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앨버타, 최전방 근로자 보너스 자격 확대 - 1차 보너스에서 제외됐던 업종 $1,200 지급
 
앨버타 주정부에서 최전방 근로자들을 위한 일회성 보너스, Critical Worker Benefit 수령자를 확대한다고 지난 22일 발표했다.
이에 앞서 주정부에서는 코로나 펜데믹 기간 중임에도 재택 근무가 불가능한 헬스 케어, 장기 요양 시설, 교육, 교통 및 수송, 식료품 등 지정된 업종의 최전방 근로자들 중 근무 시간 기준을 채운 이들에게 $1,200을 지불한 바 있다.
그리고 주정부는 지난 22일, 보너스 지급 확대를 발표하며 근무지에서 코로나 감염에 대한 위험이 있음에도 앨버타 주민들에게 필요한 물건과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나, 1차 지급을 받지 못한 이들이 이번 지급의 대상이 된다고 밝혔다.
22일부터 시작된 2차 보너스를 받으려면 2020년 10월 12일부터 2021년 1월 31일 사이에 최소 300시간 이상을 근무하고 시급은 25불 이하여야 하며, 업종은 복지 서비스 직원과 트럭 운전사, 농장 직원, 경비, 청소부, 장례식장 직원, 실내에서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 직원 등이 해당된다.
이에 따라 고용주들은 직원을 위해 6월 22일부터 7월 23일 사이에 이를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금을 받아 보너스 수령 자격이 있는 직원들에게 이를 배분하는 것은 고용주의 책임이 된다. 다만 복지 서비스 시설에는 정부가 이와 관련해 직접 연락을 취하게 된다.
한편, Critical Worker Benefit에는 총 4억 6천 5백만불이 투입되며, 연방정부에서 3억 4천 7백만불, 주정부에서 1억 1천 8백만불을 부담한다. 그리고 1차 보너스는 277,800명 이상이 지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2차 보너스 지급을 통해서는 약 76,500명의 주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연희 기자)

