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Ryuko / 주방 / 다운타운
일식당 / 핫푸드, 템푸라, 롤맨..
New Sandong / Cook ,Hel..
The Sharp Music Cafe Brunc..
Kinjo Sushi and Grill Millr..
H mart Calgary Downtown / ..
SHIKON JAPANESE RE..
MSKIN MED & BODY C..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Claresholm (RCIP 지역) $7..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4..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
대중교통가까운.쿠거리지sw 베이스먼트..
[렌트] 룸렌트 / 남녀 / 29일(..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7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950..
팔고.사기
자동차
Glen brook 5103-35ave SW
그레이색 커튼 판매합니다
룸 디바이더 커튼봉 팝니다
여아 한복(1-3세)
베어스프레이(2028.12/2029..
파마,매직스트레이트 Summer Big ..
책상, 의자 세트 저렴히 판매합니다..
<무빙세일> 책상 무료로 드립니다.
2020년 Subaru Forester 75600..
2018년 Mercedes Benz GLA 2..
2021년 KIA SELTOS 69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라이프
캘거리 서쪽에 YMCA 및 공공도서관 복합시설 추진 - 부족한..
올 여름 캘거리 공항, 발디딜 곳 없을..
묻고답하기
다니던 직장을 3~4일 안에 그만두어야할 사정이 생기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fishlover
게시물번호 12000
작성일 2019-03-08 13:22
조회수 3920
보통직장은 그만 둘려면 2주 노티스를 줘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더 좋은 직장을 잡아서, 3~4일 만에 그만두어야 된다면
어떻게 되나요. 서로간에 스무스 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나요?
다니던 직장은 캐나디언 직장을 의미합니다.
개를 찾아서
|
2019-03-08 13:52
난감한 입장이 이해됩니다.
온타리오 사례를 들자면 고용자가 불쾌감을 담아서 마지막 급여를 지급하지 않는다 하더군요.
혹시 전반기 휴가가 남아있다면 휴가와 퇴직을 조율하시면...,
HR 담당자와 상의하셔서 좋은 결말 맺으시기 바랍니다.
Yellowboy
|
2019-03-08 15:38
employee/employer 관계는 언제나 At will 입니다. 당일 노티스없이 짤리는 경우가 비일비재한 예를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Collective bargaining, union 인 경우는 좀 다른얘기지만, 계약서에 2주 노티스가 있지 않는한 법적인 구속력은 없습니다. 단 차후 reference를 고려하시어 위 보스와 잘 얘기해보시기 바랍니다. Don’t burn your bridges behind you! 굿럭 하시길
다음글
더러워진 양말은 어디다 버리나요?
이전글
ROE 를 박으려 하는데요! 일정한 양식이 있나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추천! 추천!!! 사우스포인트 ..
얼마 전 집에 정수기와 연수기를..
싱크대 배수 문제가 있어서 수리..
이번 법인세금신고를 민경희 회계..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온타리오 사례를 들자면 고용자가 불쾌감을 담아서 마지막 급여를 지급하지 않는다 하더군요.
혹시 전반기 휴가가 남아있다면 휴가와 퇴직을 조율하시면...,
HR 담당자와 상의하셔서 좋은 결말 맺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