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CB Drive Inn / Burger M..
데이케어 / On-Call / Summ..
WJP Construction Ltd. / ..
한코리아 / Server / macleod
이마트 매장관리(스탁) / 매장관..
Tori Bar / Kitchen staff /..
모모코 스시 / 키친겸서버 / 1..
Alenn Sandwich and Coffee I..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렌트] 룸렌트 / 남녀 / 8월 입..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워크아웃 베이스먼트 테이크오버 구합..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55..
남자/7,8월달 렌트 구합니다.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0..
팔고.사기
자동차
캐나다 달러 4천불 삽니다
자동스탠딩책상
Dell 모니터
여자 겨울 목티 장갑 목도리 바라클..
의자 판매합니다!!! (6/24일 ..
상태 좋은 책상과 의자 셋트 팝니다..
여아 생활한복 팝니다
플스4 프로 + 26게임 + VR ..
2018년 Mercedes Benz GLA 2..
2021년 KIA SELTOS 6900..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라이프
앨버타 브룩스 1,200MW 데이터 센터 건립 계획, 주민들 ..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내용 자진삭제됨
작성자
automachine
게시물번호 11472
작성일 2018-05-07 08:26
조회수 3181
.
brandnew
|
2018-05-07 12:34
한국식 횟집 가셔도 가격에 비해서 만족하시기는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제가 경험에 추천해 드리고 싶은 방법은 밴쿠버 한아름이나 시애틀에 있는 한아름 마트 가셔서 회를 사셔서 드셔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거의 광어 외에는 한국식 회를 먹기가 쉽지 않기에 한아름에서 회를 썰어 놓거나 썰어주는 곳이 있거든요 매운탕은 차를 가져가시면 매운탕 거리를 끓여 드실 준비를 하시던지 아니면 숙소를 키친이 있는 곳을 잡아서 햇반 과 함께 드셔도 좋을 듯 싶어요
다른 생선 고등어나 갈치 등 여러가지도 미리 구어 놓은 것이 있고 나물 종류도 만들어 놓은 것 팔아서 그렇게 번거롭지만 사셔서 드셔도 맛이 좋을 듯 싶습니다.
제 경험입니다.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글
전자 피아노 수리하시는 분 계셔요?
이전글
[답글]벤쿠버랑 시애틀에서의 한국스타일 횟집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최근에 저희집 지하실 개발해 주..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거의 광어 외에는 한국식 회를 먹기가 쉽지 않기에 한아름에서 회를 썰어 놓거나 썰어주는 곳이 있거든요 매운탕은 차를 가져가시면 매운탕 거리를 끓여 드실 준비를 하시던지 아니면 숙소를 키친이 있는 곳을 잡아서 햇반 과 함께 드셔도 좋을 듯 싶어요
다른 생선 고등어나 갈치 등 여러가지도 미리 구어 놓은 것이 있고 나물 종류도 만들어 놓은 것 팔아서 그렇게 번거롭지만 사셔서 드셔도 맛이 좋을 듯 싶습니다.
제 경험입니다.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