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드림 캐나다 앨버타주 1등 신문
뉴스
지역
|
교민
|
경제
|
교육
|
이민
|
오피니언
라이프
탐방•인터뷰
|
칼럼•문학
|
건강•생활
|
여행
|
행사안내
교차로
구인•구직
|
팔고•사기
|
자동차
|
렌트•홈스테이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업소록
종이신문 보기
기사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구인.구직
홈스테이
Bread&Brew / Part-time Ba..
Hasla construction / 팀장 / ..
캘거리 한인 라이딩 팀 CKC 에..
무빙헬퍼 / 이사도우미 / 다운타..
WOW Logistics / 배송업무 ..
And Some Flower Cafe / 키..
Ryuko / 홀 / 다운타운
Tova Home Care / Senior C..
[렌트] 룸렌트 / 남녀 / 기간별 ..
여자 / 7, 8월 2달 단기 숙..
[렌트] 룸렌트 / 여자 / $650..
[렌트] 전체렌트 / 남녀 / $19..
[렌트] 민박 / 남녀 / 일 30불..
[렌트]룸렌트 / 남자 / 850불 ..
[답답글]AURA Tower Penthouse ..
[렌트] 룸렌트 / 남녀 / 650 ..
팔고.사기
자동차
남자 자라 점퍼
여행용 수면안대,글로벌어뎁터,선글라..
스타킹
남성 양복세트
소파, 책상, 의자, 침대 무료 나..
교자상 2개 붙은사이즈(무료)
영창 피아노(최상) 50불
이사 바구니 판매
2215년 Mercedes Benz GLA 2..
2017년 Nissan Pathfinder 212..
2024년 폭스바겐 TAOS 69,20..
2015년 BMW X3 124000km ..
2022년 kia sportage 101000km..
2024년 kia sportage 25000km ..
2016년 BMW 228i 159340..
2012년 Nissan Rogue 184000..
라이프
도로 위 통제력 상실: 일상을 위협하는 운전 보복 - 주행 중..
미네완카 호수 인근 잦은 흑곰 출몰에 ..
묻고답하기
캘거리 소니 A/S센터가 어디 있나요??
작성자
마다가스카라
게시물번호 8233
작성일 2014-11-01 00:42
조회수 4081
카메라가 고장나서 고치려고 하는데 소니 정식 A/S 센터가 캘거리엔 없는거 같네요... NE지역의 런들 스테이션 쪽에 있는 웨스트팩이란곳 가봤는데 못 고친다고 하더라구요.
사설로 고치는 곳 중 다른 업체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운영팀
|
2014-11-01 10:48
kijiji.ca에 들어가서 카메라 명 + Repair 이렇게 검색하면 사설 업체들이 뜰겁니다.
해바라기사랑
|
2014-11-01 13:20
쉬눅몰 안에 소니 매장이 있는데 문의 한번 해보세요.
고치려면 토론토나 벤쿠버로 보내야 하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하니까 보통은 새것을 그냥 사서 쓰는 사람이 더 많은것 같아요.
큰 문제가 아니라면 고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글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만불 송금 질문올립니다
이전글
한국인 훼미리닥터 연락처 알고싶습니다
자유게시판 -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캘거리에서 즐길수 있는 115가지...
업소록 최신 리뷰
사람보내서 견적 봐주신다하더니 ..
첫 집 마련의 설렘과 걱정을 안..
지인들의 추천으로 Poly-B 교..
이사 올때 딥클리닝을 못 했었어..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나는 혼자 태국에 간다
에드몬톤 한인회 재판 진술서- (4..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이지모(이재명을 지지하는 모임) 켈..
그것이 알고 싶다
고치려면 토론토나 벤쿠버로 보내야 하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하니까 보통은 새것을 그냥 사서 쓰는 사람이 더 많은것 같아요.
큰 문제가 아니라면 고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