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주정부 공지) 이민자 증원은 경제에 이득
 
알버타는 지역 경제를 지원하고 주요 지역의 일자리를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이민자 증원을 통해 경제 성장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알버타 주 정부는 매년 수용 가능한 이민자 수를 늘려야 한다고 연방 정부에 강력하게 주장해 왔습니다. 약 10만 개의 일자리를 채워야 하는 경제 성장세의 상황에서 알버타는 더 많은 숙련된 인력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지지 덕분에 알버타 주 정부는 알버타 어드밴티지 이민 프로그램 (AAIP) 을 통해 2023년에 9,750개의 지명을 발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10,140건, 2025년에는 10,849건의 후보가 지명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22년에 허용된 6,500건보다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알버타에는 더 많은 이민자들이 필요합니다. 지역사회를 성장시키고 주요 부문의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며 알버타의 경제적 성공을 지속하기 위해서 우리는 이들이 필요합니다. 저는 알버타의 지명 가능 인원수를 늘리기 위해 수 개월 동안 연방 정부에 로비를 해왔는데, 연방 정부가 제 요청에 귀를 기울여줘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잔 소니 (Rajan Sawhney), 무역/이민 및 다문화부 장관


알버타로 이민자를 유치하는 것은 주 전역의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신규 이민자들은 의료, 건설, 기술, 농업, 관광, 서비스업 등 주요 산업의 지원에 도움이 될 새로운 기술과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버타 어드밴티지 이민 프로그램의 지명서 수가 늘어나는 것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신규 이민자들은 알버타의 인력에 새로운 기술, 아이디어 및 비전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를 다각화하며 경제의 모든 부문에서 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케이시 마두 (Kaycee Madu), 숙련 기술 및 직업부 장관

AAIP에는 주 전역의 지역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농촌 지역 재건 및 농촌 기업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이민자들을 알버타의 시골 지역으로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들은 도시 외곽의 빈 일자리를 채우고 지역 사회의 든든한 구성원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전 세계가 개선된 알버타 어드밴티지 프로그램과 이곳에서만 찾을 수 있는 성공의 기회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농촌 지역 재건 및 농촌 기업가 프로그램은 숙련된 신규 이민자들이 알버타의 대도시 외곽에서 번창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우리 주 전역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도록 합니다."
브라이언 진 (Brian Jean), 일자리/경제 및 북부 개발부 장관

AAIP는 임시 외국인 근로자, 국제 졸업생 및 기업가를 포함하여 모든 분야와 모든 기술 수준의 신규 이민자에게 알버타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신규 이민자들은 알버타에 귀중한 기술을 가져다주고 경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는 알버타에 좋은 소식이며, 우리 정부가 숙련된 노동력 부족에 대처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고등교육부는 모든 사람이 성공적인 경력을 쌓고 알버타의 미래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고등교육 시스템에 대한 접근성과 경제성을 지속적으로 보장할 것입니다."
드미트리오스 니콜라이데스 (Demetrios Nicolaides), 고등교육부 장관

알버타의 신규 이민자 지명 능력 향상은, 전반적으로 향후 수년간 알버타주의 경제 가속화를 지속시킬 것입니다.

"알버타 어드밴티지 이민 프로그램을 통해 알버타 주가 맞이할 수 있는 신규 이민자 수가 크게 늘어나는 것은 우리 경제와 사회에 의미 있는 긍정적인 변화가 될 것입니다. 이민자 수용은 다양한 방식으로 알버타에 도움이 되며, 그 중 하나는 수요가 많은 직종에서의 심각한 인력 부족을 메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신속 경제 이민을 대폭 늘릴 것을 촉구해 왔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주 정부와 연방 정부가 협력해 준 데 대해 박수를 보냅니다."
아담 레그 (Adam Legge), 알버타 비즈니스 위원회 회장

간략한 정보
• 알버타는 2021년 초부터 12만 개의 일자리를 추가했지만, 여전히 약 74,140개의 일자리가 남아 있으며 2025년까지 많은 직종, 기술 수준 및 부문에서 33,100명의 근로자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0년 10월부터 알버타는 기회를 늘리고 숙련된 신규 이민자를 유치하기 위해 수많은 새로운 경로와 프로그램 조정, 우선 처리 방법을 마련했습니다. 이는 다음 계획들을 포함합니다:
o 알버타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그램 - 알버타 가족 연결을 비롯, 수요가 높은 기술
o 종교직 종사자 자격 요건
o 농촌 지역 재건 프로그램
o 농촌 기업가 프로그램
o 우크라이나 위기에 대한 대응
o 신속 기술 경로
o 외국인 졸업생 기업가 프로그램
o 졸업생 기업가 프로그램



기사 등록일: 2023-02-27
나도 한마디
 
최근 인기기사
  웨스트젯 캘거리-인천 직항 정부.. +1
  캘거리 집값 역대 최고로 상승 ..
  4월부터 오르는 최저임금, 6년..
  캐나다 임시 거주자 3년내 5%..
  헉! 우버 시간당 수익이 6.8..
  캐나다 이민자 80%, “살기에..
  앨버타 데이케어 비용 하루 15..
  캐나다 영주권자, 시민권 취득 .. +1
  앨버타, 렌트 구하기 너무 어렵..
  주유소, 충격에 대비하라 - 앨..
댓글 달린 뉴스
  넨시, “연방 NDP와 결별, .. +1
  재외동포청, 재외공관서 동포 청.. +1
  CN드림 - 캐나다 한인언론사 .. +2
  (종합)모스크바 공연장서 무차별.. +1
  캐나다 동부 여행-두 번째 일지.. +1
  캐나다 영주권자, 시민권 취득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