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자유게시판
주정부 공지) 아웃리치 (Outreach)는 주민들이 코비드 관련 자원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성자 운영팀     게시물번호 14237 작성일 2020-12-16 11:19 조회수 2685

알버타 주 정부는 특히 코비드-19 감염 및 전파의 비율이 매우 높은 커뮤니티들을 위한 새로운 아웃리치 프로그램 및 지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알버타 헬스 (Alberta Health)는 에드먼튼과 캘거리에서 그러한 커뮤니티 11개를 확인했습니다.

 

12월 15일부터 이 커뮤니티에 사는 주민들에게 몇 가지 새로운 프로그램 및 지원이 제공됩니다. 그것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자가 격리 호텔 및 재정 지원

o 이 지역의 코비드-19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은 문화적으로 적절한 음식이 포함된 무료 호텔 객실 숙박을 14일 동안 할 수 있습니다.

o 이들은 또한 자가 격리를 마친 후에 $625의 임시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비드 케어 (Care) 팀 

o 이러한 커뮤니티 주도의 아웃리치 팀은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현지 지원 및 개입 (interventions)을 제공합니다.

o 마스크, 소독제 및 여러 언어로 된 정보가 포함된 케어 패키지 (Care packages)가 이 지역에 전달될 것입니다.

o 코비드-19 평가 및 검사 시설로 가는 안전한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o 아웃리치는 커뮤니티 지도자와 지역 신앙 및 정착 서비스 단체에 의해 주도되고 지원됩니다. 필요한 경우 번역사의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중 의식 (awareness) 캠페인

o 알버타 주 정부는 번역된 자료 및 기타 지원에 대한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영어에 대한 언어 장벽이 있는 알버타 주민들에게 중요한 공중 보건 정보를 직접 전달하기 위한 아웃리치 캠페인을 개발했습니다.

o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과 웹 플랫폼 뿐만 아니라, 라디오, 텔레비젼 및 인쇄 광고를 통해 10개의 언어로 메시지가 전달될 것입니다.

 

“이 전염병은 우리 모든 커뮤니티 및 경제 모든 분야에 영향을 주면서 주 전역에 걸쳐 중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그러나 일부의 경우 이러한 영향이 훨씬 더 심각했습니다. 알버타 주 정부는 높은 확산율에 대처하고 있는 커뮤니티의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있는 현장에서 그들을 만나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제이슨 케니 (Jason Kenney), 주 수상

 

“우리는 가장 큰 영향을 느끼고 있는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지원적이고 협력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싶습니다. 온정적인 (compassionate) 노력을 통해, 우리는 장벽을 넘어 우리의 이웃에게 다가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정보 및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트레이시 알럴드 (Tracy Allard), 시정 장관

 

“모든 배경의 알버타 주민들이 전염병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알버타 주 정부는 모든 알버타 주민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대담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알버타 주 정부가 각 커뮤니티의 필요를 해결하는 배려심 있고 온정적인 전략을 개발하도록 도와 주신 커뮤니티 지도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이 전염병이라는 도전을 극복할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함께 할 것입니다.”

케이시 매두 (Kaycee Madu), 법무부 장관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정보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문화 및 커뮤니티 기반 단체들의 지도자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단체들은 커뮤니티의 필요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고, 우리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그들의 헌신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롸잔 사니 (Rajan Sawhney), 지역사회 및 사회복지 장관

 

“협력하여 일함으로써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고 우리의 노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Vasudev kutumbakam (세계는 하나의 대가족이다)이라는 말을 들으며 자랐습니다. 이러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우리 모두를 하나의 대가족으로 모이게 하신 케니 주 수상과 그의 정부에 감사를 드립니다. 자원 및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상호 지원 및 전문 지식을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의식 (awareness)을 형성하고 커뮤니티로서 함께 더 강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뤠카 가디아 (Rekha Gadhia), BAPS Swaminarayan Mandir 힌두 사원-캘거리

 

“이민자와 신규 이주민 (newcomers)을 지원하는 데 촛점을 맞춘 단체로서, 우리는 코비드-19이 이미 여러 장벽에 직면한 커뮤니티들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력을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이 발표는 기존 및 신규 데이터를 활용하고 극대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우리는 코비드-19의 확산에 대응하고 제한하는 데 있어, 이러한 커뮤니티들을 지원하기 위해 증거에 기반한 표적화된 프로그램을 만든 주 정부를 칭찬합니다.”

샤리프 하지 (Sharif Haji), 상무 이사 (executive director), 아프리카 센터

 

알버타 주 정부는 상승 곡선을 꺽고, 소규모 사업장을 유지시키며, 알버타 의료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정확한 조치를 통해 생명과 생계를 보호함으로써 코비드-19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배경

 

가장 높은 확산률을 경험하고 있는 11개의 커뮤니티는 다음을 포함하여 그들의 커뮤니티에 더욱 만연한 몇 가지 장벽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중을 상대해야 하는 고위험 직업에서의 고용 – 예를 들면, 의료 분야의 일선, 정비, 운송.

종종 다가구 (multi-family) 또는 다세대 (multi-generational) 주택과 더불어, 평균 이하의 소득에 기인한 상당히 밀집된 주거 형태.

적절한 지원이 없을 수도 있는 알버타 신규 이주민의 수가 더 많음.

영어 장벽이 있는 사람들의 비율이 더 높음.

 


0           0
 
다음글 캐나다 | 국세청 CERB 수령자 44만 명에게 자격미달 통보
이전글 "아마존은 싫다" 지금 캐나다에서 뜨는 쇼핑사이트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 식료품, 주류, 식당 식..
  드라이브 쓰루, 경적 울렸다고 ..
  앞 트럭에서 떨어진 소파 의자 .. +1
  (CN 주말 단신) 우체국 파업..
  “나는 피해자이지 범죄자가 아니..
  연말연시 우편대란 결국 현실화 ..
  주정부, 시골 지자체 RCMP ..
  캘거리 트랜짓, 내년 수익 3,..
  AIMCO 논란, 앨버타 연금 ..
  주정부, AIMCO 대표 및 이..
  주정부 공지) 알버타의 회복적 ..
  웨스트젯 인천행 직항, 내년 주..
자유게시판 조회건수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한국방송보는 tvpad2 구입후기 입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