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그들은! ….. 1.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은 다 정직하여야만 됩니다….. (1) 그것은 신앙하는 이들의 기본인것입니다. (2)또한 입에 ‘거짓’이 없어야됩니다. (3)한 영혼이 얼마나 귀한 존재인가를 알아야 됩니다.(4)이기적인 마음을 버려야합니다.(5)자기의 자세를 낮추어야합니다. (6)자기를 가릴줄 알아야합니다. (7)오해를 이해로 바꾸는 마음이있어야합니다. (8)한 ‘입’ 가지고 ‘두’말을 하면 안된다고 성경은 가르치고있습니다.(9)항상 입속에 숨어 있는 혀 를 조심할때에 우리는 지혜를 얻을수있습니다.(10)누구에게도 용서하는 마음를 가져야 합니다.…..2. 그렇지 못한 분들은! ….. (1)아직 십자가의 그 크신 은혜를 깨닫지 못한분입니다. (2)하나님으로 부터 택함을 얻지 못한분입니다.(3)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못박힌 경험이 없는분입니다. (4)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지 못하고 있는분입니다.…..3.하나님 께서는 정직한 자의 기도를 기뻐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
(잠15:8)“악인의 제사는 여호와께서 미워 하셔도 정직한 자의 기도는 그가 기뻐 하시느니라” (구약성경927 p)
(시19:13)“또 주의 종으로 고범죄를 짓지 말게 하사 그 죄가 나를 주장치 못하게 하소서 그리 하시면 내가 정직하여 큰 죄과에서 벗어나겠나이다” (구약성경 816 p)
고범죄란...나쁜 일인줄 알면서 계속 행하는 죄를 말합니다.이것은 하나님께 대항하는 아주 교만한 행위입니다.....4.교회는 일주일에 한번 Part time으로 출근하는 곳이 아닙니다!....(1)교회는 성령께서 함께 하시는 곳이어야합니다.(2)교회는 사업을 위해 사람 사귀는 곳이아닙니다.(3)교회는 친목을 위해 모이는 장소가아닙니다.(4)교회는 입으로만 사랑,사랑 외치는 곳이아닙니다.(5)이기적인 사랑은 죄악입니다.(6)교회는 생명이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7)교회는 죄인이란 사실을 깨달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입니다.(8)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는 곳입니다.(9)교회는 알곡을 생산하는 공장이 되어야 합니다.(10) 교회는 경건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리는곳입니다......5.어떤 이들은 만나면 성령받으십시요! 성령받으세요! 하는데!.....(1)성령은 그러한 말 인사로 받아지는 것이아닙니다.(2)성령은 하나님께서 주셔야 받아지는 것입니다.(3)성령은 교회를 수십년간 다녔다고 해서 받아지는 것이 아닙니다.(4)성령은 교회를 세우는 일에 헌신을 했다고 해서 받아지는 것이아닙니다.(5) 성령은 안수받은 목사라고 해서 받게 되는 것이아닙니다.(6)성령은 안수받은 장로나 집사라고 해서 받아지는 것이아닙니다.(7)성령은 교회에서 직분을 받았다고 해서 받아지는 것이아닙니다.(8)성령은 담임목사에게 인정받고 교회를 열심히 섬긴다고 해서 받아지는 것이아닙니다.(9)성령은 교인들에게 인정받고 많은 이들로 부터 존경받는 다고 해서 받아지는것이아닙니다.(10)성령은 하나님께서 가르쳐 주신 방법대로 구하면 성령을 받을수 있습니다. 성경 말씀에는 성령을 받는 방법까지도 기록해 주셨습니다.
(눅11:13)“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개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천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신약성경112 p) (11) 성령은 구하는 자에게 주시겠다고 하시는 하나님의약속입니다.우리 모두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성령을 구하고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귀한 하나님의 성도가 되어야합니다.......6.하나님의 귀한 성도가 되십시다!.....예배 시간에 목청높여 교회가 떠나 갈듯이 주여! 주여! 소리 지르고 큰 소리로 통성 기도하고 크게 아멘! 아멘 ! 한다고 해서 될일이아닙니다.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나님의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말씀들 중에서도 특히 의문이 나는 부분을 만날때에는 적당히 넘기지 마시고 어떻게 해서라도 알려고 하는 노력을 해 보십시요! 그렇게 알고자 할때에 말씀에 대한 이해를 얻을수 있지 않겠습니까?하나님의 진실된 성도가 되기 위해서도 ‘할’ 일이 있는 것입니다.우리가 잘 알다 싶히 무엇이던지 적당히 해서 되는것은 아무것도 없지 않습니까? 우리가 말씀을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성경을 필사도 해보고 또 여러번 통독을 했다고 하드라도 ‘다’ 이해할수는 없을 것입니다.신,구약 성경 전체 31,101절중에는 우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중요한 핵심의 말씀들이 있습니다.이런 구절들에 대한 말씀이 이해가 되고 깨달음이 왔다면! 분명히 자신의 믿음이 과거와 비교해 확실히 달라진것을 스스로 느끼게 될것입니다.
(요5:39)”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것이로다” (신약성경 151 p)
(골1:6)“이 복음이 이미 너희에게 이르매 너희가 듣고 참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은 날] 부터 너희중에서와 같이 또한 온 천하에서도 [열매]를 맺어 자라는 도다” (신약성경 324 p)‘열매’의 의미는 예수님께서 추수하러 오실 때에 거둬 들이기를 원하시는‘잘’익은 ‘알곡’을 말합니다. 잘익은 ‘알곡’은 하나님으로 부터 택함을 받은 하나님의 영을 가진 하나님의 성도된 사람 들입니다. ..7.참으로 말씀에서 ‘깨달음’을 얻으셨다면!.....(1)그것은 바로 성령님께서 함께해 주신 역사입니다.(2)그 순간 예수님의‘열매’로 맺어져 ‘거듭남’의 경험을 체험한 것입니다.(3)그 후부터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게 될 것입니다.(4)그리고 마음 속에 영혼,구원에 대한 애착이 일어날 것입니다,(5)하나님께서 주신 계명에 귀를 기울이게 되고 (6)하나님께서 주신 일들에 대하여 행하고자 하는 깊은 충동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빌2:13>“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깊으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所願)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신약성경 320 p) (7)그리고 스스로 행하게 될 것입니다.(8)하나님의 귀한 성도로써 하늘 나라에 시민권자가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