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작성자 nellja9     게시물번호 7539 작성일 2014-02-07 17:21 조회수 23196
Telus인터넷 사용하고 있고 얼마전 까지 잘되던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인터넷 신호는 다 잡는데 전화기모양에만 x자가 뜹니다. 한국 lg에 전화했더니 전화기엔 문제 없으니 인터넷 회사에다가 5060포트 열어달라 하라고 해서 telus와 통화했더니 포트엔 문제가 없답니다. telus 상담원이 제 컴에 원격조정으로 이것 저것 한시간이상 다 시도해 봤는데 결국 해결 못했습니다. 원인을 모르겠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저랑 같은 경우가 있는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winkle210  |  2014-02-07 21:02         

저희도 lg070 전화기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 전화가 안터질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전원 코드를 약 10분정도 빼놓았다가 다시 꽂으면 전화가 터지더라구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

해피맨  |  2014-02-10 10:48         

070 전화 단말기는 무선네트워크를 802.11g 까지 밖에 지원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은 공유기설정 페이지 가셔서 무선네트워크 방식을 체크하신후 802.11n 이런식으로 되어있다면 이것을 802.11g나 b로 바꿔주시면 문제없이 다시 프로비져닝 시작후 이용가능하실겁니다.

rachmania  |  2014-02-10 20:27         

최근까지 shaw를 썼는데 텔레비젼 전화기 해제한 후부터 인터넷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중 문제가 070이 안 되는 거.
그래서 telus로 인터넷 바꾼 후 다시 세팅하니 오늘부터 070이 되는군요.

장비  |  2014-02-11 15:38         

공유기 IP를 인터넷 주소검색창에 치고 들어가세요. 그럼 님께서 쓰고계신 공유기 설정창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지금 LG070 전화기가 무슨 IP에 할당이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보통 집에 Wireless기기가 4~5대가 있어도 주소 뒷자리만 다를껍니다. IP에 할당된 이름을 못찾겠다하시면 070전화기에서 전화기 고유 Mac Address를 확인하고 공유기안에서 해당 Mac Address에 할당된 IP를 찾습니다. 후에 DMZ 세팅을 찾으신 후 070 전화기가 할당된 IP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마 공유기 방화벽 문제로 안될 가능성이 가장 크고요. 굳이 텔러스에 전화해서 포트열어달라고 실갱이해봐야 안될확률 큽니다. 포트포워딩으로도 해결 가능하나 따로 설정하셔야 할게 많고 그냥 DMZ설정으로 간편하게 하세요.

청라언덕  |  2014-02-12 16:22         

답변은 아니고 글쓴이님하고 비슷한 사정이라서...
저는 Telus는 아무 문제없는데, Shaw만 썼다 하면
적으신 것하고 똑같이 신호는 다 잡는데, 화면에 x 표시가 뜨면서
연결이 안 됩니다..
Shaw 기술지원부서하고도 통화해서 씨름했지만 해결 못했네요.. ㅠㅠ
제가 컴쪽 문외한이라 해피님하고 장비님 말씀이 무슨 말씀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번 그대로 따라해봐야겠네요..
저도 감사합니다.

청라언덕  |  2014-02-13 20:36         

nelja9님 혹시 해결하셨나요?
오늘 해결이 되어서 혹시나싶어 경험을 공유하려구요.
LG 전화기의 메뉴중 '설정'에서 무선랜검색하시면 해당 무선이 검색되시죠.
그럼 바로 '연결'을 누르지 마시고, '편집'을 누르세요.
그러면 보안방식이 나오는데요, 이 보안방식이 Shaw의 모뎀의 보안방식과
맞아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 경우는 Shaw 보안방식이 WPA or WPA2 Personal 이라고 되어 있는데
(기술부서와 통화해서 IP에 접속해서 알게 된 것임), LG의 보안방식은
WPA 아니면 WPA2 아니면 '없음' 등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안방식을
하나하나 다 적용해봤더니 그중의 하나가 딱 연결이 되더라구요!!
앓던 이 빠진 것 처럼 어찌나 기쁘던지!
혹시 안 되셨으면 이 방법도 한번 해보시길 권유해봅니다. ^^

화백  |  2014-02-22 11:11         

저도 shaw 쓰는데 LG070 전화가 그동안 잘 되다가
작년 연말쯤 날씨가 급 추워지면서 자꾸 연결이 끊어지네요
요즘도 가끔 끊어져서 다시 연결하곤 하는데...
문제는,,연결은 되는데
전화만 걸면 자꾸 끊김 현상이 나타나 통화가 거의 불가능해서
메세지만 사용하고 있는데,,,
이런 경험 해결하신 분 혹시 있나요???

nellja9  |  2014-02-22 12:17         

답변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근데 아직 해결 못했습니다. 장비님이 말씀해주신 DMZ 설정은 Telus 직원과 이미 시도해봤더랬습니다. 보안방식 설정변경도 시도해봤으나..ㅠㅠ 근데 이상한건 저희집에 다른 한국분이 오시면서 070전화기를 갖고오셨는데 그후부터 저희껀 안되고 그분꺼만 잘됩니다. 두대를 동시에 쓸수없냐고 했더니 엘지도 텔러스도 그건 상관 없다고하고..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weldking  |  2017-08-17 16:21         

#*25533# 눌러보세요. 연결 될 수도 있어요..good luck

다음글 화장실 세면대 수도꼭지 교체
이전글 시민권용 아이들 학교기록 어디서 발급받나요?
 
