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자유게시판
윤석열을 대선후보에서 퇴출시켜야하는 단 한 가지 이유
작성자 clipboard     게시물번호 15627 작성일 2022-01-15 13:03 조회수 3852

===============

 

대선에 온통 정신이 팔려있는 한국 국내매체에서는 별로 관심을 보이고 있지 않지만, 현재 아메리카합중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간에 벌어지는 기싸움은 당장 두 나라 간에 전면전이 벌어진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초긴장국면으로 접어들었다. 조선이 미국의 방공망을 무장해제시킨데 대한 미국측의 격렬한 반응 때문이다.

 

미국은 조선 국방과학원이 연초 세 차례에 걸쳐 시험발사한 극초음속회피기동미사일이    Maneuverable Re-entry Vehicle (다탄두기동성재돌입탄도탄)기술과  hypersonic glide vehicle (초음속활공비행체) 기술이 함께 적용된 최첨단형태의 미사일인 것으로  최종 판단하고, 조선이 결국  궁극의 전략미사일기술을 미국보다도 먼저 확보했다는 사실에 대경실색하면서  최고도의 비상대응작전에 돌입했다.

 

MARV + HGV로 약칭되는 이 종합기술은 종말단계에서 목표물을 향해 돌진하는 재돌입체에 미리 장착한 전자유도장치와 물리적 유도장치(핀이라고 불리우는 자동날개)를 가동하여 방향과 자세를 실시간으로 제어하며 비행항로를 임의로 변경할 수 있는 최첨단 미사일 유도 및 비행기술이다. 

 

초속 3.5 km 로 날아가면서 미국의 MD 방어망을 간단하게 회피하는 항로변경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재돌입국면에서 여러 개의 탄두로 분리되어 분리된 탄두들이 각각의 목표물을 향해 극초음속으로 수직낙하하는 이 미사일 전력을 방어할 수 있는 기술은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미국도 아직 개발중인 기술을 조선이 먼저 선점했으니 백악관이 크게 놀란 것은 당연지사다.  

 

한마디로 조선의 전략미사일전력에 의해 미국의 방공망이 하루아침에 무장해제당한 것이다.  

 

조선이 전략군특구로 지정한 자강도 3 개 군(룡림-전천-성간)에 설치된 갱도진지에서 발사된 전술핵탑재 극초음속미사일이 발사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군 기지인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서북부에 위치한 캠프 험프리스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1 54 초에 불과하다.  미국과 일본의 정찰첩보위성들을 비롯한 방공정보망은 지난 1 5 일 첫 번 째 시험발사된 미사일이 어디에서 발사된 것인지 위치조차 파악하지 못했다.

 

Rand Corporation 소속 외교국방담당 수석연구원 Bruce W. Bennett 은 조선의 극초음속미사일의 저고도비행에 특히 주목했다.

 

700 km 밖에 있는 목표물을 오차없이 명중시킨 이 미사일을 중력방해와 공기저항을 받을 수 있는 50 km 저고도를 임의로 선택하여 비행시켰다는 것은 조선의 미사일제어와 유도기술이 가공할만한 끝판왕 수준임을 증명해 준다. 그는 비행고도를 성층권 이상으로 높일 경우 사거리가 중장거리로 늘어나 미국군의 태평양 기지들은 물론이고 본토기지들도 손쉽게 타격할 수 있을 것이라는 해석을 하기도 했다.

 

혼동하지 말아야 할 것은, 조선이 이번에 시험발사한 극초음속미사일은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탄도미사일(ballistic missile)이 아니라 순항미사일과 유사하게 비행궤도를 임의로 설정하여 날아가는 고속활공미사일이기 때문에 발사에서부터 도달까지 상당구간이 레이더에조차 포착되지 않아 MD 방공망의 요격대상이라고 보기 어렵다는 점이다.

