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스시인 / 스시파트 롤파트 쉐프..
준카츠 / 키친스태프 / 크로우풋
Sunset Motel / 하우스키핑 프..
RA LASH / 래쉬&브로우테크..
21Century Seafood Inc. / ..
Forever green / 헬퍼 / 캘거..
Sushi Kimu / 쿡/롤맨 / 6..
hwarang FC(한인 축구팀) / ..
[렌트] 룸렌트 / 여자 / 750 ..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한국 대학생 홈스테이 제공 가능하신..
다운타운 룸렌트 구합니다(여자)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6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
[렌트] 룸렌트 / 여자 / 700/..
⭐️전체렌트⭐️ 다운타운 1500불..
팔고.사기
자동차
선풍기 10불
Intelligent Diffuser
빨래건조대
쿠쿠 트윈프레셔 압력밥솥 팝니다
투잭 레이크 사이드 캠핑 양도합니다
무빙세일 2, 이것저것 팔아요
무빙세일 1, 이것저것 팔아요.
투잭레이크사이드 캠핑 양도합니다
2018년 Mercedes Benz GLA 2..
2021년 KIA SELTOS 6900..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라이프
캘거리 한인 합창단, 시니어 홈 위문공연·합창 페스티벌 참가해
주 정부, 암 치료 10개년 전략 발표..
묻고답하기
PR card 갱신시 UCI 넘버?
작성자
Luv2irene
게시물번호 11964
작성일 2019-02-19 23:44
조회수 5402
안녕하세요
PR카드 만기가 다가와서 갱신 신청하려고 서류를 작성하고 있는데, UCI넘버를 입력하는 란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이미 영주권을 받은 상태이고 다른 어플라이를 한 내용이 없어서 UCI넘버가 없는데, 영주권 갱신 서류에 입력해야 하는 UCI넘버는 어떻게 생성해서 입력해야 하나요?
열심히 살자
|
2019-02-20 07:16
안녕하세요 영주권 카드 앞면에 보시면 총 8자리의 ID 넘버가 있습니다. 그 숫자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Lake
|
2019-02-20 10:44
영주권카드 앞면 번호와 uci 번호가 같은지 확인해보지 않아 잘 모르지만 uci 번호는 랜딩페이퍼 보시면 나옵니다. 랜딩페이퍼와 uci 번호는 시민권 신청할때도 필요합니다.
열심히 살자
|
2019-02-20 13:21
LAKE님이 말씀 하신번호 와 같은 번호 입니다.
Luv2irene
|
2019-02-20 22:38
Lake/열심히살자 답변 감사합니다. 아내가 영주권 받은지가 오래되서 랜딩페이퍼는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재발급 받을 수는 없죠?;;
bluemax
|
2019-02-21 18:17
저도 갱신하려고 준비중인데요.PR CARD 만기전에 꼭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외국나갈일은 당분간 없고, 그러면 천천히 신청해도 되는지?
불이익이나 그런것이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글
한국 여권 갱신시 피알카드 꼭 있어야 하나요?
이전글
시민권신청서류 도와주는 한국분 연락처 좀..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이번에 연수기, house water f..
이번에 정유진 리얼터님을 통해 ..
두번째 차량구매 실후기 입니다 ..
최근에 저희집 지하실 개발해 주..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외국나갈일은 당분간 없고, 그러면 천천히 신청해도 되는지?
불이익이나 그런것이 있는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