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Tova Home Care / Senior C..
Kan sushi and grill / Kit..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렌트] 룸렌트 / 여자 / 660 ..
팔고.사기
자동차
이사 바구니 판매
귀국 세일 합니다. (드라이기, 의..
(완료) 책상, 의자, 브리타 필터..
Glen brook 5103-35ave SW
책상 무료나눔 (140cm x 90cm..
2층 침대, 매트리스 포함 판매합니..
신지모루 핸드폰 거치대
양압기, 마스크 (CPAP machine..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비행기 탈때 짐이 추가 되면 얼마를 내야 되나요?
작성자
KARU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4625
작성일 2011-07-22 08:29
조회수 2017
항공편을 이용할때 수화물이 15KG정도 추가 되면 얼마 정도를 내야 되나요?
patrasche
|
2011-07-22 10:33
지역 Calgary
항공 회사마다 다릅니다. 회사 싸이트 가보면 쉽게 다 나와있어요
깡지
|
2011-07-23 10:28
지역 Calgary
전 한국에서 올때
1KG만 넘어도 10마넌이였습니다.
전 이민가방 두개 다 8KG씩 넘어서 20만원내고왔네여 ㅠ
10키로 넘던 1키로 넘던요~
에어캐나다였는데,
항공사마다달라요~ 글고 그거 자주바껴요
화백
|
2011-07-23 14:41
지역 Calgary
한국에서 올땐 벤쿠버에서 다시 짐 검사할 경우가 있기 때문에
무게를 꼭 지켜서 잘 모르겠구요
캘거리 출발땐 가방 하나당 대충 1~2킬로 넘었는데
항상 그 정도는 빨간 딱지 붙이고 그냥 부쳐줬거든요
그런데 2년전 한국갈땐 가방 하나당 150불씩 300불 내라해서
공항서 짐 빼서 들고 탔어요
다음글
BC 국경가시는분있으세요?제발...........
이전글
자동차 정비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1KG만 넘어도 10마넌이였습니다.
전 이민가방 두개 다 8KG씩 넘어서 20만원내고왔네여 ㅠ
10키로 넘던 1키로 넘던요~
에어캐나다였는데,
항공사마다달라요~ 글고 그거 자주바껴요
무게를 꼭 지켜서 잘 모르겠구요
캘거리 출발땐 가방 하나당 대충 1~2킬로 넘었는데
항상 그 정도는 빨간 딱지 붙이고 그냥 부쳐줬거든요
그런데 2년전 한국갈땐 가방 하나당 150불씩 300불 내라해서
공항서 짐 빼서 들고 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