 

한국의 국민의 힘 대선주자 윤석열이 두 번 째 발사 (조선이 화성 8 호라고 이름을 붙힌) 직후 킬체인을 들먹이며 선제타격 운운했는데, 그의 발언이 비난받아야 하는 첫 번 째 이유는 그가 전쟁광이라거나 호전적이라는 점에 있는 게 아니라, 그의 끝을 알 수 없는 무식과 무지가 나라를 순식간에 말아먹고 국민을 파멸의 구렁텅이로 몰아넣을 수 있다는 점에 있다.  

 

윤석열은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 두루 무식하다는 점이 이미 드러난지 오래지만, 킬체인과 선제타격 발언에 비추어보면 특히 한국과 조선을 포함한 동북아의 군사적 지형과 자국의 무기체계에 관해서는 기본 상식조차 없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현재 한국군이 2023 년 실전운용을 구상하고 있는 킬체인이라는 것이 한국의 MD 참여 보류문제에 걸려 그 미래조차 불투명하며, 이 때문에 미국이 주요정보자산공유를 비공식적으로 거부하고 있는 현실이므로 킬체인이라는 말을 꺼내는 사람조차 찾아보기 어렵다.

 

지금 한국군이 보유하고 있는 첩보능력으로는 기껏해야 글로벌호크블록30 정도의 비행정보자산으로 휴전선 근처에 있는 장사정포나 재래식 액체연료주입 탄도미사일의 발사징후 정도를 간신히 감시할 수 있을 뿐 유리형 앰플주입연료를 미리 장착하고 갱도 안에서 대기하다가 갑자기 발사되는 전략미사일의 움직임을 파악할 도리도 없고 요격할 방법도 없다.  

 

아마도 그는 이런 이야기를 들어 본 적도 없고 생각해 본 적도 없기 때문에 킬체인 선제타격 발언을 한 것이 분명하다.  

 

도대체 상대가 무슨 종류의 무기를 가동했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아무것에나 대고 킬체인이니 선제타격 이니 뚱딴지같은 단어들을 거론하며 천방지축 아무 말이나 입에서 나오는대로 지껄이는 저런 후보가 두 자릿수 지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어둡고 위험하게 하는 치명적 요인이 될까 걱정된다.

 

2022. 1. 15. 12:30 sarnia (clipboard) 

 


21           20
 
philby  |  2022-01-15 19:41         
7     8    

박근혜 하나로 족합니다. 박근혜 사면 되자 화환이 천개 넘게 들어 왔다는 뉴스에 헛웃음만 나왔지만.

clipboard  |  2022-01-15 20:43         
8     7    

아직 많은 사람들이 알아채지 못하고 있는 치명적인 숨은 문제는
김건희가 최순실보다 머리도 훨씬 더 나쁘고 인성도 더 형편없으면서 오만은 더 높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는 점 입니다.
유투버에게 떠들어 댄 내용 중 이미 유출되어 돌아다니고 있는 일부만 보더라도 그렇습니다.

윤석열 아마도 낙마할 지 모르겠습니다.

윤석열은 노래를 잘 한다니까 제가 얼마 전에 올린 이용복의 이 노래를 부리면서 여생을 보내면 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25-hux33Hc

philby  |  2022-01-15 21:43         
5     5    

이번 대선은 세상에 둘 도 없는 대선이라는 말이 맞는 게 이러다 윤석열 대신 김건희가 후보 되는 거 아닐까요? ㅎㅎ

clipboard  |  2022-01-16 10:56         
9     5    

그럴지도 모르지요.
어디에서 주워들었는지 모르지만, 김건희가 한 이 말만큼은 아주 정확하게 본질을 꿰뜷고 있군요.

"느낀 게 아니라, 난 옛날부터 알아왔어. 우리가 특검 했잖아. 박근혜-최순실 특검 했잖아. 그때도 박근혜를 탄핵시킨 거는 보수야, 진보가 아니라. 바보 같은 것들이 진보-문재인이 탄핵시켰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아니야. 보수 내에서 탄핵시킨 거야."

