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주정부 공지) 여성 및 어린이 건강에 대한 투자
앨버타 주 정부는 앨버타 신생아 검진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앨버타의 여성 건강 연구를 발전시키기 위해 2,6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앨버타 주 정부는 모든 앨버타 주민의 건강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중요한 초점은 여성과 아동의 건강과 복지입니다. 앨버타 주 정부는 여성 건강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여성 건강 관련 연구, 옹호 활동 및 임상 치료를 위한 자금을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앨버타 주 정부는 2024년 예산안을 통해 여성 건강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데 있어서 오랫동안 존재해 온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중요한 연구를 수행하는 두 기관에 2년간 2천만 달러를 지원하겠다는 선거 공약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가족은 건강한 지역사회의 토대입니다. 여성 건강과 신생아 검진에 투자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문가들에게 더 많은 건강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와 미래의 의료 시스템과 가족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다니엘 스미스(Danielle Smith), 앨버타 주 주총리
"주총리께서는 앨버타 주 여성과 아동의 건강 결과를 개선하라는 분명한 임무를 저에게 부여하셨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여성과 아동의 건강 프로그램과 연구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투자는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건강 문제를 해결하고 전반적인 복지를 증진하며 연령이나 인생의 단계에 관계없이 모든 앨버타 주민이 번영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아드리아나 라그랑주(Adriana LaGrange), 보건부 장관
2천만 달러 투자에는 자궁경부암, 심장병 및 기타 일반적인 여성 건강 질환에 대한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앨버타 여성 건강 재단 레거시 그랜트(Women’s Health Foundation Legacy Grant)를 설립하기 위한 2년간 1천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기금은 주에 최고의 연구자를 영입하고 옹호 활동 및 인식 개선 활동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캘거리 보건 재단은 25년 이상 캘거리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건강 프로그램과 연구를 통해 지원을 제공해 왔습니다. 재단은 또한 캘거리의 신속 접근 클리닉 및 골반저 건강 프로젝트 개발과 같은 이니셔티브와 함께 암 연구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위해 향후 2년간 1천만 달러의 매칭 펀드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십만 명의 앨버타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의료 서비스를 개선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앨버타 신생아 검진 프로그램
매년 소수의 앨버타 주 신생아들이 심각한 건강 문제나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대사 장애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이러한 장애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은 건강한 발달에 매우 중요하며 영아 사망률과 이환율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포괄적이고 효과적인 신생아 검진 프로그램은 아기와 그 가족의 건강, 치료, 지원을 보장하는 데 있어 기본이 됩니다. 앨버타 신생아 검진 프로그램은 현재 22개 질환을 검사하고 있으며, 검사를 받은 모든 영아 중 치료 가능한 질환이 있는 경우 임상 평가, 진단 검사 및 필요한 경우 조기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024년 예산안을 통해 앨버타 주 정부는 6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4가지 질환을 추가하여 총 26가지 질환을 포함함으로써 앨버타 신생아 검진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또 다른 선거 공약을 이행할 것입니다. 새로운 4가지 질환은 선천성 거대세포 바이러스, 아르기니노숙신산뇨증, 구아니디노아세테이트 메틸전달효소 결핍증, 뮤코다당증 1형입니다. 이번 확대로 현재 프로그램은 캐나다에서 가장 포괄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앨버타 주는 이 4가지 질환을 검사하는 최초의 주가 되어 영아 생존율 향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빠르게 알아보는 현황
• 2022-23 회계연도에 앨버타 신생아 검진 프로그램은 앨버타 출생 영아의 99.2%를 성공적으로 검진했으며, 10일 이내에 98.95%의 영아에 대한 검사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o 전체 프로그램 참여율은 지난 회계연도의 참여율(99.27%)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 4가지 새로운 검사 질환은 다음과 같습니다:
o 선천성 거대세포바이러스: 선천성 거대세포바이러스(CMV)는 청력 상실, 시각 장애, 지적 장애, 발달 지연 등 아기에게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질환입니다.
o 아르기닌숙신산뇨증: 아르기닌숙신산뇨증은 수유 불량, 구토, 무기력, 발달 지연, 발작, 혼수 상태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희귀 유전 질환입니다. 치료에는 종종 암모니아 수치를 관리하기 위한 특별 식단과 약물이 포함됩니다.
o 구아니디노아세테이트 메틸전달효소 결핍증: 구아니디노아세테이트 메틸전달효소 결핍증은 발달 지연, 발작 및 기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희귀 유전 질환입니다.
o 뮤코다당증 1형: 뮤코다당증 1형(MPS I)은 골격 이상, 장기 비대, 심장 및 호흡기 문제, 발달 지연, 지적 장애, 시력 및 청력 상실을 유발할 수 있는 희귀 유전 질환입니다.

기사 등록일: 2024-05-08
나도 한마디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인천 직항 내년에도 - ..
  앨버타 최고의 식당은 캘거리의 ..
  (종합) 앨버타 두 곳 대형 산..
  캘거리 대학 ‘전례 없는’ 상황..
  캐나다 생활수준 40년 만에 최..
  앨버타 소방관, 베네핏 없이 시..
  식사 후 대장균 감염, 캘거리 ..
  캘거리 스토니 트레일 충돌 사고..
  캘거리 일회용품 조례 공식적으로..
  전국 최고 임금 앨버타, 어느새..
댓글 달린 뉴스
  세종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열.. +1
  주정부, 여성 건강 및 유아 생.. +1
  요즘은 이심(E-Sim)이 대세... +1
  에드먼튼 대 밴쿠버, 플레이오프.. +1
  캘거리 시의회, “학교 앞 과속.. +1
  “범죄 집단에 비자 내주는 캐나..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