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달 단기로 계약했었습니다. 처음에 왔을때 카페트하고 침구에서 금발머리+ 검정머리 다발로 나와도 단기니깐 참자해서 그냥 넘어갔었는데 제가 갑자기 다른 주로 잡오퍼 받아서 일주일도 안머무르고 짐 조금만 남겨놓고( 어쨌든 6월한달 렌트비 냈으니깐) 엊그제 나머지 짐가지러 다시 왔는데 디파짓비가 50불이 차감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침구류 같은거 제가왔을때도 세탁이 안되어있었고 카페트바닥도 머리카락 천지였었는데 제가 나갈때 카페트 바닥은 일주일 머무른기간에 롤러로 치웠었고 저는 요리자체도 아얘 안해먹고 밖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대부분이었고 공용공간은 원래 엄청 더러워서 6월초에 머무른 일주일기간동안에 토마토나 블루베리 씻을때만 쓰고 사용도 안했는데 청소 안해놓았다고 한달중에 일주일 살았는데 50불 차감했네요 ㅋㅋㅋ
다른 인도애들한테는 보니깐 유틸리티도 조금 오버하면 charge하고 싱크대 수리도 안해주고 거실에 surveillance카메라 설치비용도 달라고 했다고,, 진짜 같은 한국인들한테(외국애들한테도) 등처먹고 그렇게 살지 마세요^__^ 50불 그냥 기부했다고 생각하고 이런글 안쓰려고 했는데 다른 세입자들을 위해서 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