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에 본사를 둔 한인 기업체인 와우 그룹에서 운영하는 다이닝 브랜드 와우 잇츠WOW EATS가 지난 2월 8일 릿스브릿지 (캘거리에서 남쪽으로 두시간 거리) 에 첫 매장을 성황리에 열었다. 주소는 2025 Mayor Magrath Dr S, Lethbridge이며 점심과 저녁식사가 제공되며 이외에도 와우 베이커리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메뉴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개업 당일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보았으며,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WOW EATS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직접 체험했다. 또한,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유대를 위해 지역 미디어도 참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취재를 했다. 매장 내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좌석 공간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식사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고 와우측은 전했다.
WOW 프리미엄 디저트, 뜨거운 반응 이번 새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도 함께 선보이며 많은 지역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니다. 개업 당일, 대표 제품인 피쓰 케익들과 도넛,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가 빠르게 완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이제 릿스브릿지에서도 와우의 빵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기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는 와우의 차별화된 품질과 맛이 지역 고객들에게도 긍정적으로 평가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우 잇츠는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국식 요소들이 겸비된 브런치, 올데이 메뉴와 디너를 선보인다. 주방에서 쉐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모습이 담긴 오프닝 영상 속에서도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돋보였으며, 이를 통해 "퀄리티 높은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한식 재료가 들어간 브런치와 와우치킨 메뉴 및 돈가츠 메뉴는 현지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후 계획과 포부
와우 그룹의 김세준 대표는 “릿스브릿지에 새 매장을 열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요리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이 매장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별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우 잇츠는 앞으로도 꾸준히 앨버타 전역에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릿스브릿지 매장은 이러한 성장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매장 정보] ???? 영업시간: 8AM - 8PM (연중무휴) ???? 인스타그램: @woweats_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