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자유게시판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작성자
meeshining
게시물번호 12843
작성일 2020-02-25 21:45
조회수 5321
내용이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8
5
남자
|
2020-02-26 04:35
0
0
https://cndreams.com/cnboard/board_read.php?bIdx=1&idx=12827&category=&searchWord=&page=1
모두들 고국 가족 걱정 하고 있습니다
즐기는 사람도 없습니다.
본인이 죽고 못사시는 정치인 비판을 하니 마음이 무척 불편~~ 하시겠지만
잘못한건 잘못했다고 말할 수 있어야 진정한 민.주.주.의, 아닐까요?
글쓰신 분은 그렇게 걱정이 되서 한국 한번 가서 봉사하셨는지 궁금하네요.
oz
|
2020-02-26 06:52
0
0
관련 게시글을 올린 사람 중 일인으로 부끄럽고 반성합니다.
모쪼록 사태가 호전되고 아프신 분들 빨리 쾌차하시고 돌아가신 분들 명복을 빕니다.
알맹이
|
2020-02-26 08:21
0
0
제 말이 그말 입니다. 이곳 캐나다에도 대학졸업해도 취업어려워 헤메는 청년들보면 안타깝습니다. 한국에 있는 취준생인 조카에게 너무 걱정되어, 50만원 계좌입금하고 조심하라고 했습니다. 다행이 3월 취업을 앞둔다는데 어떻게 될지 걱정하더군요. 정부가 마스크 풀고는 있다지만, 걱정되면 똥글 싸지르지말고, 아마존.ca에 마스크, 손세정제 해외배송으로 주문해주세요. 3M 좋은제품 많습니다.
다음글
* 한국을 위한 모금활동 (Fundraising) *
이전글
原罪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모두들 고국 가족 걱정 하고 있습니다
즐기는 사람도 없습니다.
본인이 죽고 못사시는 정치인 비판을 하니 마음이 무척 불편~~ 하시겠지만
잘못한건 잘못했다고 말할 수 있어야 진정한 민.주.주.의, 아닐까요?
글쓰신 분은 그렇게 걱정이 되서 한국 한번 가서 봉사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모쪼록 사태가 호전되고 아프신 분들 빨리 쾌차하시고 돌아가신 분들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