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자유게시판
그것이 알고 싶다
작성자 M1A2     게시물번호 17352 작성일 2023-09-15 15:41 조회수 2158

그것이 알고 싶다

 

정치병말기환자들도 아니고 저 멀리 이역만리 타국에서 지금이 2023년인데도 아직도 이상하게 자신의 정치적 신념이 상대방보다 더 정의롭다고 생각하는 자칭 중도좌파들의 모습

 

그것이 알고 싶다

 

문재인과 민주당이 똥을 연속으로 싸재끼며 헛발질 연속으로 할 때는 아무 말 안 하다가 윤석열이 대통령 되니 퍼블릭에서 MC 방방 뛰어대는 모습

 

그것이 알고 싶다

 

아직도 이상하게 왜곡된 반일감정 정신병(혐오&경멸)에 빠져서 김대중 전 대통령도 안 쓴 반일감정 치트키 쓰며 일본과의 외교관계 최악으로 만든 현재의 민주당을 아직도 추종하는 모습

 

그것이 알고 싶다


11           30
 
운영팀  |  2023-09-15 20:49         
4     2    

우선 의견 드리기에 앞서 귀하는 지난 4월 과격한 발언에 비방을 하시어 1차 경고 받으신바 있습니다.

말기환자, 똥, 헛발질, 정신병 등등 공개된 곳에서 쓰기에는 부적절한 표현들입니다.

또 문제가 있는데 쓰신 내용을 보면 도무지 누구를 지칭하는지 대상이 없습니다. 이런 게시판에서 활동하려면 이렇게 불분명한 내용은 싸움을 유도할수 있기 때문에 <주의> 지적 대상입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내 글을 보고 이렇게 반응하나"라고 생각하는 다른 회원 분들이 있기라도 한다면 그분들 입장에서는 귀하가 쓰신 "말기환자, 똥, 헛발질, 정신병"이런 표현은 기분을 매우 상하게 하는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글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래서 귀하의 이 글은 건강하고 건전한 토론의 장이 되어야 할 이곳의 물을 흐리게 될 가능성이 농후해집니다.

가급적 이글 내리시기 바라며.. 이런 공개장소에서 글을 쓰실때는 지적하는 대상이 정확히 누구인지 분명히 밝혀주시고 혹시라도 대상이 이곳 게시판에서 활동하는 분이라면 최소한의 예의범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근거를 남기기 위해 귀하의 글을 카피해 아래 붙여둡니다. (귀하가 삭제하시면 저도 귀하 글은 삭제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정치병말기환자들도 아니고 저 멀리 이역만리 타국에서 지금이 2023년인데도 아직도 이상하게 자신의 정치적 신념이 상대방보다 더 정의롭다고 생각하는 자칭 중도좌파들의 모습

그것이 알고 싶다
문재인과 민주당이 똥을 연속으로 싸재끼며 헛발질 연속으로 할 때는 아무 말 안 하다가 윤석열이 대통령 되니 퍼블릭에서 MC 방방 뛰어대는 모습

그것이 알고 싶다
아직도 이상하게 왜곡된 반일감정 정신병(혐오&경멸)에 빠져서 김대중 전 대통령도 안 쓴 반일감정 치트키 쓰며 일본과의 외교관계 최악으로 만든 현재의 민주당을 아직도 추종하는 모습

그것이 알고 싶다

운영팀  |  2023-09-17 09:35         
4     2    

M1A2 님께...

이곳 게시판에서 자유롭고 원활한 소통의 공간유지를 위해 위 글처럼 대상을 지칭하지 않아서 오해,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은 삭제및 경고 대상임을 알려드리며
귀하는 이미 경고가 1회 있어 또 한번 경고시 강제탈퇴 되시오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M1A2  |  2023-09-17 10:30         
5     5    

운영자님

"대상을 지칭하지 않아서 오해,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라고 하셨는데

이 글은 대상을 명백히 지칭하고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정치적으로 특이한 모습 보이는 대상을 명백히 특정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정치병말기환자들도 아니고 저 멀리 이역만리 타국에서 지금이 2023년인데도 아직도 이상하게 자신의 정치적 신념이 상대방보다 더 정의롭다고 생각하는 자칭 중도좌파들의 모습"

"문재인과 민주당이 똥을 연속으로 싸재끼며 헛발질 연속으로 할 때는 아무 말 안 하다가 윤석열이 대통령 되니 퍼블릭에서 MC 방방 뛰어대는 모습"

"아직도 이상하게 왜곡된 반일감정 정신병(혐오&경멸)에 빠져서 김대중 전 대통령도 안 쓴 반일감정 치트키 쓰며 일본과의 외교관계 최악으로 만든 현재의 민주당을 아직도 추종하는 모습"


그렇다면 아래 댓들이랑 다를게 하나 없는 글인데 왜 저만 차별받죠?


"그냥 | 2023-09-06 08:16
5 3
댓글을 보면 핵심 지지층 30%에 속하신 분들이 몇분 보이는것 같은데... 이 분들 하시는 말씀이 '이럴줄 몰랐다', ' 그래도 문XX보다는 낫다', '빨갱이들이 망쳐놓은...' 그리고 '게시판 분위기 흐리지 말고 이런 얘기는 하지말라'고 대분분 하시죠. 그분들의 의견은 존중하지만 답답하네요. 모든 경제지표나 국제지위나 안보상황이나 사회분위기가 16개월만에 아작이 났는데, 전정권 탓만 하고 있고 아닥하고 있으라 하니 답답합니다."

설마 정치적 스탠스가 달라서 누가 냉큼 일러다 바친 게 아닐까요?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우리 모두 내로남불 괴물은 되지 맙시다.

일단 여기 자유게시판의 글이 정치적 스탠스로 인해서 차별받는 일은 없어야지요.

