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랜드 파산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시는 분들께.
게시글과 댓글, 여러가지 다양한 케이스의 상황과 추측으로 많이 혼란스러우실꺼라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디파짓을 돌려 받지 못하게 되었고, 피해를 입으셨습니다.
이에따라 저희 폰박스 고객이신 교민,유학생,워킹홀리데이학생들,기술자,외국인분들이 불신의 시선을 가질 수 밖에 없으신 점 이해 합니다. 저희 폰박스는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안심시켜드릴 수 있도록, 은행과 신용카드사와 연계하는 새로운 디파짓 정책을 시작하게 되고, 정책은 2월 23일 부터 시작되며, 신용카드회사에서 디파짓 환불을 개런티 합니다.
모비랜드에서 사용하시던 번호는 추후 상황이 어떻게 변할지 알수 없으며,
현재까지 텔러스 정책은 27일까지 연장안하면 자동해지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번호 유지나 해지와 관한 자세한 부분은 개인적으로 안내받으신 telus 담당자측과 연락하셔서 결정후 조취를 취하셔야 합니다. 모비랜드는 저희 회사와는 전혀 다른 운영방식을 가진 회사이며, 저희가 모비랜드의 번호를 핸들링을 해드릴 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조금 이나마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폰박스에서는 요금납부내역서,청구서를 가져 오시면, 저희가 35$에 제공하는 로컬지역 무제한 플랜을 모비랜드에서 사용하시던 25$ 음성플랜으로 개통이 가능하도록 조취되었으며, 기존에 모비랜드에서 사용하시던 전화기를 가져오시면 심카드만 구매하여, 개통이 가능하며. 번호는 바뀌게 됩니다. 신규 개통에 관해 궁금하신 부분은 폰박스 캘거리 587-332-0608으로 문의 바랍니다.
역사는 짧지만, 신뢰를 바탕으로 교민사회에 믿음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론토/밴쿠버/캘거리 폰박스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