발행일: 2021-06-24
운영팀 | 2021-06-25 14:32 |
0     0    

주정부 공지입니다)
더 많은 알버타 주민들이 1,200 달러의 중요 근로자 베네핏 (Critical Worker Benefit)을 받습니다
2021년 6월 22일
알버타 주민들과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그들이 감수해야 했던 위험을 인정하기 위해, 76,500명의 근로자들이 추가적으로 일회성 지급금을 받습니다.
중요 근로자 베네핏은 팬데믹 기간 동안의 중요 근로자들의 노고를 인정하기 위해, 4억 6,500만 달러를 사용할 수 있는 연방-주 공동 프로그램입니다.
중요 근로자 베네핏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알버타 주 정부는 알버타 주민들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식품 및 의료 공급망을 지원하는 의료, 사회 서비스, 교육 및 민간 부문의 277,800 명 이상의 근로자들에게 1,200 달러를 지급했습니다.
신규 직업 범주에 속한 근로자들은 동일하게 1,200 달러의 지급금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는 사회 서비스 및 알버타 주민들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 부문 근로자들이 포함되는데, 그들은 물품 공급 및 이동에 필수적인 역할을 했고, 작업 환경을 통해 코비드-19에 노출될 위험이 훨씬 높았습니다.
“알버타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우리의 경제를 계속 움직이게 한, 알버타 근로자들에게 감사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추가적인 1,200 달러의 지급금으로 아직까지 지급금을 받지 못한 중요 부분 근로자들을 인정할 것입니다.”
제이슨 카핑 (Jason Copping), 노동 및 이민부 장관
“식품 서비스 직원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알버타 주민들에게 필수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고려할 때, 우리는 그들의 노고를 이렇게 인정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업계는 이제 이러한 공중 보건 및 경제 위기로부터 알버타 주가 회복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크 본 섈위쯔 (Mark von Schellwitz), 캐나다 요식업 협회, 서부 캐나다 부회장 (Restaurants Canada vice president, Western Canada)
“택시 업계의 구성원들은 택시 기사를 최전선 (front-line) 서비스 제공자로 인정하고 중요 근로자 베네핏을 통해 지원하는 알버타 주 정부에 감사드립니다.”
나임 차우드리 (Naeem Chaudry), 캘거리 시티 택시 사장 (president, Calgary City Cabs)
“중요 근로자 베네핏의 확대는 택시 기사와 식당 직원들이 알버타 주민들에게 매일 제공하는 중요한 업무를 인정하고 감사를 표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저는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더 많은 근로자들을 인정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확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무함마드 야신 (Muhammad Yaseen), 이민부 의회 비서관 (Parliamentary Secretary of Immigration)
이 베네핏을 받으려면 직원이 2020년 10월 12일부터 2021년 1월 31일 사이에 최소 300 시간을 일했어야 합니다. 인가된 보육 기관에서 일하는 지원 직원은 이 기간동안 최소 243 시간을 일했어야 합니다.
자격이 되는 사회 서비스 부문의 고용주는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가된 보육 프로그램에서 일하는 지원 직원, 독립 생활 지원, 임시 돌봄, 지역 사회 접근 및 고용 지원을 제공하는 장애 지원 근로자 (disability support workers), 노인 지원 단체 및 비영리 어폴더블 하우징 (affordable housing)의 최전선 근로자들의 고용주는 세부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알버타 주 정부로부터 연락을 받을 것입니다.
“저는 이 팬데믹 기간 동안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중요한 자원이었던 장애 지원 근로자들의 헌신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들 필수 근로자들은 자신들이 돌보는 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추가적인 도전과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저는 중요 근로자 베네핏이 이 부분의 더 많은 근로자들에게로 확대 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롸잔 싸니 (Rajan Sawhney), 지역 사회 및 사회 서비스 장관
“팬데믹 기간 동안 노인들과 거주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맡은 직무 그 이상을 해낸, 노인 지원 단체 및 어폴더블 하우징 (affordable housing)의 최전선 직원들에게 감사합니다.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조세핀 폰 (Josephine Pon), 노인 및 주택부 장관
시간당 25 달러 또는 그 이하를 버는 자격이 되는 민간 부문 근로자들도 베테핏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근로자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트럭 운전사, 농장 노동자, 경비원, 청소부, 장례식 직원, 패스트 푸드와 식당 내 식사가 되는 식당의 직원, 자격 기간 동안 최소 300 시간을 일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택시 기사. 이 단계의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근로자의 전체 목록은 alberta.ca/criticalworkerbenefit의 민간 부문 신청 지침 (Application Guideline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간 부문 고용주는 6월 22일부터 alberta.ca/criticalworkerbenefit에서 직원을 대신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7월 23일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고용주는 자격이 되는 직원들에게 1,200 달러의 중요 근로자 베네핏을 배분할 책임이 있습니다.
알버타 주 정부는 상승 곡선을 꺾고 스몰 비지니스를 유지시키고 알버타 의료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정확한 조치를 통해 생명과 생계를 보호함으로써 코비드-19 팬데믹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들
• 알버타 주 정부는 4억 6,500만 달러의 프로그램에 1억 1,800만 달러를 기여했습니다.
• 약 289,800명의 근로자에게 총 약 3억 6,700만 달러가 지출되었습니다.
• 중요 근로자 베네핏의 1단계에서 약 277,800명의 근로자에게 약 3억 5,500만 달러가 지출되었습니다. 이는 사회 서비스 종사자, 의료 종사자, 교육 종사자 및 식료품 직원, 약국 보조원, 주유소 직원과 같은 중요 민간 부문 종사자를 포함합니다.
• 2020년 4월에 발표된 대로 알버타 주는 장기 요양 시설과 지정 지원 생활 시설에 근무하는 약 12,000명의 헬스 케어 에이드 (health care aides)에게 시간당 2 달러를 추가적으로 지급하기 위해, 현재까지 1,200만 달러의 일회성 연방 기금과 3,000만 달러에 달하는 주정부 투자를 사용했습니다.
• 사회 서비스와 민간 부문의 약 76,500명의 근로자에게 약 9,900만 달러가 제공됩니다.
• 베네핏 수혜자를 분류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o 14,300명의 근로자를 지원하는 사회 서비스 부문에 최대 1,850만 달러
o 62,200명의 근로자를 지원하는 민간 부문에 최대 8,030만 달러

나도 한마디
 
최근 인기기사
  속보) 앨버타주 비상사태 선포 .. +4
  캘거리 시, 세 번째 보건위생 ..
  속보) 아마존 캐나다, 전국적으..
  주정부 공지) 카드 크기의 새로..
  속보) 코로나 확산, 캘거리 모..
  높은 가격, 집 세일즈 약화시킬..
  주정부 공지) 예방 접종 인센티..
  인셉션유, 기술 인력 키운다 -..
  속보) 주수상 케니, “주정부의..
  냉각 조짐에도 캘거리 주택 시..
댓글 달린 뉴스
  속보) 앨버타주 비상사태 선포 .. +4
  연방 총선까지 겹치며 올 가을은.. +2
  만나봅시다) 에드먼튼 한인회관 .. +1
  카나나스키스 패스, 6월에 26.. +1
  앨버타 일부 주민 3차 백신 맞.. +1
  주정부 공지) 9월 1일 3차 .. +2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광고비 결제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