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백정 Baekjeong Korean BBQ ..
Japanese Village / Server /..
중화요리(짬뽕) / 헬퍼 / 시눅..
마트에서 구인합니다(시급 $22)..
H mart Calgary Downtown / ..
BBq midnapore / kitchen, se..
포에버그린 / 헬퍼 / 캘거리 전..
Jeong / Kitchen or Server ..
[렌트] 룸렌트 / 남녀 / 8월 입..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워크아웃 베이스먼트 테이크오버 구합..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55..
남자/7,8월달 렌트 구합니다.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0..
[렌트] 룸렌트 / 여자 / 750 ..
아파트 리스 테이크오버
팔고.사기
자동차
캐달(1,000불) 삽니다. 한화 ..
이케아 키즈책상+서랍장
이케아 키즈책상+의자
싱글 침대프레임+메모리폼
어린이용 싱글침대프레임+메모리폼+책..
퀸사이즈 침대(프레임+매트리스) 판..
컴퓨터 책상 $50
자전거 (성인남성용 1대, 어린이 ..
2021년 KIA SELTOS 6900..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라이프
앨버타 브룩스 1,200MW 데이터 센터 건립 계획, 주민들 ..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몸이 아파 E.I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빅토리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2366
작성일 2009-12-31 01:20
조회수 1653
일을 하다 호흡기 계통으로 몸이 위급한 상황으로 엠블란스에 실려가서 병원에 한달간 입원을 했습니다. 다시 그 일을 할 수 없어서 의사한테 진단서를 부탁 했으나 백인 의사가 2,3주 쉬면 일 할 수 있다고 써주고 마스크 써라. 다시 아프면 엠블란스를 불러라. 지금 일을 못하고 놀고 있고 앞으로도 그일을 할수 없을것 같은데 동양인이라 무시한건지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 답답 합니다. 경험이 있으시거나 이일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조언 부탁 드립니다.
요르기
|
2010-01-04 02:58
지역 Calgary
제가 비록 호주에 있지만..
너무 비싸서... 응급수술 안받으려하니까
일단 챠트에 등록된 상태로 수술 안받고 더 아프면
담당의사 징계라고
절대 한국 못보낸다고 그래서 억지로 수술 받았었거든요
더 아프면 담당의사 책임이래요
그리고 오진을 했을경우엔... 오진에 관한 컴플레인하는 기관도 있던데요
병원에 물어보시면..컴플레인 담당하는기관 전화번호 알려 줄꺼예요
나중에 문제생기면 그 번호로 연락하시면 좋을것같은데요..
다음글
유학가려는데요~~
이전글
소갈비찜하고싶은데 영문명칭 어떤걸 사야되나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너무 비싸서... 응급수술 안받으려하니까
일단 챠트에 등록된 상태로 수술 안받고 더 아프면
담당의사 징계라고
절대 한국 못보낸다고 그래서 억지로 수술 받았었거든요
더 아프면 담당의사 책임이래요
그리고 오진을 했을경우엔... 오진에 관한 컴플레인하는 기관도 있던데요
병원에 물어보시면..컴플레인 담당하는기관 전화번호 알려 줄꺼예요
나중에 문제생기면 그 번호로 연락하시면 좋을것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