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6년에 중고로 사서 잘 타고 다녔던 차 입니다.
그때 다 점검했고 아주 멀리서도 시동 켜지는 remote starter도 설치했어요.
아이와 엄마가 둘이서 타고다니던 차라 계속 잘 관리 했구요 mechanic이 timing belt 교체 할때가 됬다고 해서 교체하면서 transmission fluid도 같이 교체 했구요, 작년에 VW에 recall됬을때 timing belt만 갈면 된다해서 24만 정도일때 timing belt와 transmission fluid 또 교체했습니다.
몇년전에 Mechanic shop에서 engine oil 교체 후 주차했을때 어떤 van이 후진하다 박아서 bumper를 데메지 했는데 그 운전자가 자신이 아니라고 해서 경찰에 신고했고 근처에 있는 cctv 확인 후 시인하며 교체해 주었어요.
2020년에 에드먼턴 몰에서 오는길에 NE에서 해일을 맞아서 해일 데메지가 있어요.
유리도 3번 갈았었는데 여기서는 금이 너무 자주 가서 이번에는 그냥 타고 다닙니다.
Full Synthetic engine oil 로 매 8000km 마다 갈았구요. 아직 4000km 정도 됬지만 다음 주인에게 넘겨주기위해 오늘 또 교체 했습니다.
미국에도 3번 다녀왔구 밴쿠버는 매 봄과 여름마다 신나게 타고 다녔습니다.
외관은 아무래도 나이가 있고 해일 데메지가 있어 그렇지만 딜러쉽에서 파는 중고차들을 몇군데 봤는데 내부나 상태는 왼만한 중고차보다 상태 좋은거 같아요.
현제 winter tire 장착되있구요 summer tire세트 같이 드립니다.
Heated seat이고 현제도 타고 다닙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문자 주세요.
403-890-75일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