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BBq midnapore / kitchen, se..
포에버그린 / 헬퍼 / 캘거리 전..
Jeong / Kitchen or Server ..
CB Drive Inn / Burger M..
콘도 Suite Cleaning & Carpe..
onion / Dishwasher / 10 ..
onion / sever / 10 Aspen ..
K-town fried chicken / Serv..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워크아웃 베이스먼트 테이크오버 구합..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55..
남자/7,8월달 렌트 구합니다.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0..
[렌트] 룸렌트 / 여자 / 750 ..
아파트 리스 테이크오버
[렌트] 룸렌트 / 여자 / 500불..
팔고.사기
자동차
한국거래)다이슨 에어랩i.d. 멀티 ..
오텐틱 양도(Jun 29-30/ 1박..
Portable air conditioner $300
Bosch 와이퍼 판매
타이어 225/45R18
(예약중) 실내 자전거 팝니다
익스펜더블 다이닝 테이블 가져가세요..
AHC eye cream $15
2021년 KIA SELTOS 6900..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라이프
온라인 상거래 개인정보 보호 법안 신설… 2500만 달러 과징..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마이엘지070공유기 주실분계실까요?
작성자
토토로
게시물번호 6984
작성일 2013-07-18 05:33
조회수 2981
고장나서인터넷전화가안돼요
혹시 공유기 안쓰시는분계실까요?
그리고해외거주자는 스마트폰인터네전화어플이요미안된다고하던데요
혹시 이용가능한 어플이있나요?
happyman
|
2013-07-18 08:24
보통 집에 인터넷 때문에 텔러스나 샤 등등 에서 사용하는 공유기가 있을텐데요 거기에 이렇게 안테나 달려 있는 유무선공유기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한국분들 집에가면 유무선공유기 있는데 070공유기 또 달아서 쓰시더군요 그럴필요는 없습니다. 전파간섭만 생기고 전기료만 더 나가죠 ^___^
스마트폰 인터넷 전화어플이라는게??? 스카이프 말씀하시나요? 자~알 됩니다.
또띠아빠
|
2013-07-18 18:23
lg 070어플이 너무 엉망이라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아이폰용은 더 쓰레기고요. 안드로이드용은 운영체제가 진저브레드라면 쓸만합니다.
가끔 ADSL모뎀 쓰시면 인터넷회사(벨이나..뭐 기타등등)에서 070용 port를 막아놓은 경우도 있으니 전화해서 오픈해달라고 하시거나 네이년 검색해보시면 해결방법있습니다.
다음글
미국, 혹은 해외 여행시 셀폰 로밍 미리 구입하세요
이전글
카메라 최근에 사신분 계신가요? 좋은 제품 추천부탁드려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대부분 한국분들 집에가면 유무선공유기 있는데 070공유기 또 달아서 쓰시더군요 그럴필요는 없습니다. 전파간섭만 생기고 전기료만 더 나가죠 ^___^
스마트폰 인터넷 전화어플이라는게??? 스카이프 말씀하시나요? 자~알 됩니다.
아이폰용은 더 쓰레기고요. 안드로이드용은 운영체제가 진저브레드라면 쓸만합니다.
가끔 ADSL모뎀 쓰시면 인터넷회사(벨이나..뭐 기타등등)에서 070용 port를 막아놓은 경우도 있으니 전화해서 오픈해달라고 하시거나 네이년 검색해보시면 해결방법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