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re]영주권 신청에 관해서 좀 긴 질문입니다...
작성자 마쉬멜로     게시물번호 5554 작성일 2012-03-21 10:34 조회수 1789
우전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구체적인 답변을 하지는 못하지만,
우선 허접 답변이라도 올려봅니다.

***

기술이민과 경험이민 중 

경험이민은 
(1) 캐나다에서 2년 이상 full time 으로 일을한 경력이 있거나, (2) Canadian post-secondary institution 을 졸업한 사람이 일년이상 full time 으로 일을 했을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http://www.cic.gc.ca/english/immigrate/cec/apply-who.asp )
현재로선 자격이 되지 않는다고 보여지구요.

기술이민의 경우
우선 아래 사이트를 꼼꼼히 읽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1) arranged employment offer 가 있거나, (2) 이들이 말하는 특정 직종에서의 일년이상 full time 경력이 있거나 (3) 캐나다 대학의 박사과정에 등록 또는 졸업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님의 경우 첫번째 조건인 arranged employment offer 가 있는 사람의 경우가 가능성이 커보이는데, 내가 가진 offer 가 이 조건을 충족하는지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설명하는 조건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CIC 가 제시하는 직업군에 본인의 직업이 해당되어야 합니다.

조건이 맞는 부분이 있다면,
세부적인 여러가지 조건으로 점수를 계산해서 67점이 넘으시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본인이 가진 조건이 이민에 적합한지, 그렇다면 어떤 방법이 맞을지 
self test 해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그 외에 주정부이민도 생각해 보실 수 있는데,
그 부분은 잘 몰라 링크만 첨부합니다.


Stealroyal  |  2012-03-25 21:23         

사실상 현재 고졸인 상태가 너무나도 크게 작용하네요;; arranged employment offer도 이게 제 경우랑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아무래도 회사에서 워크퍼밋을 지원한다는건, 연봉협상 할 때 들었지만 업무 담당하는 여직원이 제 신카드(급여 서류)를 가져가서 워크퍼밋에 대한 레터도 얘길 했는데, 일주일이 지난 지금 아직까지 별다른 이야기나 준게 따로 없어서요 ㅠㅠ)

아마 굉장히 어려울 듯 하네요... 진짜 정말 너무 운이 좋아서, 모든게 다 잘 풀렸다고 해도, 2014년 2월 전에 귀국인데 그 전에 모든 절차가 완료될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다음글 영주권 신청에 관해서 좀 긴 질문입니다...
이전글 자진 삭제되었습니다.
 
최근 인기기사
  앨버타, 총선 '태풍의 눈'으로..
  내달 캐나다 맥주값 인상 - 정..
  주정부, 압류 미국산 주류 대방..
  100만불 이하 주택 사면 세금..
  캘거리, 매매감소 및 재고증가에.. +1
  45대 연방 총선 투표 - 언제..
  주정부, 연방정부 앨버타 에너지..
  (CN 주말 단신) 6월부터 연..
  캘거리, 북미 최대 원주민 부지..
  스미스 주수상, 선거 기간 관세..
  중국, 마약 범죄 캐나다인 4명..
  남편 살해 사주한 앨버타 중부 ..
업소록 최신 리뷰
저는 중년의 키 작은 평범한 여자입니다. 골프를 시작한 지는 3년쯤 되었어요.
처음엔 프로에게 레슨을 받으면서 골프채 잡는 법부터 배웠죠.
완전 왕초보였기 때문에 ‘골프가 이런 거구나’ 하며 기본기를 익혔고,
레슨 후엔 스크린 골프에서 양파를 면할 정도의 실력이었답니다.

그렇게 3년이 흘러 지금은 평균 110~ 120타 정도 치는 수준이 되었어요.
그러다 최근에 이석완 프로님께 배우고 난 후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말을 몇몇 분들께 듣고,
저도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 레슨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첫 레슨에선 제 몸 상태를 체크해주시고,
제가 몸이 뻣뻣하다고 하니 그에 맞는 맞춤 운동도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두 번째 시간부터 본격적으로 레슨을 받았는데,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던 방식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스크린에 가서 드라이버를 쳐보니,
평균 90야드 나가던 게 이젠 50야드밖에 안 나가서 ‘괜히 시작했나… 다시 바꾸는 게 이렇게 어려운가…’ 싶었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집에서 하루 20분씩, 5일간 연습했어요.

그리고 어제 스크린 가서 연습해봤는데,
난생 처음으로 170야드를 쳤어요!
평균도 140야드 정도 나오더라고요.

3년 동안 평균 90야드밖에 못 치던 제가,
단 한 번의 레슨으로 이렇게 달라질 줄은 정말 몰랐어요.
갑자기 골프가 훨씬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아직은 레슨 한 번 받은 상태지만,
앞으로 프로님께서 또 무엇을 가르쳐 주실지,
그리고 제 스윙이 얼마나 더 좋아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후기로 남겨볼게요^^
박정규 프로님 정말 추천 합니다. 아들과 함께 박프로님께 10회 레슨을 받은뒤로 제 스윙과 샷에 일관성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고질적인 슬라이스도 스윙 자세 교정후에 인-아웃-인 스윙으로 일관적으로 칠수 있게 되어 대부분의 샷이 스트레이트로 날아가고 정타의 비율이 많이 높아져서 힘들이지 않고 원하는 비거리도 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위 지인분들께 모두 박정규 프로님 추천해드렸고 모든 지인분들께서도 너무 많족 하십니다. 박정규 프로님 정말 꼼꼼하게 회원분들 잘 챙겨주시고 항상 친절하시고 제 골프 인생에 은인과도 같은 분이십니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별 5개가 모자랄 정도이네요
첫 집 구매로 인해 정신없이 진행하던 중, 이형훈(Jamie Lee) 인스펙터님께 타운하우스 인스펙션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약 3시간 동안 집 안팎을 꼼꼼하게 살펴보시며, 옥상과 외벽, 차고까지 세심하게 점검해 주셨습니다. 모든 기계를 직접 작동해보며 문제 여부를 확인하셨고, 세탁기나 싱크대 아래의 사소한 물자국까지도 놓치지 않고 체크해 주셨습니다. 인스펙션 과정에서 발견한 모든 문제를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해 주셨으며, 특히 첫 집 구매자인 저희를 위해 인스펙션이 끝난 후 집 관리 요령과 유지보수 팁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추후 제공된 정리된 리포트를 확인해 보니, 드론을 이용해 지붕 상태까지 점검해 주셨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그 꼼꼼함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옆집에서 지붕을 타고 내려오는 빗물이 우리 집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까지 세심하게 분석해 주셨고, 향후 10년 내에 발생할 수 있는 구조적 문제나 유지보수 시 고려해야 할 부분들까지도 조언해 주셨습니다. 이런 세심한 설명 덕분에 장기적인 집 관리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저희 리얼터님께서도 이형훈 인스펙터님의 꼼꼼함을 극찬하셨습니다. 타운하우스 인스펙션에 3시간이나 투자하는 것은 흔치 않은데, 이렇게까지 세심하게 점검해 주시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라고 하시더군요.

전문적이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홈 인스펙션을 원하신다면, 이형훈 인스펙터님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