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온라인 결제 환불문의..
작성자 dadada0206     게시물번호 7073 작성일 2013-08-24 03:34 조회수 2441
안녕하세요. 이태리에 본사를 둔 온라인 사이트에서 td데빗카드로 물건을 구입하였으나

그쪽에서 재고가 없으므로 주문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주문이 취소되기전 이미 정상금액에 오버차지되어 제 계좌에서 출금된 상태여서

사이트에 문의하니 자기들은 선적전에는 출금을 하지 않기때문에

들어온 돈이 없고 정상취소처리 되었으니 은행에 따라 시간이 걸릴뿐이니

기다리라고만 하네요.

확인 결과 사이트는 안전한 사이트인데 기다린지 2주가 다 되어갑니다.

이대로 마냥 기다려야하나요 아니면 은행에 가서 확인을 해야 할까요?

운영팀.  |  2013-08-26 10:54         

아마도 은행에 가서 문의하셔야 할듯 하네요. 은행에서 처리 불가하다고 하면 지출된 내역을 증빙서류로 해서 다시 온라인 사이트에 환불 요청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dadada0206  |  2013-08-28 19:01         

답변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다음글 Canada Citizenship Ceremony일주일 뒤 한국여행...캐나다여권 만들어야 하나요?
이전글 기미...
 
최근 인기기사
  드라이브 쓰루, 경적 울렸다고 ..
  앞 트럭에서 떨어진 소파 의자 .. +1
  (CN 주말 단신) 앨버타 실업..
  캘거리 경찰청, 다운타운 보안 ..
  (CN 주말 단신) 우체국 파업..
  “나는 피해자이지 범죄자가 아니..
  RCMP, 경찰 합동 작전, 수..
  연말연시 우편대란 결국 현실화 ..
  캐나다 우편대란 오나…우체국 노..
  주정부, 시골 지자체 RCMP ..
  현충일 캘거리 각지 추모행사 진..
  앨버타 주의원 숫자 늘어난다 -..
업소록 최신 리뷰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