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명: Takara Ramen Bar
이메일: takaraingp@gmail.com
지역: Grande Prairie, Alberta
포지션: Cook
시급:$16.5 ( 4% Vacation + Tip , 팁 포함 평균 시급 20불 이상)
연락처:587-343-4778
업무내용: 라멘 조리 및 주방 정리 등
***********************************
저희 직원 한분이 곧 영주권 취득후 새 꿈을 펼치러 가실 예정이라 인원 충원을 위해 구인 하는 중입니다 :)
주 32~38시간을 근무하시게 되며 조리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경력이 없으신분도 트레이닝 가능합니다.
사장님부터 직원들까지 다 젊은 나이대이며 우리 직원들과 조화롭게 잘 어울릴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일하는 시간 대부분은 2~3인이 함께 일하게 되고 직원들끼리 퇴근후 취미생활도 공유하고 자주 놀러 다닐만큼 일하는 분위기는 매우 좋습니다.
RRS 지원 가능한 지역이나 5월부터 가능한 상황입니다. 또한 TH 프로그램이 LMIA 를 통해서 지원 가능합니다. , 저희도 1세대 이민자인 만큼, 저희 식당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들은 영주권을 최대한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팁은 매주 계산해서 지급하고 있습니다. (시간당 $4~6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일하는 시간내 식사제공해드리고 근무시간 외에는 직원할인 적용 됩니다.
모든 고용, 노동 관련 사항은 알버타 고용 노동법에 준수하여 실행하고 있습니다.
Grande Prairie는 석유, 천연가스 산업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이며, 알버타에 북서부에 가장 큰 도시입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코스트코, 월마트, 수퍼스토어, 베스트바이, 홈디포 그리고 세포라, 룰루레몬 등이 있는 쇼핑몰)들은 다 입점이 되어있고 (저희 식당이 위치한 몰도 스타벅스, 웍박스등이 있고 바로 근처에 수영장, 스케이트장, 농구코트, 헬스장 등등이 들어가 있는 초대형 실내 생활체육시설이 있습니다.) 대형 종합병원등이 있어 크게 생활하는데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영주권 취득후 이곳에 자리잡으신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만 도시 규모에 비해 한인 커뮤니티가 작아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한인 커뮤니티가 필요하신 분들은 최근 한인회가 작게 설립되어 운영중에 있으며 20-30대 사람들이 한인회의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한국인 현지인 두루두루 잘 어울릴수 있는 환경 입니다.
Grande Prairie 의 룸 렌트 시장은 평균 $500~$650 으로 가게와 가까운곳의 렌트를 구할수있게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이력서 첨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