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프렌차이스 식당인 핏자 마루에서 돈가스 전문점 카쯔야를 최근 시작했다. 현재 SW에 카쯔야 매장을 준비중에 있으며 그에 앞서 우선 핏자마루에서 카쯔야 메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맛난 맥주와 한국식 핏자를 제공하는 핏자마루에서 돈까스와 우동 메뉴가 신설되면서 기존에 핏자마루를 찾던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셈이다. 기자가 방문했을때도 여러 죄석들에 손님들이 있었는데 한결같이 모두 핏자와 더불어 카쯔야 메뉴도 주문해 함께 즐기고 있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수 있었다.
돈가스 메뉴는 19불짜리 정통일본식에서 부터 시작해 오리지널, 스윗트, 핫, 브릭 치즈까지 5가지 종류가 구비되어 있으며 각각 돼지, 치킨, 피쉬, 치즈, 감자등 다양한 기본 메뉴로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입맛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함이 가득한 돈가스는 물론 정통 일본식 우동과 튀김을 이용한 평소 못보기 힘든 다양한 메뉴들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모임 장소로 좋아 보인다. 이번 주말 핏자마루에서 핏자와 돈가스로 멋진 저녁식사를 즐겨보면 어떨까 싶다.
끝으로 돈가스 전문점 <카쯔야>는 토론토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그 지역에서 성공을 거둔바 있어 이번 핏자마루에서 이 브랜드로 출시하게 되었다.
핏자마루 + 카쯔야 홈페이지
https://pizzamaruab.ca/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