최근 인기기사
  연방 탄소세 환급, 15일 지급..
  (Updated) 재스퍼 비상사태 선..
  (2보) 재스퍼 산불, 결국 마..
  (CN 주말 단신) 캘거리 디어..
  (1보) 재스퍼 산불, 마을 턱..
  산불로 앨버타 일부 오일샌드 석..
  캐나다인, “앨버타, 주는 것..
  캘거리와 에드먼튼, 상반기 집값..
  앨버타 대부분 도시 화재금지령 ..
  24일 두 번째 금리 인하…올말..
  앨버타 주민 절반 가까이 파산 ..
  (CN 주말 단신) 트럼프 유세..
업소록 최신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6월말에 이사를 하면서 카펫제거와 LVP 시공을 제씨건축에 의뢰를 해서 계약을 했습니다. 딱히 레노하시는 분을 알지못해서 시엔드림의 업소록에서 몇군데 견적을 받았고 그중 저희 예산 에서 할수있는 회사와 계약하게됬습니다.
제씨사장님께서 "욕먹지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에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공사기간은 약속한 날보다 더 길어졌지만 그래도 저희집 수리를 잘해주시려고 하다보니 시간이 지체되었다고 봅니다. 사장님께서 처음 저희집 방문하셨을때 오래된 전등을 보시고 전력소모도 많으니 코스트코에서 LED 전등을 구입해오면 무료로 교체해주시겠다고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며칠후 전등 6개를 구입해왔고 사장님은 이곳저곳을 살피시면서 여기도 저기도 교체하는게 좋을거같으니 더 구입해 오라고해서 결국은 전등 20개를 무료를 교체해주셨습니다. 저로서는 아주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장님 데크쪽 한번봐주시겠어요?" 라고 물었을때도 귀찮은 표정없이 부품만 사다두면 고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결국은 그 부품까지 사장님께서 직접구입해서 보강 해주셨습니다 감사하게도 추가 보수없이 진행되었구요.
아무튼 지금은 오래된 카펫은 제거가 되었고 LVP로 교체가 된상태입니다. 계단 작업이 어렵다는 말은 여러 시공사를 통해 이미 들은 바가있어 저도 내심 걱정은 했지만 시간이 더 소요되었을뿐 깔끔하게 교체 되었고 소소한것( 제가 요청한 사항)은 바로바로 수정되었습니다.
어제 마지막 작업이 마쳐졌고 계단 맨 윗부분하나만 조금 수정되면 되는 상태고 곧해주시겠다고 하신 상태입니다.요 며칠 더위가 심한 날씨에도 직원분들께서 힘든내색없이 묵묵히 작업하시는 모습에 죄송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이더 들었습니다.
마지막날까지 작은거 하나라도 고칠게 있는 지 확인해주신 직원분께도 감사합니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마무리는 잘되었고 제씨 사장님의 성향으로 보아 AS 문제도 ( AS할일이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성심 성의껏 해주실것같습니자. 감사합니다.
남편이 일하는 회사에서 같이 일하다가 애들이 자랄수록 캐나다 유학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애들만 데리고 저 먼저 들어와서 한 학기 다니면서 어떻게 캐나다에 있어야 할지 고민하게 되었어요.
한국에서 일하긴 했지만 영어에 자신이 있는 것도 아니라 현지 회사에 취업하기도 곤란하고 공부를 하자니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
어떤 것이 좋을지 몰라 혼자 끙끙댔는데 어떤 분이 둥지이민을 소개해줬어요.
상담을 받으면서 한국 커리어도 아깝고 영어에 자신이 없으니 차라리 남편 회사를 설립해서 커리어를 이어가는 것이 어떻겠냐고 권했어요.
마냥 쉬는 것이 답답하기도 했고 일을 해야겠다고 마음도 먹고 있어서 너무 좋은 제안이라 생각했어요.
남편과 의논을 해서 작게라도 캐나다에 사업체를 차려보자 하고 오피스를 대여하는 것이 아직은 부담이라 집에 작은 방 하나를 오피스로 만들고 제가 주재원 비자를 받자고 했어요.
순리대로 일이 잘 진행되어서 사업자등록증도 빨리 나왔고 서류 준비해 가서 국경에서 비자 발급도 대기 시간도 없이 비자도 빠르게 받을 수 있었어요.
심사관도 친절했고 질문도 간단한것만 물어보셔서 국경 직원에 대한 편견도 사라졌고요.^^
3년짜리 비자 받아서 3년간 일한면서 애들은 학비없이 학교 다니고 저도 경력단절 없어도 되고요.
잘되면 사업을 더 키워보자는 계획도 갖고 있어요.
이렇게 쉽고 빠른 길 알려주셔서 둥지이민분들 감사해요.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