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라이프

자유게시판

짐 프렌티스 세상 떠나

작성자 philby 게시물번호 9464 작성일 2016-10-14 12:13 조회수 3376

http://www.cbc.ca/news/canada/calgary/jim-prentice-plane-crash-killed-1.3804941 짐 프렌티스가 죽었군요.

 B.C.에서 경비행기 사고로... 조기총선으로 승부수 던진 게 결국 독이 되었지만 살다 보면 옥쇄를 각오하고 승부수를 던져야 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기면 충신 지면 역적 되고.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짐 프렌티스... 젊은 사람이 세상 떠나는 걸 보면 참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이념적으로는 보수당에 반대하고 있지만 이념을 떠나 아까운 나이에 세상을 떠나니 명복이고 뭐고 그냥 할 말이 없군요. 

 Good bye Jimmy Good bye

0
0
prosperity  |  2016-10-14 17:33    
0 0
Jim Prentice 자신감에 넘치는 유능한 정치인이 였습니다. 자신감에 넘치다 보니 국민을 두려워 하지 않았고 알버타 정치는 자기가 아니면 할 사람이 없다는 안하무인적인 행동을 하다가 결국 PC 정권이 무느진 것입니다. 급하지도 않은 조기 선거에 국민을 무시하는 발언으로 알버타 정치가 바꾸어진 것입니다.

정말 능력있는 유능한 정치인이였는데, 좋은 정치로 알버타 주민들에게 큰 봉사를 할수 있었던 인재 였는데 너무 자신 만만하게 유권자를 무서워 할 줄 몰라서 몰락한 것입니다. 알버타 보궐선거에서 (4석) 한석이라도 PC 당이 떨어졌드라면 지난 선거에서는 좀 다른 결과가 있었지 않았나 유추하여 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