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자유게시판
그동안'교회와성도를바로세우는글'에관심을갖고의견과조언을해주신분들께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유영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6643 작성일 2013-01-23 04:43 조회수 2151

그동안 교회와 성도를 바로 세우는  관심을 갖고  여러가지 의견과 조언을 해주신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성경 전체의 말씀중에서도 특히 안식일에 대한 문제 가볍게 생각하고 지나쳐 버릴 상황이 아니라고 믿기 때문이었습니다. 보내주신 내용들 중에는 간혹 짜증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도 계셨고   긍정적으로 성경 말씀에 크게 관심을 가지신 분도 계셨으며  여러 종교, 종파에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신 분의 글도 읽으면서 많은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분께서는 성서도 사람의 말로 씌여진 것입니다라고 단정도 하셨고요….. 저는 평생을 살면서 신학이나 신앙에 대한 관심을 가져본 적도 없었으나 1991년부터 어쩔수 없이 하나님을 믿는 신앙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되어  7년간을 하나님 만나기를 헤매며 찾던중에 하나님을 찾아 만나기 위해서는  생명까지도 걸수 있다는 마음으로  크게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도 너무나 많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저는 신앙을 시작하고 29개월 정도 되었을때에 제일 궁금했던 것이 하나님의 본심은 무엇일까? 였습니다. 그후 결론이 성경 전체를 필사하다 보면, 어딘가에는 분명히 하나님의 본심 씌어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생겼습니다.그후 178 [구약성경144신약성경34]일에 걸쳐 창세기로 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는 모든 말씀들을 열심히 필사하며 찾던 중에 !  말씀 이었구나 하고 감탄하며 많은 은혜를 * 운영팀.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3-09-17 02:59)


2           0
 
유영  |  2013-01-23 04:44    지역 Calgary     
0     0    

깨달을수 있었으며 또 생각지도, 상상도 못했던 귀한 말씀들을 찾아 알게되었습니다.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참으로 귀한 내용의 말씀을 알게된 것은 구약성경에 4곳 과 신약성경에 1곳에 하나님을 찾아 만날수 있는 방법의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다는 사실이였습니다. 우리 인간들을 향하신 하나님의 놀라우신 지혜와 사랑이 곳 곳 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흔히 학식이 없고 무지한 사람을 가르켜 낫 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무식한 놈 이라고 얕잡아 봅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런 사람이나 누구나 하나님을 만나고자 하는 마음이 확고하고 참으로 하나님앞에 지은 죄를 통회하며 애절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찾는자에게는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주심으로, 하나님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길을 예비해 주셨으니 얼마나 고맙고 감사한 일입니까? 우리들은 누구나 많은 공부를 하게되면 전공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열심을 다 한다면 해박한 지식을 계속 쌓아갈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공이 서로 비슷 하거나 다른 분들은 어떠한 (?) 문제에 대하여 의견의 일치를 이루기는 그리 쉽지만은 않은것 같습니다. 그것은 누구에게도 보이고 싶지 않은 자기만의 자존심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참으로 우리 각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자존심은 대단한 것이지요? 그러나 하나님을 진심으로 찾아 만나기를 원하고 진정 갈망하는 마음이라면 그 잘난 자존심도 그렇게 큰 짐이 될수 없다는 것을 체험을 통해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혜와는 다르게 단순히 인간적인 지식을 쌓고자 하는 헛된 추구에 대하여 절에는”내 아들아 또 경계를 받으라 여러책을 짓는 것은 끝이 없고 많이 공부하는 것은 몸을 피곤케 하느니라” 하셨습니다. 제 이야기가 너무 길어 졌습니다. 7구절의 성경 말씀만 더 드리고 마치겠습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誡命)을 지키리라”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고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 하셨도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다음은 하늘로 들리움을 받을 자들에 대하여 예수님께서 주신 예언의 귀한 말씀입니다]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 한 대로 갚아 주리라”

Return to the Bible Movement Calgary Branch Canada (403) 807-3930 YooYoung (裕永)
마지막 시대에 남어지 생애를 성령의 인도 하심에 따라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며 충성을 다 하고자 하시는 분 계시다면 함께하길 원합니다.언제든,전화주십시요!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의 공식적인 신앙!
이전글 리턴투더바이블운동--선교사명!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 식료품, 주류, 식당 식..
  드라이브 쓰루, 경적 울렸다고 ..
  앞 트럭에서 떨어진 소파 의자 .. +1
  (CN 주말 단신) 우체국 파업..
  “나는 피해자이지 범죄자가 아니..
  연말연시 우편대란 결국 현실화 ..
  캐나다 우편대란 오나…우체국 노..
  주정부, 시골 지자체 RCMP ..
  캘거리 트랜짓, 내년 수익 3,..
  AIMCO 논란, 앨버타 연금 ..
  주정부, AIMCO 대표 및 이..
  트럼프 고위직 인선 속도…캐나다..
자유게시판 조회건수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한국방송보는 tvpad2 구입후기 입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