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BBq midnapore / kitchen, se..
포에버그린 / 헬퍼 / 캘거리 전..
Jeong / Kitchen or Server ..
CB Drive Inn / Burger M..
콘도 Suite Cleaning & Carpe..
onion / Dishwasher / 10 ..
onion / sever / 10 Aspen ..
K-town fried chicken / Serv..
[렌트] 룸렌트 / 남자 / 900 ..
워크아웃 베이스먼트 테이크오버 구합..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55..
남자/7,8월달 렌트 구합니다.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30..
[렌트] 룸렌트 / 여자 / 750 ..
아파트 리스 테이크오버
[렌트] 룸렌트 / 여자 / 500불..
팔고.사기
자동차
캐달 판매합니다 (한화 구매)
한국거래)다이슨 에어랩i.d. 멀티 ..
오텐틱 양도(Jun 29-30/ 1박..
Portable air conditioner $300
Bosch 와이퍼 판매
타이어 225/45R18
(예약중) 실내 자전거 팝니다
익스펜더블 다이닝 테이블 가져가세요..
2021년 KIA SELTOS 6900..
2020년 Subaru Forester 75500..
2019년 Ford Flex 114,000..
2019년 hond cr-v 92000km $..
2024년 Volkswagen Taos 22,00..
2025년 Hyundai Tucson XRT 3..
2010년 Nissan Rogue 226000..
2215년 Mercedes Benz GLA 2..
라이프
온라인 상거래 개인정보 보호 법안 신설… 2500만 달러 과징..
스프루스 메도우즈로 옮겨진 글로벌페스트..
묻고답하기
드라이브 라이센스 리뉴할때 주소 잘못기입시
작성자
patrasche
게시물번호 6471
작성일 2013-01-20 16:45
조회수 2283
드라이브 라이센스 리뉴할때 유닛넘버를 안적어냈는데요 (콘도단지에 1부터 30까지있는디 이 유닛넘버를 안적은 경우..) 우편물은 오디가서 찾을수 있는 건가요?? 만약 제신청시 요금을 또내야 하는 건가요??
nutri grain
|
2013-01-20 18:27
유닛번호를 안적으셨으니 메일이 반송되겠죠 다시? 아마 다시 전화해서 유닛넘버 까먹고 말안햇다하면 다시 보내줄거 같네요 돈은 차지 안할거같아요
patrasche
|
2013-01-20 18:46
어디로 다시 반송이 되는 건가요?레지스트리로 반송되지는 않을것 같은데....흠....레지스트리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jj.forest
|
2013-01-20 23:00
임시 드라이브 라이센스에 기한 내에 면허증 안 나오면 연락하라는 연락처로 전화하세요. 반송여부 거기서 확인해주고 다시 보내줘요.
serendipityy
|
2013-01-21 22:33
재 신청시에 돈 다시 똑같이 지불해야 돼요 .. 저도 포스트코드 잘못쓴거 같아서 고쳐야 될 것 같다고 하니깐 다시 요금내라고 해서 그냥 다시 돌아왔는데
다행이 집으로 잘 도착했어요 다행이도 ...
patrasche
|
2013-01-22 10:25
음;;; 전화해서 잘한번 말해봐야갰네요......근데 제신청시에 다시 탬플러라 라이센스 종이를 주던가요??
다음글
AINP 영주권자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전글
아이폰4 언락폰, 아무이동통신사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1달 전에 저희 집 마루와 페인..
정말 만족스러운 페인트 및 데크..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다행이 집으로 잘 도착했어요 다행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