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산 외에는 크게 볼거리가 없는 동네인데, 게다가 겨울이라 록키산을 가봐도..
일단 레이크 루이스도 시간나면 다녀오시구요 래디움 핫 스프링(Radium hot springs) 온천도 한겨울에 다녀오기 좋지요(캘거리에서 왕복 500킬로라 좀 부담이. 레이크 루이스 다녀오는 길에 가시면 왕복 250킬로만 더 소비하면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외 드럼헬러도 가보시구요.
캘거리 시내에서는 글렌보우 뮤지엄 (시청앞에 있는 박물관으로 볼거리가 제법 있습니다) 이 있구요, 이외 헤리티지 파크도 있는데 이직 문을 열지 않아서…텔러스 과학관(Telus Science centre)도 최근 새롭게 확장이전하여 개관했기에 가보실만 할겁니다.
아래 웹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하세요. http://www.calgaryattractions.com/
Kensington 이나 17애비뉴, 스테펜 애비뉴 걸어다니면서 작은쇼핑거리나 먹거리 보는것도 좋구 18세 이상이시면 다운타운의 Hudson's pub데려가셔도 좋을것같네요. 캐나다적인 느낌이 나는 펍이라^^ 스포츠 안좋아하셔도 Saddledome에서 하는 여러가지 스포츠이벤트 같은거 봐도 사람들이 많아서 재미있구요! 당연히 시눅몰도 데려가셨으리라 생각되구요 TD에 있는 Core mall도 꽤 괜찮구요! Olympic Oval로 대려가셔서 스케이트 타보는것도 괜찮구요, 캘거리 동물원에서 최근에 펭귄 전시회 열었는데 가본 친구들이 꽤 재미있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