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캘거리 한글학교 / 봉사생 모집 ..
CB Drive Inn / Burger M..
데이케어 / On-Call / Summ..
WJP Construction Ltd. / ..
한코리아 / Server / macleod
이마트 매장관리(스탁) / 매장관..
Tori Bar / Kitchen staff /..
모모코 스시 / 키친겸서버 / 1..
[렌트] 룸렌트 / 남자 / 700 ..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렌트] 룸렌트 / 남녀 / 8월 입..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워크아웃 베이스먼트 테이크오버 구합..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55..
남자/7,8월달 렌트 구합니다.
팔고.사기
자동차
한국으로 급하게 떠나게 되어 침대,..
킹사이즈 침대 (프레임 + 매트리스..
한국돈 (원화)-> 캐나다 달러로 ..
캐나다 달러 4천불 삽니다
자동스탠딩책상
Dell 모니터
여자 겨울 목티 장갑 목도리 바라클..
의자 판매합니다!!! (6/24일 ..
2018년 Mercedes Benz GLA 2..
2021년 KIA SELTOS 6900..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라이프
앨버타 브룩스 1,200MW 데이터 센터 건립 계획, 주민들 ..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4월 하이킹 괜찮을까요?
작성자
kotwater
게시물번호 10589
작성일 2017-04-11 16:38
조회수 2145
롱위켄드를 맞아, 하이킹을 가려고 하는데, (밴프, 캔모어, 레이크루이스) 요 얼마전 벤쿠버에서 눈사태로 한인 5명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좀 걱정이 되네요..
아직도 눈이 녹는 시기이고 조심해야 하는건가요?
往十里
|
2017-04-11 17:50
눈사태의 위험이 최고조에서 다소 떨어지긴 했으나 아직도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벌써 하이킹을 즐기고 있고, 공원안내소나 안내 책자들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하시고 가신다면 괜찮을 겁니다. (눈사태 상습지역 위치, 눈사태 예보, 등반로 정보 등)
다만, 눈과 빙판이 많으므로 반드시 신발에 부착하는 traction device나 snow shoes를 준비하시는게 좋겠지요.
운영팀
|
2017-04-11 18:26
눈사태는 위험지역이 따로 있습니다. 아무곳이나 다 눈사태가 있는건 아닙니다.
사람들 많은 대중적인 코스들 위주로 가시면 될듯 해요.
다만 5월초까지는 눈이 있거나 녹아 얼어 미끄러운 곳도 있고 하니 제대로 즐기려면 아이젠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운영팀
|
2017-04-12 17:37
레이크루이스 호스에서 출발하는 아그네스 호수, 캔모어의 그라시 레이크, 밴프의 존스톤 캐년, 설퍼산(곤돌라 올라가는 코스)등을 추천합니다.
다음글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이전글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최근에 저희집 지하실 개발해 주..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벌써 하이킹을 즐기고 있고, 공원안내소나 안내 책자들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하시고 가신다면 괜찮을 겁니다. (눈사태 상습지역 위치, 눈사태 예보, 등반로 정보 등)
다만, 눈과 빙판이 많으므로 반드시 신발에 부착하는 traction device나 snow shoes를 준비하시는게 좋겠지요.
사람들 많은 대중적인 코스들 위주로 가시면 될듯 해요.
다만 5월초까지는 눈이 있거나 녹아 얼어 미끄러운 곳도 있고 하니 제대로 즐기려면 아이젠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