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추가모집) Jasper 선물 가게 ..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한화팔고 캐달삽니다.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벽난로 점화시 이상
작성자
그린색
게시물번호 10346
작성일 2017-01-04 19:41
조회수 2231
11년 된 벽난로를 여태 사용치 않다가 올해 부쩍추워서 사용하려했으나
스위치를 올리면 어떤경우는 바로 켜지고 또 어떤경우는 5-6회 계속하여
on/off를 하여야만 켜지는데
켜진경우에도 짧게는 2-3분 ,길게는 15-20분후에 그냥 꺼져 버리곤 합니다.
뭐가 잘못된건지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난로의 pilot 불은 11년간 계속 켜놓고 (한여름이라도) 있었습니다
elec
|
2017-01-04 20:08
스위치를 체크해보세요 스위치안쪽 두선을 빼서 바로 연결을 해봐도 똑같은 증상이라면 thermopile불량일 수도 있어요
바람
|
2017-01-05 16:51
스위치안쪽 두선을 빼서 바로 연결을 한다는 것이 잘 이해가 안갑니다. 다시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lec
|
2017-01-05 19:54
벽에 있는 스위치커버 나사를 푸르면 안에 스위치도 나사 두개가 있을거예요 그 나사를 푸르면 스위치를 바깥쪽으로 뺄수 있습니다 스위치옆에 보면 선두개가 역시 나사로 조여져있을거예요 나사를 풀르고 선을 스위치에서 뺀다음 두 선을 연결해보세요 작동이 잘되면 스위치를 새걸로 교체하시면 잘될거구요 마찬가지로 안된다면 thermopile 문제일 확률이 큽니다
그린색
|
2017-01-05 20:41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해보았더니 불이 잘 들어고 스위치연결해서 꺼면 안들어오네요
내일 홈디퍼에가서 구매해서 교체하려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은행 뮤추얼 펀드
이전글
Garage Door 리모콘이 안됩니다.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말씀하신대로 해보았더니 불이 잘 들어고 스위치연결해서 꺼면 안들어오네요
내일 홈디퍼에가서 구매해서 교체하려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