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라이프

자유게시판

코스트코 핫도그 먹으며 52km 완주한 청년

작성자 사계절4 게시물번호 19584 작성일 2026-01-13 19:12 조회수 59

 

(션 워커 씨는 캘거리의 한 코스트코 매장에서 다음 매장으로 조깅을 이어갔으며, 각 지점에 들러 1.50달러짜리 핫도그를 허겁지겁 먹을 때만 잠시 멈췄습니다)

 

몇일 전 캘거리의 24살 청년 션 워커 씨가 시내 코스트코 매장 4곳을 전부 도는 무려 52km 코스를 완주해서 뉴스에 났네요.

 

흥미로운 건 그냥 달린 게 아니라, 각 매장에 들를 때마다 그 유명한 1.50불짜리 핫도그를 하나씩 사 먹으며 에너지를 충전했다고 합니다.

 

단순히 틱톡 조회수 때문만이 아니라, 캘거리 푸드뱅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기부를 권장하기 위해 이런 재미나는 도전을 계획했다고 합니다.

 

7시간 반 동안 땀 흘리며 달린 끝에 마지막 지점에서는 배가 고파 핫도그를 두 개나 먹었고, 푸드뱅크 회장님도 이 소식에 감동했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 요즘에, 이웃을 위한 따뜻한 목적을 갖고 코스트코 울트라 마라톤을 완주하신 이 청년분의 소식이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하는것 같네요.

 

기사및 사진 출처:

https://www.ctvnews.ca/calgary/article/hot-dog-jog-calgarian-goes-viral-for-his-charitable-running-and-eating-habits/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