태극기할배들은 이 말을 명심하고, 엉뚱한 문재인 정부 원망하지말고 국힘당 당사 몰려가서 항의하세요.
딸같은 김건희한테 '바보같은 것들' 소리 듣지말고.

GOOD  |  2022-01-16 16:53         
5     6    

아마 국민의 힘 지지자들도 윤석열 후보(가족포함)가 대통령 자질 없다는 것 잘 알것입니다. 정권만 내가 지지하는 정당이 가져올수 있다면 극혐하는 북한한테 총 쏴달라고 부탁해도 용서 하는 지지자 들이니, 그냥 그 세계 속에서 사시는 수 밖에요. 더 큰 문제는 일부 보수 언론들이 자기들이 정권을 창출할 수 있다는 오만에서 꿈 깰 수 있도록 선거 잘해야지요.

philby  |  2022-01-16 21:28         
4     4    

김건희 녹음 올라온 걸 유튜브에서 들어봤어요. 아직은 표본이 많지 않아 판단이 쉽지는 않는데 정치감각은 윤석열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만약 윤이 청와대 들어간다면 수렴청정 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김건희가 술집에서 일했다 호스테스 했었다 하는데 사실여부를 떠나 그런건 별로 중요한게 아니지요.

제임스01  |  2022-01-17 09:02         
7     8    

혹시 이재명이 자기 형수에게 XX를 칼로 쑤시겠다는 쌍욕을 들어보셨는지 궁금하네요.

philby  |  2022-01-17 10:08         
7     3    

들어봤어요. 이재명의 형수 욕설에 대해서는 이재명 둘째형 이재영씨가 인터뷰 한게 있는데 그걸 읽어보면 전후사정을 알수 있지요. 이재명이 욕한 건 세째형 이재선의 부인인데 이재선은 2017년 죽었어요.

이재선과 이재명은 사이가 나빴는데 이재명이 성남시장 할 때 부당하게 간섭하고 했다지요.
이재영씨 말에 의하면 이재선이 어머니에서 몹쓸 욕을 먼저했어요. 이재영씨도 '재선이가 그러면 안된다. 재선이가 잘못했다.'고 했어요. 어머니에게 욕하는 형과 드잡이 하다 형수에게 욕을 한건데 거기에 대해 이재영씨는 "재명이가 형수에게 욕한 건 잘못한거다. 그러나 어머니에게 욕설을 퍼붓는 걸 보고 가만 있을 아들이 누가 있냐?" 라고 말 합니다.

참고로 이재영씨 인텨뷰 기사 올립니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685987

그리고 이재명 형수 욕설은 가난한 가정에서 여러 형제가 자라면서 생긴 갈등이지만 윤석열이 개뿔도 모르면서 킬체인 운운 하는건 나라의 흥망성쇠에 관한 중대한 문제로서 비교가 안되는거지요.

제임스01  |  2022-01-17 10:31         
9     8    

여배우 공짜오입, 검사사칭, 음주운전, 조폭살인범을 심신미약 변호,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기타등등.... 이런것들은 ? 정상적인 사람이 아니죠. 아무리 가난하고 치열하게 살아도 가족한테 이런 쌍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인간 본연의 인성이 덜 되먹은 사람인거죠. 홍준표의원 말처럼 대통령이 된다면 영혼도 팔아먹을 인간인거죠. 개뿔을 모르면 주변 전문가에게 조언을 받으면 되지만, 인성이 덜되먹은 사람은 고쳐쓸수가 없습니다.

philby  |  2022-01-17 10:40         
0     0    

전문가 조언을 알아들을 정도면 ㄹ체인 같은 소리 안하지요. 하여튼 수렴청정은 박근혜 하나로 족해요.

그렇다고 이재명 지지자는 아네요. 이재명 윤석열 다 사퇴하고 대타 나서기 바라요. 대타가 나서기엔 늦었지만 참...

