 리터당 161.1 센트..
신문발행일: 2022-09-09
여름 관광시즌, 마지막으로 치닫는다 - 어렵게 받은 탄력을 이어나가는 것이 관..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있고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시기에 헤리티지 공원의 레일웨이 데이즈도 지난 주말을 마지막으로 운영을 종료했다. 가족 단위에 중점을 두고 운영되는 유적지는 팬데믹을 벗어나며 서비스가 정상화되었고, 방문객도 거의 팬데믹 이전 ..
신문발행일: 2022-09-09
촉매 변환기 도난 해결책 공개 모집 - 에드먼튼 경찰청 및 파트너들, 해결책에..
에드먼튼 경찰청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촉매 변환기 도난 문제를 해결할 뛰어난 사업가를 찾고 있다. 밀레니엄 보험사와 에드먼튼 경찰청, 에드먼튼 경찰 파운데이션이 협업하여 전 세계적으로 겪고 있는 특정 도난 사고 해결에 5만 불을 내걸었다. 지난..
신문발행일: 2022-09-09
캘거리 SE 임시 자전거 도로에 주민들 불만 - “차선 줄이면 교통 문제 해결..
캘거리 시가 18th St. S.E.에서 자전거 도로를 3주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에 일부 주민들이 불만을 표시하고 나섰다. 지난 9월 1일 오후 기준 1,300명이 이 파일럿 프로그램에 반대하는 온라인 청원에 서명한 상태다. 시에서는 ..
신문발행일: 2022-09-09
1 2 3 4 5 6 7 8 9 10
 
최근 인기기사
  카나나스키 패스 단속에 매월 1..
  앨버타, “플라스틱 업계 편에서..
  연방정부, 퇴비화 가능한 비닐봉..
  여왕 서거에 슬픔에 잠긴 앨버타..
  앨버타 경제학자들, 이자율 또 ..
  캔모어 시, 곰 침입 막기 위해..
  U of C, 서부 캐나다 최초 ..
  앨버타, 민영 병원과 계약해 수..
  마른 하늘의 날벼락, 버스 기다..
  앨버타 전기세, 기록적인 9월 ..
댓글 달린 뉴스
  레슬링 레전드 ‘히트맨’, 명예.. +1
  업소탐방) 캘거리 센츄리 웰니스.. +1
  케니 주수상, 스미스 후보 앨버.. +1
  세계 최초로 문자와 숫자의 비밀.. +34
  케니 주수상, “앨버타, 사스키.. +1
  14세 소년 운전 차량 사고로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