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ㅓ는 싸우스 싸우스웨스트 사는 한인입니다.
이마트는 가기 멀지만 새로 오픈하고나서 그래도 5번 정도 갔었는데요
오늘 갔는데 좀 답답하더라고요
컴퓨터도 너무 느리고 틸이 3개 였는데 2개로 줄였고
카드기계도 느리고 계산하는 손님이 몇 안되는데도 의자가 필요할 만큼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불평을 하는게 아니고 사장님이 혹시 아시는가 싶어서 올립니다.
사장님~ 기계좀 바꿔주세요 플리즈
이마트 쇼핑후기
작성자 ayho 게시물번호 6415 작성일 2013-06-18 00:00 조회수 4536
ㅈㅓ는 싸우스 싸우스웨스트 사는 한인입니다.
이마트는 가기 멀지만 새로 오픈하고나서 그래도 5번 정도 갔었는데요
오늘 갔는데 좀 답답하더라고요
컴퓨터도 너무 느리고 틸이 3개 였는데 2개로 줄였고
카드기계도 느리고 계산하는 손님이 몇 안되는데도 의자가 필요할 만큼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불평을 하는게 아니고 사장님이 혹시 아시는가 싶어서 올립니다.
사장님~ 기계좀 바꿔주세요 플리즈
카드기계의 속도 문제는 카드회사의 문제이므로 빠르게 할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평상시에는 문제가 없는데 지난 주말에는 손님이 많았는데다가, 카드회사 서버의 문제가 있었던지 잠시 안되서 손님들이 길게 줄을 선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일시적인 현상이었을뿐 현재는 문제가 없다는 답변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나도 이런 불평좀 들어 봤으면....ㅡ,.ㅜ
전에 무엇인가를 사러 갔었는데 포장을 풀어 보면 않된다 하더라.
세상에 상품을 구입 하는데 확인도 하지 않고 살수가 있을까?
경영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관리에 문제가 있는것인지...
두번이나 겪었다. 한번이면 그래도 어쩌다 실수라 생각 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