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자동차키 분실해서 새로 복사해야 할때 비용 절감하는 요령.. (리모트 + 이모빌라이저 키)
작성자 운영팀.     게시물번호 6841 작성일 2013-05-28 10:24 조회수 9381

본인은 2005년 도요타 씨에나 미니밴을 소유하고 있는데 메인키 2개중 한세트를 분실해서 나머지 한개로만 사용하고 있구요,  그래서  분실한 한개 키세트를 새로 만들려고 하니 가격이 370불이나 하네요..

도요타 딜러쉽에서 알려준 금액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품값 
(이모빌라이저 칩 들어 있는) 열쇠 70불 
Keyless 리모콘 (사진 참조)  170불  
프로그램 비용 130불 (1시간 소요)
총 370불 +GST 

위 견적은 차 출고 당시 받았던 메인키 한세트 있을 때 이야기며 메인키 두세트 모두 분실시에는 자동차에 달린 콘트롤러 리셋까지 해야 해서 비용은 총 500불가량 들어간다고 합니다.   메인키 2개중 1개를 분실한 경우 나머지 한개도 분실되기 전에 미리 만들어 놓는게 좋을듯 하구요.

부품값만 240불이나 해서 (너무 황당, 요즘 딜러쉽은 차량 판매시 이득을 많이 못내서 이렇게 부품값을 터무니없이 받아 이익을 충당한다고 들은적이 있습니다. ) 이베이에 들어가 확인해 보니 (운송비 포함해) 차키는 20불, 리모트키는 40불이면 해결이 되더군요. (딜러쉽 가격의  25%수준)
프로그래밍도 별로 어렵지 않고 인터넷에 들어가면 방법들이 자세히 나와 있네요.. 

결론, 딜러쉽에 맡기면 400불정도 들어가는데 이베이에서 부품 사서 본인이 프로그래밍 하면 부품값 60불+키 커팅비 5불 정도 추가하면 65불이면 해결이 됩니다. (총 비용의 16%수준)

저처럼 키 분실하여 한개만 쓰고 있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리모트 키 프로그래밍 사이트
이모빌라이저 칩 있는 도요타 키 프로그래밍 사이트

Julie  |  2013-05-28 12:04         

좋은정보이네요.

가와구치3  |  2013-05-28 17:53         

좋은 정보인데 프로그래밍 방법 알려주는 사이트까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운영팀.  |  2013-05-28 18:13         

도움이 되신다니 반갑네요.. 요청하신 사이트 반영해 놓았습니다. 키 분실한 댓가 치고는 400불 좀 너무 하죠?

다음글 중고차 직거래시에 질문 드립니다
이전글 핸드폰 요금이 380불이 나왔습니다..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 소득세법 개정… 고소득자..
  앨버타 집값 내년까지 15% 급..
  첫 주택 구입자의 모기지 상환 ..
  로블로 불매운동 전국적으로 확산..
  에드먼튼 건설현장 총격 2명 사..
  해외근로자 취업허가 중간 임금 ..
  개기일식 현장 모습.. 2024.. +2
  앨버타 신규 이주자 급증에 실업..
  연방치과보험, 치료할 의사 없어..
  앨버타 주민, 부채에 둔감해진다..
  캐나다, 주택 위기 극복 위한 ..
  앨버타 전력공급망 부족현상 -..
업소록 최신 리뷰
최근에 외국 국적 아내, 한국 국적인 저 둘이서 영주권 받았습니다.
결론은 적극 추천입니다.

아내가 캐나다 비자 필요국 출신이고 연속적인 비자 거절 때문에 캐나다에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겠다 싶어 줄리님께 의뢰를 드리고 그때부터 영주권 연방도 같이 진행했는데요.
정말 왜 진작 연락 안 드렸나 싶을 정도로 완벽하게 진행해주셨습니다.
저희 상황에 맞춰 최선의 루트도 찾아주시고, 감탄 나올 정도로 꼼꼼하고 빈틈 없이 서류 작업 해주셨습니다.
제 영주권이 엄청 빠르게 나온 편인데, 워낙 서류 자체가 꼼꼼하니까 걸릴 게 없었던 것 같아요. G노트 신청해서 봤는데 진행이 그냥 막힘 없이 됐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통을 너무 잘해주세요.*
피드백도 실시간으로 너무 잘해주시고 진행 상황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공유해주셨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이주공사 잘 고른 것 같다고 부러워하기까지 할 정도로 소통을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주위에 이주공사 찾는 분 계시면 무조건 여기 추천할 거구요
줄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복 받으세요!
이 레노베이션 회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이들 작은 화장실 레노베이션을 맡겼는데 한달이 걸렸어도 끝내지못했고 많은 문제들이 남았습니다.
캐비넷 측정이 잘못되어 나와 이주를 더 기다렸고 샤워 슬라이드 도어 바는 수평이 맞지 않게 설치된 관계로 도드레 하니를 루즈 하게 해놓아 문이 떨어질뻔 했습니다. 도르레를 원래대로 조이면 샤워문은 제대로 닫히질 않습니다.
샤워주위로 실리콘 작업이 부실해 물이 바깥으로 샙니다. 샤워 부스안 타일 작업전에 들어가야 하는 작업( 샴푸통 놓는곳 벽쪽으로 넣기) 도 , 타일 하는 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이 미쓰되었는지 못하게 됬습니다. 이건 처음부터 꼭 부탁 드린 사항이었구요.
싱크 옆 벽쪽으로 들어가는 캐비넷 장은 색을 매치를 하지 못하였고 퀄리티가 너무 많이 떨어집니다. 현장에 오시는 분들이 스킬이 많이 부족하신점과 레노현장에 넣는 물품들이 많이 싸보이는 점도 문제가 되는것 같습니다. 외관상과 안정상 퀄리티 관련된 문제로 마지막 잔금 드리기전에 고쳐주기를 원했으나 이 문제점들을 그대로 놔두고 저희집 레노를 그만 두셨습니다. 나머지 잔금을 받지 않으셨지만, 설치가 잘못된것들이나 이 외의 문제들을 그대로 놓으셨습니다.
그것에 관련해 문자나 전화를 드릴때면 전혀 연락이 닿지 않았었구요. 처음에는 친절하셨으나 문제점들에 대해 말씀 드린후 문제를 마주하지 않고 피한것을 보아 전문성도 많이 결여됨을 알수 있었습니다.
일단 샤워 부스 바깥으로 물이 새고 제대로 맞지 않아 다른 업체를 고용해서 샤워부스 잘못되어 넣어진것을 다 뜯고 새것을 넣으려 하는 중입니나. 시간도 한달이 넘었지만 끝나지 않은 점,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낮은 퀄리티로 이루어진 공사 때문에 저희는 다른 업체를 통해 기존 레노베이션 회시가 만든 문제들을 고치고 바꾸고 새것으로 넣어야 하는 지라 비용도 훨씬 많이 들게 되었습니다.
문제 사항은 더 많지만 다 적지를 못하겠네요. 다른 분들은 저희같이 시간/정신/금전적인 피해를 보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혹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첨부 해 보내 드리겠습니다.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