여기 자유게시판 정치 글 전수검사해 보면... 누가 찔릴 찌는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13년간 부단히 대놓고 편파적인 정치글 올리는 사람... 누군지는 다들 아시죠?

운영팀께서 "이곳 게시판에서 자유롭고 원활한 소통의 공간유지를" 원하신다면 정치적인 스탠스가 다르다고 해서 차별하시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운영팀  |  2023-09-17 17:20         
3     1    

M1님꼐

지적하는 대상이 명백하다고 하셨는데 ... 여전히 애매모호하고 너무 광범위합니다. 여기는 토론을 하기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이런식의 글은 원활한 의사소통을 방해하고 불란을 초래합니다.
여기에 해당되는 중도파, 방방 뛰어대는 모습의 사람, 반일감정 챠트키 쓰며 민주당을 추종하는 사람을 향해 하는 말씀이라면 그런 사람들이 활동하는 사이트에 가서 이런 글 올려주세요

특정 대상도 지정하지 않고 이런글을 쓰시면 자칫 진보성향의 사람들 모두를 비하하는 불순한 언동으로 보여지기 쉽습니다

이곳 게시판에 활동하는 분들중에 그런분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상대 닉네임을 거명하거나 해당 글 밑에 댓글로 ..예의를 갖추어 귀하의 의견을 담백하게 올리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의 불분명하고 불투명하고 대상도 지칭하지 않는 식의 내용은 cn드림 게시판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냥님의 글 올려주셨느데
지난 24년간 게시판에서 수백번 말씀드린것 같은데 ... 저희는 모든 댓글 다 검열, 감수하지 못합니다. 문제되는 글 있으면 신고해주세요.
과속으로 경찰에게 잡혀놓고, 다른 과속차량은 놔두고 왜 나만 잡느냐고 해서 범칙금 면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 글은 신고해주신것으로 간주하고 일단 검토하고 이곳에 답글 달아드릴꼐요 해당 글 링크 걸어서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희가 일일이 모든 게시물을 검색할수가 없거든요

M1A2  |  2023-09-18 14:19         
1     1    

운영진께 답변 감사드리며

"과속으로 경찰에게 잡혀놓고, 다른 과속 차량은 놔두고 왜 나만 잡느냐고 해서 범칙금 면제가 되지 않습니다"

누가 신고가 들어와서 이렇게 개입하시는 거면.

그 신고자가 노골적으로 정치적 성향 차별을 자유게시판에 나타내는 건데.

그것은 운영팀께서 말씀하신 "이곳 게시판에서 자유롭고 원활한 소통의 공간 유지를" 방해하는 행동입니다.

정치적 성향이 다르다고 해서 자유게시판에서 누군가가 신고를 하고... 이건 뭐 정치적 검열도 아니고... 참 찝찝하네요.

운영팀  |  2023-09-18 14:44         
1     0    

M1님꼐..

신고가 들어오면 개입해서 처리해야죠. 독자가 신고했는데도 방관하면 그건 직무유기입니다.
신고라는것은 게시판 운영원칙(욕설, 비방, 인신공격등등)에 어긋나는것을 처리할뿐인데 정치적 성향 차별이라뇨? 갑자기 이런 주장이 왜 나오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정치적 성향이 운영팀과 다르다고 해서 저희가 제재를 가하는 일은 일체 없구요
자신과 정치적 성향이 다르다는 이유로 운영팀에게 신고한 사람도 23년간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M1A2  |  2023-09-18 15:04         
0     1    

오해가 있는듯합니다.
운영팀이 그렇다는 게 아닙니다.
신고한 누군가가 그렇다는 겁니다.

운영팀  |  2023-09-18 15:08         
1     0    

혹시 오해가 있으실까봐...안내해드려요
애초의 귀하의 이 글에 운영팀에서 처음 댓글을 달았는데 이 행위는 누가 신고를 해서 처리한게 아님을 알려드려요. 제목을 보고 우연히 클릭했다가 운영팀에서 공식적으로 답변을 올린겁니다

그리고 최근 정치적 이슈글에 대해 신고한 사람이 없는데 신고한 누군가...라는게 누구를 말씀하시는건지 의아하네요
그리고 저희가 신고를 받아서 처리하더라도 누가 신고했는지 신고자 신분은 저희는 밝히지 않구요
그래서 <신고한 누군가>라는 내용은 납득이 되지는 않습니다.

여하튼 대화 유익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GOOD  |  2023-09-18 17:33         
0     0    

진영논리에 빠져들면 항상 나같이 저들도 나처럼 생각할수 있다고 느껴야 할듯 합니다. 그져 M1A2님이 지지하는 윤석열 대통령이 잘한점을 쓰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과의 관계가 좋아졌기에, 탈 중국해서 우리가 무엇을 얻었는지 등등요.

다음글 유럽 핸드폰 유심 무료로 드립니다
이전글 오늘 소식) 주택난 해소위한 특별 대책 발표 / 한미캐 해군 연합훈련 / 앨버타주 위스키 증류소 탐방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인천 직항 내년에도 - ..
  앨버타 최고의 식당은 캘거리의 ..
  캐나다 생활수준 40년 만에 최..
  (종합) 앨버타 두 곳 대형 산..
  식사 후 대장균 감염, 캘거리 ..
  캘거리 대학 ‘전례 없는’ 상황..
  앨버타 소방관, 베네핏 없이 시..
  캘거리 스토니 트레일 충돌 사고..
  캐나다 이민 커트라인 점수 크게..
  캘거리 초호화 부동산 시장이 뜨..
  캘거리 일회용품 조례 공식적으로..
  캐나다 임시 거주자, 영주권 취..
자유게시판 조회건수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한국방송보는 tvpad2 구입후기 입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