Zzzvst  |  2022-01-17 17:19         
6     8    

제임스님 이곳엔 좌측 사상에 경도되어 있는 분들이 많이 서식합니다. 윤석렬이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이재명은 진짜 아니지요,

oz  |  2022-01-17 18:59         
4     0    

딴건 모 그렇다 치더라도 주변에 사이비 무당들과 교류를 그리 하는데 엄한 데 도끼눈 뜨고 지옥불 어쩌고 창조설 어쩌고 하는 기독교인들은 거기에 대해 어찌 일언반구 없나 궁금합니다. 같은 사이비라서 그런 걸까요? 지리산 마고할매 모신다는 무당까지 나오는 걸 보니 기가 차더군요 ㅎㅎ

ericcartman  |  2022-01-18 10:44         
2     1    

찢 안사요

yop  |  2022-01-18 13:56         
6     3    

제임스님은 님의 부모님한테 쌍욕을 해도 점잖게 잘 참을수 있나보네요.

꼬꼬댁  |  2022-01-18 17:11         
6     5    

본인의 주관적은 정치평은 제발 단톡방에서나 하시면 좋겠는데ㆍㆍ심심해서 읽어 볼래도 참 편협하기 짝이 없어서ㆍㆍ

Utata  |  2022-01-18 22:12         
4     5    

대통령의 부인들이 간접적인 영향은 나쁘다고 볼순없습니다. 이희호여사는 김대중 대통령을 보다 올바른길로 가기 위한 최고의 영부인이 셧지요.

윤석렬 후보 부인도 상당한 지혜를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clipboard  |  2022-01-19 09:15         
7     5    

말하는 걸 들으면 품성과 삶의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데, 여중생 일진회 행동대장 말투였습니다. 나이가 50 세인 중년여성의 말투와 톤으로는 어울리지 않구요. 상스럽고 천박하다는 게 제 첫 느낌이었습니다.

zoazoa  |  2022-01-27 14:01         
0     2    

윤석열도 문제지만 이재명은 후보사퇴뿐만 아니라 정치에서 찌그러져 있어야 할 이유가 수백배 많아요 참나.

캐드림  |  2022-01-30 10:51         
0     0    

다들 아시겠지만 외신들 뉴스에 한국의 대선후보 부인이 샤머니즘에 빠져 있다는 기사를 보셨나요? 전 그걸 첨에는 직장동료인 중국인 친구에게 들었습니다. 내가 영어를 잘은 못하지만 그 친구의 말이 "샤머니즘에 빠진 사람은 중국 본토에도 많다고 하면서 그런 사람이 현재 한국의 대통령 영부인인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던데..." 하는 말을 듣는데 뭔가 좀 얕잡아 보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네요. 친한 중국인 친구들이 많지만 이것 때문에 중국인에 대한 편협한 생각이 들까봐 오늘 아침 마음을 추스려 봅니다.

zoazoa  |  2022-02-01 21:43         
0     0    

짱깨들 하는 말을 믿나요? 대단하십니다요.

다음글 좀비처럼 쉽게 죽지 않겠지만
이전글 사람의 눈 그리고 아이폰.
 
최근 인기기사
  연방 탄소세 환급, 15일 지급..
  (Updated) 재스퍼 비상사태 선..
  캘거리 콘도 급부상할까 - 새로..
  캐나다 부동산 전망 축소…앨버타..
  (CN 주말 단신) 캘거리 디어..
  차량 안에 애완견 방치 사망, ..
  캐나다인, “앨버타, 주는 것..
  산불로 앨버타 일부 오일샌드 석..
  스탬피드 기간 LRT 이용 급증..
  캘거리와 에드먼튼, 상반기 집값..
  주정부 공지) 정부 사칭 문자 ..
  (CN 주말 단신) 트럼프 유세..
자유게시판 조회건수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한국방송보는 tvpad2 구입후기 입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